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심형탁 아들 졸귀탱
추천 0 조회 39,930 25.09.02 17:44 댓글 4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17:45

    첫댓글 눈매가 아빠 존똑이네

  • 25.09.02 17:45

    하루 진짜 넘 귀여워 ㅠㅠ 아기곰돌이

  • 25.09.02 17:45

    진짜 귀여워 ㅠ

  • 25.09.02 17:46

    신기하다 완전 엄마닮은거 같다가 심씨 얼굴이 보이기도하네

  • 25.09.02 17:46

    애가 순해서귀엽드라…

  • 25.09.02 17:46

    아빠엄마 얼굴이 다있네 ㅋㅋㅋㅋ아

  • 25.09.02 17:46

    몬치치?같아 귀여워

  • 25.09.02 17:46

    진짜 귀여워...엄마도 엄청 귀염상인데 엄마 닮아서 졸귀

  • 25.09.02 17:47

    졸귀야... 저 머리숱 미쳐 ㅠ

  • 25.09.02 17:50

    심형탁 얼굴에 아내분 느낌인듯 ㅋㅋㅋㅋ 귀여워

  • 25.09.02 17:51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 25.09.02 17:51

    되게 아기하면 떠오르는 아기의 정석처럼 생김

  • 25.09.02 17:52

    엄마아빠 다 닮았네

  • 25.09.02 17:52

    울 하루😍🥰
    심형탁 착한 거 알 바임?이었는데 하루 하는 거 보고 믿게됐음ㅋㅋ

  • 25.09.02 17:52

    엄마가 머리숱이 많네 ㅋㅋㅋㅋ 유전인듯

  • 25.09.02 17:52

    인형같아 ㅋㅋ 귀여워

  • 25.09.02 17:56

    머리숱 대박

  • 25.09.02 17:59

    와,, 복은 다 나눠받나봐 가족복이 이렇게 흘러 넘치는 거 보면

  • 25.09.02 18:11

    22 인생사 새옹지마..
    여시말이 다른 힘든 사람에게도 다 적용됐으면 좋겟다

  • 25.09.02 17:59

    엄마 그대로넼ㅋㅋㅋㅋㅋ 귀야워 ㅜ

  • 25.09.02 18:00

    귀여워 ㅠㅠㅠ

  • 25.09.02 18:05

    ㅋㅋㅋ귀여워 뭔가 최민수의 극극극 귀여운 애기버전같음

  • 25.09.02 18:07

    진짜 천사네ㅠㅠ

  • 25.09.02 18:18

    진짜 귀엽다 ㅎㅎ

  • 25.09.02 18:35

    미친 진짜 귀엽다..

  • 25.09.02 18:37

    너무 귀여워ㅠㅜ 하루 넘 사랑스럽고 예뻐ㅠㅠㅠ

  • 25.09.02 18:38

    헐 언제 낳았대 ㅋㅋㅋ 아니근데 너무 귀엽다ㅠㅠㅠ

  • 25.09.02 18:52

    아니 저 편지에 그림이 너무 ㄱㅇㅇ

  • 25.09.02 18:55

    헐ㅠㅠㅠ 너무귀여워 그림왜케잘그렼ㅋㅋㅋ

  • 25.09.02 19: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19시 → 인기글 04위 달성!

  • 25.09.02 19:07

    우와근디어케이렇게반반닮지 아빠도닮고 엄마도닮음ㅋㅋㅋㅋㅋㅋ

  • 25.09.02 19:16

    와 애기 진짜 똑같이 그림ㅋㅋㅋㅋ

  • 25.09.02 19:21

    그니까ㅜㅠ 글고 왤케 잘그리셨지??? 만화가이신가?

  • 25.09.02 19:18

    그림 귀엽다 ㅋㅋㅋ

  • 25.09.02 19:41

    뭔 빵반죽덩어리같다 애기가 ㅋㅋㅋㅋㅋ졸귀 ㅠㅠㅠㅠ

  • 25.09.02 20:04

    그림도 너무 귀엽고 아기가 햇살같이 예쁘다

  • 25.09.02 20:13

    여태딸인줄알았어ㅋㅋ
    근데볼때마다 올리버네 체리닮았어

  • 25.09.02 20:30

    ㅋㅋㅋㅋ진짜 귀엽다

  • 25.09.02 20:33

    아 심장 ㅠ

  • 25.09.02 20:39

    와심형탁이랑엄청닮았다 ㅋㅋㅋ

  • 25.09.02 21:26

    진짜 귀여워....... 보면서 행복해....

  • 25.09.02 21:49

    인형같아 ㅠㅠ

  • 25.09.02 22:28

    딸이 아니였다니,,,! 넘 귀여웡

  • 25.09.03 00:04

    웃는거 걍 심형탁거푸집

  • 25.09.03 06:37

    존귀탱 ㅜㅜ

  • 25.09.06 01:05

    아기 인상이 너무좋아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