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케데헌 싱어롱 버전 내서 뷰수 쪼갰다고 욕해서 넷플에게 미안하다..
추천 0 조회 14,235 25.09.03 09:12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9:13

    첫댓글 케이컬쳐가보자고

  • 25.09.03 09:15

    오 잘됐다 다행히 합산했구나

  • 25.09.03 09:19

    다시봐도 그래프 미친 각도임

  • 25.09.03 09:15

    오오 그럼 싱어롱도 보러가야지!!!!

  • 25.09.03 09:16

    나도 재밌게 보긴했는데 인기요인이 뭘까...진짜 자랑스럽고 좋은데 한 편으로는 신기하고 의아하고...노래 좋긴한데..와...진짜 이렇게 인기많다고...?진짜..대한민국이..해냄ㅠㅠ

  • 25.09.03 09:21

    그래프ㅋㅋㄱㄱㄱㄱㄱ장난아니네

  • 25.09.03 09:21

    아니 그래프 미친거야???왜 안떨어지고 더 올라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다

  • 25.09.03 09:21

    ㅋㅋㅋ ㅋ여시 빠른 정정 귀엽

  • 25.09.03 09:21

    미쳤다 진짜

  • 25.09.03 09:23

    ㄷㄷㄷ 지붕킥수준이네

  • 25.09.03 09:24

    3억 가뿐하게 뚫을 듯 ㅋㅋㅋ

  • 25.09.03 09:27

    레전드다

  • 25.09.03 09:29

    아 그럼 싱어롱 봐야지 ㄱㄱ

  • 25.09.03 09:32

    오 ㅏ미쳤닼ㅋㅋㅋㅋㅋ

  • 25.09.03 09:34

    아니 어떻게 저리 수직상승할수있지? 신기하다 ㅋㅋㅋ 주춤하려는 기세가 없네;

  • 25.09.03 09:35

    그럼.. 전세계에서 3억명이 본거야..?.

  • 25.09.03 09:35

    아니 기울기가 안 줄어든다고요 이거 고유값만 집계하나 아니면 한 계정이 반복재생한 것도 포함하나? 일단 내가 주에 1~2회는 보고있긴해

  • 작성자 25.09.03 09:39

    반복재생은 집계 안된다고들었어! 싱어롱이랑 오리지널도 중복집계는 안된다고 하던데!! 계정당 1회뷰 집계래

  • 25.09.03 09:40

    와 애들픽이어서 반복재생하니까 그런가보다 햇는데 글쓴여시댓보니까 그것도 아니엇다는거네

  • 25.09.03 09:43

    다행이다ㅠㅠㅠ

  • 25.09.03 09:44

    와 진짜 개대박이다..

  • 25.09.03 10:05

    갸악

  • 25.09.03 10:06

    와 꺾이질 않네 그래프가

  • 25.09.03 10:14

    겨울왕국은 몇만일까

  • 25.09.03 10:17

    나도 봤다 이제

  • 25.09.03 10:18

    오히려 앨범으로 치면 정규 발매하고 리패키지도 발매해서 판매량 더 버프주는 케이스인가?

  • 25.09.03 10:28

    그래프 각도 미친거 아니냐고 계속 직선이얔ㅋㅋㅋ

  • 25.09.03 10:33

    이제 볼사람 다 봤다고 생각했는데 계속 올라가네ㅋㅋㅋㅋㅋ

  • 25.09.03 11: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3일 11시 → 인기글 02위 달성!

  • 25.09.03 12:13

    아니 근데 왜 각도가 안꺾여..?

  • 25.09.03 12:30

    룰루랄라 여자들이 축복하는 케데헌흥행🥳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