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아빠어디가 나왔던 류진 둘째아들 찬호 근황.jpg
추천 0 조회 117,372 25.10.01 22:34 댓글 23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2 16:28

    뷔+엠씨그리

  • 25.10.02 16:41

    볼때마다 뷔 닮았어

  • 25.10.02 16:47

    아어가 옛날부터 생각한건데 치인트 유정 어릴때의 그 삽화 모습과 너무 똑같이 생겼어 ㅠㅠㅠㅠㅠ 유전자 최고다

  • 25.10.02 17:01

    티비에 연옌 지망생인 연옌 자식들보다 얘가 젤 연옌할만한 얼굴 피지컬같다. 다른애들은 그냥 부모 낙하산줄 타야 가능한데..

  • 25.10.02 17:00

    어케 저렇개 똑같지 크지...?얼굴이..

  • 25.10.02 17:04

    유전자 만세다 정말

  • 25.10.02 17:17

    잘생겻는데 갓반인으로사는게나을듯

  • 25.10.02 17:25

    떡잎부터 다르긴하더라

  • 25.10.02 18:08

    와.... 개잘생격네

  • 25.10.02 18:22

    아이돌같다

  • 25.10.02 18:39

    연예인 안한다는게 더 멋있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0.02 19:46

    22 아래사진보고 느꼈어

  • 25.10.02 23:00

    나도 이생각

  • 25.10.02 18:57

    어케 형은 진닮고 동생은 뷔닮지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 25.10.02 19:11

    둘다 키크고 잘생기고 다했네.. 갓반인으로 살렴

  • 25.10.02 19:13

    유전자 대박이다 진짜

  • 25.10.02 19:41

    진짜 잘생겼네 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세돌도 보이지 미안해 ㅠ

  • 25.10.02 20:26

    좋은 유전자다

  • 25.10.02 22:18

    애가 각도의 영향을 좀 받긴하네

  • 25.10.03 02:06

    묘하게이민기가보이지?

  • 25.10.03 10:48

    투어스 신유느낌도잇네 잘컷다 애기들.진짜 행복해ㅛ어 내가 너네때메ㅜㅜㅜㅜ

  • 25.10.06 09:17

    와 인물봐

  • 25.10.07 01:56

    wow

  • 25.10.07 15:41

    미친개잘생겼다….. 류진 밥 안먹어도 배부를듯

  • 25.10.08 15:23

    이야 쌍커풀 없는 눈 중에도 제일 매력적이다

  • 25.10.08 23:22

    이야

  • 25.10.09 21:39

    굿

  • 25.10.09 23:29

    대박

  • 25.10.10 17:15

    ㄷㄷ 와

  • 25.10.10 22:55

    이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