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학창시절 반에서 제일 잘나온 등수가 몇 등이야?
추천 0 조회 9,831 25.09.02 21:04 댓글 43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8:43

    반2등 전교 16등

  • 25.09.03 08:46

    3등ㅋㅋ

  • 25.09.03 09:24

    반 4 전교 4n(기억안남)

  • 25.09.03 09:35

    반에선 1등하고 전교에선 4등... 하지만 대학입시는 박살이 났지

  • 25.09.03 09:40

    3등

  • 25.09.03 09:43

    2등

  • 25.09.03 09:55

    반2 전교6 ㅋㅋㅋㅋㅋ전교 1등이 우리반이라..

  • 25.09.03 10:07

    반 1등, 과 2등
    실업계여서 쉬험문제 진짜 쉽게 나옴

  • 25.09.03 10:14

    2등?3등? 원글쓴 ㅈㄴ 귀엽네ㅋㅋㅋㅋㅋㅋ

  • 25.09.03 10:40

    반에서 1등 전교 2등 그러고 성적 개개개개박살남

  • 25.09.03 10:43

    우리학년 약 500명 중에서 8등 했었음

  • 25.09.03 11:16

    대학교 과탑도 인정해주세요ㅠ

  • 25.09.03 11:39

    반에서 9등이였나..

  • 25.09.03 11:45

    1등..ㅎㅎ

  • 25.09.03 11:53

    초6때 반1 전교 1등ㅋㅋㅋ

  • 25.09.03 12:26

    중학생때 전교 4등
    고등학교때는 공부를 손 놨습니다

  • 25.09.03 12:33

    3등

  • 25.09.03 13:01

    모의고사때 반1등 전교 1등 딱한번 해봄

  • 25.09.03 13:12

    1 ㅎ

  • 25.09.03 13:20

    반에서 4등 전교등수는 기억이 안나....

  • 25.09.03 13:22

    1등 전교7등

  • 25.09.03 13:47

    고등학생때 전국2등

  • 25.09.03 13:55

    반 1등.. 전교는 기억안나 전교는 27등인가 32등? 애매따리ㅜㅋㅋㅋㅋㅋㅋ 과목별로는 1등도 해봤지만,,,

  • 25.09.03 14:53

    14등

  • 25.09.03 15:36

    반 일등 전교 일등

  • 25.09.03 18:16

    한국이 아니하 등수는없엇는데 수학경시대회 전교 8등은 해봤어 ㅎ 문과인데

  • 25.09.03 19:05

    1등

  • 25.09.03 20:26

    1등

  • 25.09.03 21:04

    전교24등

  • 25.09.03 21:38

    1등

  • 25.09.03 22:23

    반1등 전교16등? 인가

  • 25.09.04 00:32

    나만 뒤에서 순위높지..

  • 25.09.04 00:32

    2등

  • 25.09.04 00:48

    반1등 전교2등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