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중학교때 16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반2등 전교 16등
3등ㅋㅋ
반 4 전교 4n(기억안남)
반에선 1등하고 전교에선 4등... 하지만 대학입시는 박살이 났지
3등
2등
반2 전교6 ㅋㅋㅋㅋㅋ전교 1등이 우리반이라..
반 1등, 과 2등실업계여서 쉬험문제 진짜 쉽게 나옴
2등?3등? 원글쓴 ㅈㄴ 귀엽네ㅋㅋㅋㅋㅋㅋ
반에서 1등 전교 2등 그러고 성적 개개개개박살남
우리학년 약 500명 중에서 8등 했었음
대학교 과탑도 인정해주세요ㅠ
반에서 9등이였나..
1등..ㅎㅎ
초6때 반1 전교 1등ㅋㅋㅋ
중학생때 전교 4등고등학교때는 공부를 손 놨습니다
모의고사때 반1등 전교 1등 딱한번 해봄
1 ㅎ
반에서 4등 전교등수는 기억이 안나....
1등 전교7등
고등학생때 전국2등
반 1등.. 전교는 기억안나 전교는 27등인가 32등? 애매따리ㅜㅋㅋㅋㅋㅋㅋ 과목별로는 1등도 해봤지만,,,
14등
반 일등 전교 일등
한국이 아니하 등수는없엇는데 수학경시대회 전교 8등은 해봤어 ㅎ 문과인데
1등
전교24등
반1등 전교16등? 인가
나만 뒤에서 순위높지..
반1등 전교2등
반2등 전교 16등
3등ㅋㅋ
반 4 전교 4n(기억안남)
반에선 1등하고 전교에선 4등... 하지만 대학입시는 박살이 났지
3등
2등
반2 전교6 ㅋㅋㅋㅋㅋ전교 1등이 우리반이라..
반 1등, 과 2등
실업계여서 쉬험문제 진짜 쉽게 나옴
2등?3등? 원글쓴 ㅈㄴ 귀엽네ㅋㅋㅋㅋㅋㅋ
반에서 1등 전교 2등 그러고 성적 개개개개박살남
우리학년 약 500명 중에서 8등 했었음
대학교 과탑도 인정해주세요ㅠ
반에서 9등이였나..
1등..ㅎㅎ
초6때 반1 전교 1등ㅋㅋㅋ
중학생때 전교 4등
고등학교때는 공부를 손 놨습니다
3등
모의고사때 반1등 전교 1등 딱한번 해봄
1 ㅎ
반에서 4등 전교등수는 기억이 안나....
1등 전교7등
고등학생때 전국2등
반 1등.. 전교는 기억안나 전교는 27등인가 32등? 애매따리ㅜㅋㅋㅋㅋㅋㅋ 과목별로는 1등도 해봤지만,,,
14등
반 일등 전교 일등
한국이 아니하 등수는없엇는데 수학경시대회 전교 8등은 해봤어 ㅎ 문과인데
1등
1등
전교24등
1등
반1등 전교16등? 인가
나만 뒤에서 순위높지..
2등
반1등 전교2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