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잠이 중요한 사람은 동물을 키우면 안 됨
추천 0 조회 107,546 25.10.01 04:57 댓글 19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1 16:29

    나 진짜 잠 중요한 사람이고 틈틈이 낮잠도 자야했는데 강아지 데려오고 잠 엄청 줄었어 근데 딱히 불만도 없음 !! 엄마아빠가 깨우면 바로 불효 on 했는데 강아지가 깨우면 그냥 귀여우 ㅠ

  • 25.10.01 16:31

    고양이는 괜찮아 모두들 규양이를 키워

  • 25.10.01 16:36

    고양이가 새벽 5시에 계속 깨워서 자동급식기 사서 그때 밥줬더니 밥만 제때주면 안깨워

  • 25.10.01 16:52

    울집 고양이도 7시에 깨워 딱 7시.. 신기한게 쉬는날은 안깨워.. ㅋ

  • 25.10.01 16:53

    나 그래서 안키워.. 평생 책임질 자신도 없고
    잠 조온나 많고 잠 매우 중요한 사람이라

  • 25.10.01 17:10

    울강쥐는 천사네.. 나깰때까지 안건드려 잘때도 안건드리고..

  • 25.10.01 17:14

    헐 진짜 공감해… ㅜㅜ

  • 25.10.01 17:15

    진짜 애초에 들일때 저런거 생각 안하고 냅다들이는거 뭐냐

  • 25.10.01 17:17

    자려는데 멀리잇고 조용하면 서운해

  • 25.10.01 17:24

    우리집 강아지는 잠 깨우거나 그런건 없었는데 나이드니까 약 시간 맞춰줘야해서 저녁 약속 못잡고 아침에도 늦잠 절대 못잠 ㅎ 모든패턴을 강아지한테 맞춰서 살아요 ..

  • 25.10.01 17:48

    난 혼자 조용해도 못자는데 절대 안되겟다ㅠ

  • 25.10.01 17:59

    마저 울엄마도 새벽 5시에 일어나서 간식주고 사계절 내내 아침 7시에 산책시키러 나갔었음ㅠ

  • 25.10.01 18:20

    애기를 20년 안팎의 기간동안 키워야한다고 생각해야됨.. 그래도 웬만한 경우 아니면 교육으로 합의(?)되니까 모든 방면에서는 아니고 몇몇가지만 양보하면 돼.. 애기들 많이 데려와줘ㅜ

  • 25.10.01 18:21

    난 예민한편이엇는데 냥님들이 캣초딩때 하도 날 밟으셔서 이제 걍 밟혀도 애들이노는고나 하고 자ㅠㅋㅋㅋ 이제 옆에서 골골거리는거없으면 못잘듯ㅠㅋㅋ근데 진짜 잠이랑 인테리어 난리낙ㅋㅋㅋㅋㅋㅋㅋ

  • 25.10.01 18:22

    이제 사랑의감정이 넘사라 아 내가 인간한테만 예민한거가 싶어지기도해ㅋㅋㅋ

  • 25.10.01 19:00

    안크는 애기 키우는 기분....

  • 25.10.01 19:52

    친구 고양이 이주정도 우리집에 와있얼는데 정말 새벽에 우다다 하고 자는데 내 몸 밟고 그래서 많이 깻어 넘 사랑스럽고 귀여운존재였지만 그동안 내 몸이 넘 피곤하더라고..내 성향상 평생 반려자로 살기는 힘들겠다 싶었어

  • 25.10.01 21:02

    이런거 다 감안해서 사회초년생 혹은 20대초반 자취초반 외롭다고 들이는짓은 제발ㅠ

  • 25.10.01 21:25

    애기키우는거랑 똑같네 ㅠ ㅠ 단 계속 크지않는게 장점이자 단점

  • 25.10.01 21:42

    ㄱㅊ 나보다 더 잠

  • 25.10.01 22:27

    그냥 정 중앙에 누워있는다니까?
    그리고 새벽에 밥나오면 깨고
    고양이는 특히 야행성이라 야간에 우다다다 할때 많음
    고양이들 핵 j라 본인 루틴 있는데
    우리애는 6시반에 내 배위에 올라와서 박치기하는거임
    그래서 고양이 온뒤로 늦잠을 한번도 못잤어,,,

  • 25.10.01 22:29

    고양이들은 화장실에 똥이랑 오줌싸고 모래로 덮어놓으니까 냄새 안나지 않냐는 사람들
    한번이라도 고양이 오줌냄새 맡아봤으면 좋겠다,,,,,,

    카사바+벤토에 고양이 탈취제 쓰는데도 은은하게 냄새 남..

  • 25.10.01 22:32

    그치만...사실 귀여워서 용서됨...

  • 25.10.01 23:28

    근데 너무 귀엽게 생겼어

  • 25.10.02 01:32

    여샤 나 진짜 궁금한건데... 냥이가 침대 정중앙에 누워있어도 치우고 내가 그저리에 누우면 되는거 아니야..? 한번 자리 뺏기면 냥이가 비켜줄때까지 그자리 다시 못찾아??

  • 25.10.01 23:45

    주말에 늦잠 좀 자볼까 치면 여덟시만 넘어도 애애애애오오옹 거림 밥 내놓으랰ㅋㅋㅋ ㅜ ㅜ 캔따개의 삶이란.. 평일에도 내옆에서 잣다가 내려가서 딴데서 자다가 또 침대에 올라오면서 우에에엥 거려서 새벽에 두세번은 꼭 깸.. 아침에 졸라피곤하지만 그레도 너무 좋아

  • 25.10.02 09:09

    특히나 나이들면 새벽부터 새벽까지 시간마다 약 먹이고 넣어주고 밥 먹여드리고 나 진짜 백수일때도 잠이 부족했어 ㅋㅋ ㅠㅠ 잠투정도 부림ㅋㅋㅋ 지 잠들 때까지 와서 보라고 .. 그치만 일어나게 됨.. 일어나야하니까..!!!

  • 25.10.07 04:06

    새벽마다 너무 힘들어..@.@ㅋㅋㅋ

  • 25.10.08 00:36

    친구들 강아지 고양이 몇 번 맡아줄 때마다 느낌 ㄹㅇ 수면의 질이 너무 떨어져

  • 25.10.08 13:12

    울고양이는 6시반에내가안일어나면 죽은줄알고 올라와서 얼굴 개눌러ㅜㅜ

  • 25.10.08 15:18

    잠귀밝고 못자면 예민해져서 절대 못키울듯,,, 어릴때부터 크면 고양이 키우고싶다 생각햇는데 클수록 못키우겠다 생각들음 걍 남의집 고양이 보는걸로 만족할래

  • 25.10.08 23:16

    냥이 있는 집가서 하루 잤는데 체감했어 ㄷㄷ 진짜 피곤할듯

  • 25.10.09 14:39

    ㅠㅠ내 새끼는 내가 너무 불규칙하지 않아서 그런지, 늦게 일어나도 옆에 와서 깰 때까지 기다리고 있고 나 잠자면 지도 자고 매일 먹는 츄르 안줘도 뭐라고 안함 ㅠㅠㅠ 예뻐죽겠어
    근데 아침에 일어나서 뽀뽀해주고 스킨십해주고 10분 안해주면 스트레스 많이 받는 듯

  • 25.10.10 08:15

    그래서 나는 1인 가구가 키우는 거 안 된다고 하면 꼭 긁히는 사람이 나타나서 시비 댓 달더라
    나는 잠귀 밝고 예민러인데 4인 가족일 땐 몰랐지
    애가 엄빠랑 자니까
    호메랑 둘이 살면서 애가 노견이라 우리가 데려왔는데 난 내가 진짜 완전 예민하다는 걸 다시 깨달음
    가끔 호메가 출장가면 애가 나랑 자는데 그 날은 잠 못 자고 출근하는 날임...
    진심 고려를 해보고 키워
    제발 갖다 버리지 말고

  • 25.10.10 04:16

    지금도 댕댕이가 내침대 반 차지해서 나 뒤척이다 못자는중 ... 우짤수없름

  • 25.10.10 06:27

    원래 잠귀 개밝았는데 고양이 때문에 예민한 잠귀 치유됐잖어;;;; 장점도 있긴 있습니다 흑흑ㅋㅋㅋㅋ 물론 잘 자고 있는데 밥 달라고 우워어어억 하면서 울어제끼거나 자기 안고 자라고 와서 밟아대면 깨긴 해도..따뜻 보들 말랑한 생명체..

  • 25.10.11 04:59

    신기하네 우리집개들 효견이다

  • 25.10.11 10:27

    가끔 잠꼬대 소리에도 깨구..처음엔 너무 헬이였으나 다 지나가고 서로가 발맞춰감

  • 25.10.11 10:37

    ㄹㅇ임 나 혼자 강아지 고양이 둘 다 키우는데 퇴근하고 산책 최소 1시간 필수고 주말엔 날 좋으면 산책 더 시킴.. 퇴근하고 산책시키고 나면 고양이 놀아주기 최소 30분 해야댐... 냥이 캣초딩이라 새벽에 우다다도 존나하고... 그리고 밥 챙기고 어디 아프면 약도 챙겨야해.. 걍 내 시간 거의 없다고 보면댐.. 거기서 내 자기계발 공부하려면 잠 더 줄여야댐..

  • 25.10.11 10:39

    최근에 고양이 눈 아팠어서 안약 6개 하루 3번 넣느라 출근 전 30분 -출근 직전 30분 or 퇴근 직후 30분 - 자기 전 30분 빼느라 잠 진심 얼마 못잠
    그래도 눈 나아가는 거 보니 행복하더라ㅜ

  • 25.10.12 23:40

    동물진짜 사랑하는데 잘때 들러붙는거 포함

    개-냄새
    고양이-털
    여행못감, 청소, 목욕시키기, 산책하기, 아프면 병원비, 예방접종

    다 겪어봐서 절대안키움
    내한몸도 책임못지는데..진짜 갓생러들만 키울수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