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뀨뀨링고
다른 사이트는 몰라도 넷플 자체적으로는 뷰수 합쳐서 집계하네!당연함.똑같은 컨텐츠에 가사 자막만 추가했을 뿐이니까...디즈니 겨울왕국도 싱어롱+오리지널 합산해서 집계했대! 넷플 안에서 순위 쪼개지는건 좀아쉽지만ㅠ그래도 걱정했는데 기분 좋아짐ㅋㅋ3억뷰 가보자고~~
첫댓글 케이컬쳐가보자고
오 잘됐다 다행히 합산했구나
다시봐도 그래프 미친 각도임
오오 그럼 싱어롱도 보러가야지!!!!
나도 재밌게 보긴했는데 인기요인이 뭘까...진짜 자랑스럽고 좋은데 한 편으로는 신기하고 의아하고...노래 좋긴한데..와...진짜 이렇게 인기많다고...?진짜..대한민국이..해냄ㅠㅠ
그래프ㅋㅋㄱㄱㄱㄱㄱ장난아니네
아니 그래프 미친거야???왜 안떨어지고 더 올라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ㅋㅋㅋ ㅋ여시 빠른 정정 귀엽
미쳤다 진짜
ㄷㄷㄷ 지붕킥수준이네
3억 가뿐하게 뚫을 듯 ㅋㅋㅋ
레전드다
아 그럼 싱어롱 봐야지 ㄱㄱ
오 ㅏ미쳤닼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저리 수직상승할수있지? 신기하다 ㅋㅋㅋ 주춤하려는 기세가 없네;
그럼.. 전세계에서 3억명이 본거야..?.
아니 기울기가 안 줄어든다고요 이거 고유값만 집계하나 아니면 한 계정이 반복재생한 것도 포함하나? 일단 내가 주에 1~2회는 보고있긴해
반복재생은 집계 안된다고들었어! 싱어롱이랑 오리지널도 중복집계는 안된다고 하던데!! 계정당 1회뷰 집계래
와 애들픽이어서 반복재생하니까 그런가보다 햇는데 글쓴여시댓보니까 그것도 아니엇다는거네
다행이다ㅠㅠㅠ
와 진짜 개대박이다..
갸악
와 꺾이질 않네 그래프가
겨울왕국은 몇만일까
나도 봤다 이제
오히려 앨범으로 치면 정규 발매하고 리패키지도 발매해서 판매량 더 버프주는 케이스인가?
그래프 각도 미친거 아니냐고 계속 직선이얔ㅋㅋㅋ
이제 볼사람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올라가네ㅋㅋ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9월 03일 11시 → 인기글 02위 달성!
아니 근데 왜 각도가 안꺾여..?
룰루랄라 여자들이 축복하는 케데헌흥행🥳
첫댓글 케이컬쳐가보자고
오 잘됐다 다행히 합산했구나
다시봐도 그래프 미친 각도임
오오 그럼 싱어롱도 보러가야지!!!!
나도 재밌게 보긴했는데 인기요인이 뭘까...진짜 자랑스럽고 좋은데 한 편으로는 신기하고 의아하고...노래 좋긴한데..와...진짜 이렇게 인기많다고...?진짜..대한민국이..해냄ㅠㅠ
그래프ㅋㅋㄱㄱㄱㄱㄱ장난아니네
아니 그래프 미친거야???왜 안떨어지고 더 올라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ㅋㅋㅋ ㅋ여시 빠른 정정 귀엽
미쳤다 진짜
ㄷㄷㄷ 지붕킥수준이네
3억 가뿐하게 뚫을 듯 ㅋㅋㅋ
레전드다
아 그럼 싱어롱 봐야지 ㄱㄱ
오 ㅏ미쳤닼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저리 수직상승할수있지? 신기하다 ㅋㅋㅋ 주춤하려는 기세가 없네;
그럼.. 전세계에서 3억명이 본거야..?.
아니 기울기가 안 줄어든다고요 이거 고유값만 집계하나 아니면 한 계정이 반복재생한 것도 포함하나? 일단 내가 주에 1~2회는 보고있긴해
반복재생은 집계 안된다고들었어! 싱어롱이랑 오리지널도 중복집계는 안된다고 하던데!! 계정당 1회뷰 집계래
와 애들픽이어서 반복재생하니까 그런가보다 햇는데 글쓴여시댓보니까 그것도 아니엇다는거네
다행이다ㅠㅠㅠ
와 진짜 개대박이다..
갸악
와 꺾이질 않네 그래프가
겨울왕국은 몇만일까
나도 봤다 이제
오히려 앨범으로 치면 정규 발매하고 리패키지도 발매해서 판매량 더 버프주는 케이스인가?
그래프 각도 미친거 아니냐고 계속 직선이얔ㅋㅋㅋ
이제 볼사람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올라가네ㅋㅋㅋㅋㅋ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3일 11시 → 인기글 02위 달성!
아니 근데 왜 각도가 안꺾여..?
룰루랄라 여자들이 축복하는 케데헌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