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https://youtu.be/tCIZzrTemDU?si=AcHEA6HzpxobwACS
출처: 비공개 입니다
첫댓글 눈매가 아빠 존똑이네
하루 진짜 넘 귀여워 ㅠㅠ 아기곰돌이
진짜 귀여워 ㅠ
신기하다 완전 엄마닮은거 같다가 심씨 얼굴이 보이기도하네
애가 순해서귀엽드라…
아빠엄마 얼굴이 다있네 ㅋㅋㅋㅋ아
몬치치?같아 귀여워
진짜 귀여워...엄마도 엄청 귀염상인데 엄마 닮아서 졸귀
졸귀야... 저 머리숱 미쳐 ㅠ
심형탁 얼굴에 아내분 느낌인듯 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되게 아기하면 떠오르는 아기의 정석처럼 생김
엄마아빠 다 닮았네
울 하루😍🥰심형탁 착한 거 알 바임?이었는데 하루 하는 거 보고 믿게됐음ㅋㅋ
엄마가 머리숱이 많네 ㅋㅋㅋㅋ 유전인듯
인형같아 ㅋㅋ 귀여워
머리숱 대박
와,, 복은 다 나눠받나봐 가족복이 이렇게 흘러 넘치는 거 보면
22 인생사 새옹지마..여시말이 다른 힘든 사람에게도 다 적용됐으면 좋겟다
엄마 그대로넼ㅋㅋㅋㅋㅋ 귀야워 ㅜ
귀여워 ㅠㅠㅠ
ㅋㅋㅋ귀여워 뭔가 최민수의 극극극 귀여운 애기버전같음
진짜 천사네ㅠㅠ
진짜 귀엽다 ㅎㅎ
미친 진짜 귀엽다..
너무 귀여워ㅠㅜ 하루 넘 사랑스럽고 예뻐ㅠㅠㅠ
헐 언제 낳았대 ㅋㅋㅋ 아니근데 너무 귀엽다ㅠㅠㅠ
아니 저 편지에 그림이 너무 ㄱㅇㅇ
헐ㅠㅠㅠ 너무귀여워 그림왜케잘그렼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9월 02일 19시 → 인기글 04위 달성!
우와근디어케이렇게반반닮지 아빠도닮고 엄마도닮음ㅋㅋㅋㅋㅋㅋ
와 애기 진짜 똑같이 그림ㅋㅋㅋㅋ
그니까ㅜㅠ 글고 왤케 잘그리셨지??? 만화가이신가?
그림 귀엽다 ㅋㅋㅋ
뭔 빵반죽덩어리같다 애기가 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그림도 너무 귀엽고 아기가 햇살같이 예쁘다
여태딸인줄알았어ㅋㅋ근데볼때마다 올리버네 체리닮았어
ㅋㅋㅋㅋ진짜 귀엽다
아 심장 ㅠ
와심형탁이랑엄청닮았다 ㅋㅋㅋ
진짜 귀여워....... 보면서 행복해....
인형같아 ㅠㅠ
딸이 아니였다니,,,! 넘 귀여웡
웃는거 걍 심형탁거푸집
존귀탱 ㅜㅜ
아기 인상이 너무좋아ㅋㅋ
첫댓글 눈매가 아빠 존똑이네
하루 진짜 넘 귀여워 ㅠㅠ 아기곰돌이
진짜 귀여워 ㅠ
신기하다 완전 엄마닮은거 같다가 심씨 얼굴이 보이기도하네
애가 순해서귀엽드라…
아빠엄마 얼굴이 다있네 ㅋㅋㅋㅋ아
몬치치?같아 귀여워
진짜 귀여워...엄마도 엄청 귀염상인데 엄마 닮아서 졸귀
졸귀야... 저 머리숱 미쳐 ㅠ
심형탁 얼굴에 아내분 느낌인듯 ㅋㅋㅋㅋ 귀여워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되게 아기하면 떠오르는 아기의 정석처럼 생김
엄마아빠 다 닮았네
울 하루😍🥰
심형탁 착한 거 알 바임?이었는데 하루 하는 거 보고 믿게됐음ㅋㅋ
엄마가 머리숱이 많네 ㅋㅋㅋㅋ 유전인듯
인형같아 ㅋㅋ 귀여워
머리숱 대박
와,, 복은 다 나눠받나봐 가족복이 이렇게 흘러 넘치는 거 보면
22 인생사 새옹지마..
여시말이 다른 힘든 사람에게도 다 적용됐으면 좋겟다
엄마 그대로넼ㅋㅋㅋㅋㅋ 귀야워 ㅜ
귀여워 ㅠㅠㅠ
ㅋㅋㅋ귀여워 뭔가 최민수의 극극극 귀여운 애기버전같음
진짜 천사네ㅠㅠ
진짜 귀엽다 ㅎㅎ
미친 진짜 귀엽다..
너무 귀여워ㅠㅜ 하루 넘 사랑스럽고 예뻐ㅠㅠㅠ
헐 언제 낳았대 ㅋㅋㅋ 아니근데 너무 귀엽다ㅠㅠㅠ
아니 저 편지에 그림이 너무 ㄱㅇㅇ
헐ㅠㅠㅠ 너무귀여워 그림왜케잘그렼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19시 → 인기글 04위 달성!
우와근디어케이렇게반반닮지 아빠도닮고 엄마도닮음ㅋㅋㅋㅋㅋㅋ
와 애기 진짜 똑같이 그림ㅋㅋㅋㅋ
그니까ㅜㅠ 글고 왤케 잘그리셨지??? 만화가이신가?
그림 귀엽다 ㅋㅋㅋ
뭔 빵반죽덩어리같다 애기가 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그림도 너무 귀엽고 아기가 햇살같이 예쁘다
여태딸인줄알았어ㅋㅋ
근데볼때마다 올리버네 체리닮았어
ㅋㅋㅋㅋ진짜 귀엽다
아 심장 ㅠ
와심형탁이랑엄청닮았다 ㅋㅋㅋ
진짜 귀여워....... 보면서 행복해....
인형같아 ㅠㅠ
딸이 아니였다니,,,! 넘 귀여웡
웃는거 걍 심형탁거푸집
존귀탱 ㅜㅜ
아기 인상이 너무좋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