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세 레나
ㄴㅁㅇ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내몸이 편해한다고요
ㄹㅇ ㅠ
내 몸이 그걸 원해
편한게 몸에좋아야지 인체는 왜 그모양이냐
누우면 소화가 안 돼서 불편하지 않아?!! 누워야 편하다는 사람은 그런 게 없는 건가
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누ㅜ워야 소화가 되는 기분이면 어덕하죠ㅠ
몸이 적응해야지 주인이 원한다는데
몸은 안좋을지언정 마음은 진짜 행복함
아냐 내가 행복해 그러니까 뇌에좋음 반박불가
ㄴㅁㅇ;;
내몸이원해 소화안되는느낌도업고 그저 배가불러옴과동시에 눈이감겨
먹고 바로자면 3시간꿀낮잠 가능해 ㅋㅋㅋ
개웃ㄱ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뭔가 신경학적으론 좋을것같지않아? 정신건강에 무척 좋을듯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9월 02일 23시 → 인기글 09위 달성!
과식 안하면 괜찬던뎅 헤헤
존나 행복한 잠 가능하다고.. 일어난 내가 힘들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나 퀴노아 생긴게 너무 징그러워서 진짜 보는것도 안좋아하거든 근데 엄마가 퀴노아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줬는뎈ㅋㅋㅋㅋㅋㅋ 반대긴 하지만 비슷한 맥락으로 엄마한테 징그럽게 생겨서 내 정신건강을 해치는데 이거 몸에 좋은거 맞아? ㅇㅈ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누워서 잠까지 자야함
ㅇㅈ
잠도 솔솔와서 기분 짱좋다고
ㄹㅇ 먹눕이스행복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내몸이 편해한다고요
ㄹㅇ ㅠ
내 몸이 그걸 원해
편한게 몸에좋아야지 인체는 왜 그모양이냐
누우면 소화가 안 돼서 불편하지 않아?!! 누워야 편하다는 사람은 그런 게 없는 건가
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
누ㅜ워야 소화가 되는 기분이면 어덕하죠ㅠ
몸이 적응해야지 주인이 원한다는데
몸은 안좋을지언정 마음은 진짜 행복함
아냐 내가 행복해 그러니까 뇌에좋음 반박불가
ㄴㅁㅇ;;
내몸이원해 소화안되는느낌도업고 그저 배가불러옴과동시에 눈이감겨
먹고 바로자면 3시간꿀낮잠 가능해 ㅋㅋㅋ
개웃ㄱ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뭔가 신경학적으론 좋을것같지않아? 정신건강에 무척 좋을듯
ㄴㅁㅇ;;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2일 23시 → 인기글 09위 달성!
과식 안하면 괜찬던뎅 헤헤
존나 행복한 잠 가능하다고.. 일어난 내가 힘들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나 퀴노아 생긴게 너무 징그러워서 진짜 보는것도 안좋아하거든 근데 엄마가 퀴노아 넣어서 샐러드 만들어줬는뎈ㅋㅋㅋㅋㅋㅋ 반대긴 하지만 비슷한 맥락으로 엄마한테 징그럽게 생겨서 내 정신건강을 해치는데 이거 몸에 좋은거 맞아? ㅇㅈ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누워서 잠까지 자야함
ㅇㅈ
잠도 솔솔와서 기분 짱좋다고
ㄹㅇ 먹눕이스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