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내가 여배우 팬질하다가 진짜 정병올 것 같은게(ft.손예진)
추천 0 조회 12,192 25.09.03 11:30 댓글 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1:35

    첫댓글 그동안 손예진 구설수 하나 없이 활동했는데 그게 사생활 문란한 남배 한마디로 무너진다는게 어이없음

  • 25.09.03 11:36

    아니 아무리생각해도 지가 손예진한테 껄떡거렸는데 손예진이 거부하고 무시하니까 기자들앞에서 저ㅈㄹ 한걸로밖에 안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3 11:37

    이병헌 그거같음 지가 부성애 좃도 없고 바람피고 다닌 거 들켜서 전국민이 다 아는 쪽팔린 처지인데 동료배우가 모성애 얘기하는 거 보고 괜히 발작 버튼 눌린 거 같은데ㅎㅎ

  • 25.09.03 11:41

    이거 앞에 내용몰랐는데 손예진이 자기도 애키워보니까 아이들이랑 자연스러웠다 했는데 저따구로 이병헌이 그런거넼ㅋㅋㅋ아니 같은 내용도 저 앞에 얘기없이 몰입하느라 아역이 물어봐도 잘못들더라 연기에 몰입하더라 하면서 칭찬할수 있는건데 말을 왜 얹어

  • 25.09.03 11:44

    여배는 진짜 팬덤<<<<<<대중성 차이가 넘사라 진짜 나쁜사람몇몇이 여론을 만들어버리는듯..

  • 25.09.03 11:46

    예진핸드 오랜팬이고 예전부터 쭉 단순히 >>여성<<이기 때문에 수많은 루머에 시달림 언니도 그거 알고 있음 그럼에도 매번 정면돌파하고 솔직하지 않은적이 없었음...나는 연기를 개잘하고 작품좋아서 언니를 좋아하는건데 세상은 오직 예진핸드를 '여자'로만 볼때가 많아서 ㅈㄴ 서러움 남자는 얼굴 개못생겨도 연기만 잘하면 평판좋고 연기개못해도 얼굴만 잘하면 쉴드받는데 예진핸드는 둘다잘하는데도 여자로만 평가를 받음 그게 ㅈㄴ 서러움...언니가 멘탈이 ㅈㄴ 세서 다행이라 늘 생각함

  • 25.09.03 11:47

    이병헌 진짜 싫다

  • 25.09.03 11:48

    너나 잘하셈

  • 25.09.03 11:53

    아내ㅜ임신했는 불륜짓하는 놈은 괜찮고 애한테 답안해줬다고 개까는 게 말이되나...

  • 25.09.03 11:53

    ㄱㄴㄲ 걍 뵈도 억까인데 말 한마디 안 얹는게 힘든가 모르겠다정말..

  • 25.09.03 11:56

    이병헌 어쩜 저렇게 하는짓마다 추잡스럽지..

  • 25.09.03 11:57

    난 이병헌이 개쌉소리한것도 그렇지만 그렇다한들 그게 뭐 대단한거라도 되는양 대중이 손예진을 개처럼 물고뜯고 한것도 어이가 없어 이병헌도 이렇게까지 여론 ㅈ창날줄 몰랐을듯 편드는거아님 애초에 난리날 일 자체가 아니었는데 으으으디감히~이 감성이 역겹다는거

  • 25.09.03 11:57

    아 댓글 속시원해 진짜

  • 25.09.03 12:07

    ㅠㅠ 진짜 여자끼리 이랬으면 둘다 기싸움 한다고 평생을 까이는데 이병헌은 사과한줄 못보고 ㅅㅇㅈ만 계속 까글올라옴ㅅㅂ

  • 25.09.03 12:09

    진심 부성애도 없는 남성이 하는 말에 홀랑 넘어가서 죄도 없는 여성 욕하는 게ㅋㅋ

  • 25.09.03 12:12

    짜증나..

  • 25.09.03 12:18

    본인 감정이나 잘 다스리세요 꼴 같지도 않음

  • 25.09.03 12:19

    여자 욕 좀 작작해 인생 패배자들아

  • 25.09.03 12:27

    이병헌은 왜 해명도 안해?

  • 25.09.03 12:32

    손예진이 아무리 잘못해도 저 이빨많은 아저씨만 하겟냐?ㅋ 뭔 산타 로맨틱 성공적인가 그걸 전국민이 알 정도인데 ㅋㅋ

  • 25.09.03 12:35

    진짜!!!!! 우리나라 남자한테 너무 관대하고 여자한테 박해
    이병헌 혼인빙자 사건 터지고 임신한 와이프 두고 바람에 로맨틱 성공적 다 까발려졌는데
    손예진이 뭔 짓을 했는데 ㅋㅋㅋㅋ
    대중이 제일 문제임

  • 25.09.03 13:05

    222 대중도 진짜 너무함

  • 25.09.03 13:27

    그리고 진상 다 밝혀져도 저렇게 오해여지 다분하게 말한 남연은 그냥 농담으로 말한건데 사람들이 예민하게 오바해서 욕한거임.원래 저사람 평소에 저렇게 말함. 이런식으로 대강 넘어감ㅋㅋㅋ여연이 저렇게 말했음 올해 최고 경솔의 아이콘이나 이간질 배우로 뜰껄? ㅋㅋㅋ

  • 25.09.03 13:29

    진짜 깔 게 얼마나 없으면 <<<<

  • 25.09.03 14:19

    ㅇㄱㄹㅇ 여연은 걍 좀만 맘에 안들어도 뚱댓으로 팸...

  • 25.09.03 15:51

    ㄹㅇ 여배우한테 오지게 박함 이미지 안좋아서 찾아봐도 아무런 이유도 없음

  • 25.09.03 16:04

    이병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09.03 17:26

    이거 존나짜증나더라진심

  • 25.09.03 18:25

    지금 유투브에 손예진 영상보면 저 일 때문에 계속 악플달리고 이병헌은 대배우 취급하는 댓 달리고 있음... 원래 손예진 선플이 더 많았는데 저 발언 때문에 까도 되는 분위기 된거 ㅅㅂ 환멸나

  • 25.09.04 03:55

    진심 환멸난다 환멸나 안쪽팔리나

  • 25.09.12 22:08

    진심 여배한테만 낙인찍기 오져 이 글에 나오진 않았지만 최근에 사마귀 재밌게 보고 있는데 관련 쇼츠에서도 고현정 인성은 별로지만 연기는 잘한다는 말 개많아서 혼자 스트레스 받음ㅠ 지들이 뭐 얼마나 잘 안다고 실수할 수도 있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