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먹고 바로 누우면 몸에 안좋은거 맞음?
추천 0 조회 35,096 25.09.02 21:23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2 21:24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내몸이 편해한다고요

  • 25.09.02 21:24

    ㄹㅇ ㅠ

  • 25.09.02 21:24

    내 몸이 그걸 원해

  • 25.09.02 21:25

    편한게 몸에좋아야지 인체는 왜 그모양이냐

  • 25.09.02 21:25

    누우면 소화가 안 돼서 불편하지 않아?!! 누워야 편하다는 사람은 그런 게 없는 건가

  • 25.09.02 21:33

    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 25.09.02 21:49

    누ㅜ워야 소화가 되는 기분이면 어덕하죠ㅠ

  • 25.09.02 21:49

    몸이 적응해야지 주인이 원한다는데

  • 25.09.02 22:08

    몸은 안좋을지언정 마음은 진짜 행복함

  • 25.09.02 22:10

    아냐 내가 행복해 그러니까 뇌에좋음 반박불가

  • 25.09.02 22:22

    ㄴㅁㅇ;;

  • 25.09.02 22:32

    내몸이원해 소화안되는느낌도업고 그저 배가불러옴과동시에 눈이감겨

  • 25.09.02 22:32

    먹고 바로자면 3시간꿀낮잠 가능해 ㅋㅋㅋ

  • 25.09.02 22:34

    개웃ㄱ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2 22:37

    아 근데 뭔가 신경학적으론 좋을것같지않아? 정신건강에 무척 좋을듯

  • 25.09.02 22:50

    ㄴㅁㅇ;;

  • 25.09.02 23: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23시 → 인기글 09위 달성!

  • 25.09.02 23:10

    과식 안하면 괜찬던뎅 헤헤

  • 25.09.02 23:31

    존나 행복한 잠 가능하다고.. 일어난 내가 힘들겠지만;

  • 25.09.02 2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 25.09.02 23:37

    나 퀴노아 생긴게 너무 징그러워서 진짜 보는것도 안좋아하거든 근데 엄마가 퀴노아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줬는뎈ㅋㅋㅋㅋㅋㅋ 반대긴 하지만 비슷한 맥락으로 엄마한테 징그럽게 생겨서 내 정신건강을 해치는데 이거 몸에 좋은거 맞아? ㅇㅈ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2 23:57

    먹고 누워서 잠까지 자야함

  • 25.09.02 23:58

    ㅇㅈ

  • 25.09.03 00:47

    잠도 솔솔와서 기분 짱좋다고

  • 25.09.03 01:07

    ㄹㅇ 먹눕이스행복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