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재는이재명)우리동네 200원이었음
첫댓글 진짜 에바다
네이버에서 40개 9400원에파는데 ㅠㅠ
저거 100원이었는디..
에슈..ㅅㅂ살기싫다ㅠ ...다비싸
.......예? 아폴로가 2500원...?
난 100원이었는데
100원인데
헐 아폴로가 무슨 2500원
100원이여ㅛ다고...
300원이었는데
100원이었다고 ㅡㅡ^ 구라즐
미친 편의점에서도 800원인데 어디서 파는거야
100원이였잔아...
누가 먹어? 2500원 주고.... 저거 먹을 것도 없는데.... 많이 쳐봐야 1000원해외 할인마트 아닌가??
미친300원짜리가…..
100원에서 25배가 뛰었네…;
100원....
아는 여시들 나와봐...진짜야?? 1500원까지는 본 적 있는거 같은데 2500 개오바
???머라고?????
거짓말 100원이였는데?
에? 한박스(5개입)이 2500원 아니고? 대박...
제일 맛있던 흰색맛두 없으면서
?????? 진짜로?????
???? 구라치지마
아니 진짜...? 정말??????????
불량식품이 2500원???
100원이얏는데....
뭐야....?
진짜?????????
뭐라고??????
헐 300원이었던거 같은데
초딩때 100원이였는데 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09월 03일 21시 → 인기글 14위 달성!
엥… 암만 물가가 올라도 누가 저걸 2500원이나 주고 사는데
진심?!?
100원
초등학생때 100원이었는데.....테이프 50원...
100원이었는데..
?!
거짓말... 백원이었다고요....
네?
백 원.
몇배가오룬겨 ㅋㅋㅋㅋ백원이었는데 ㅜ
첫댓글 진짜 에바다
네이버에서 40개 9400원에파는데 ㅠㅠ
저거 100원이었는디..
에슈..ㅅㅂ살기싫다ㅠ ...다비싸
.......예? 아폴로가 2500원...?
난 100원이었는데
100원인데
헐 아폴로가 무슨 2500원
100원이여ㅛ다고...
300원이었는데
100원이었다고 ㅡㅡ^ 구라즐
미친 편의점에서도 800원인데 어디서 파는거야
100원이였잔아...
누가 먹어? 2500원 주고.... 저거 먹을 것도 없는데.... 많이 쳐봐야 1000원
해외 할인마트 아닌가??
미친300원짜리가…..
100원에서 25배가 뛰었네…;
100원....
아는 여시들 나와봐...
진짜야??
1500원까지는 본 적 있는거 같은데
2500 개오바
???머라고?????
거짓말 100원이였는데?
에? 한박스(5개입)이 2500원 아니고? 대박...
제일 맛있던 흰색맛두 없으면서
?????? 진짜로?????
???? 구라치지마
아니 진짜...? 정말??????????
불량식품이 2500원???
100원이얏는데....
뭐야....?
진짜?????????
뭐라고??????
헐 300원이었던거 같은데
초딩때 100원이였는데 ㅠㅠ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09월 03일 21시 → 인기글 14위 달성!
엥… 암만 물가가 올라도 누가 저걸 2500원이나 주고 사는데
진심?!?
100원
초등학생때 100원이었는데.....테이프 50원...
100원이었는데..
?!
거짓말... 백원이었다고요....
네?
백 원.
몇배가오룬겨 ㅋㅋㅋㅋ백원이었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