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705958268
진짜 많이 큼.. ㄷㄷ
참고로 류진 키 187
아어가 ~ 어렸을때
너무 잘 큰듯 ㅋㅋㅋㅋㅋㅋ
첫째 찬형이
+ 첫째 둘째 다 이름 알만한 대형기획사에서 계속 여러번 연락 하는데 둘다 연예계에 관심 없어서 거절한다고 함 ㅋㅋㅋ
찬형이는 의사가 꿈이라고
사진과 사족 모두 더쿠 펌
아래서부턴 더쿠 글에 덧붙이는...글과 사진
류진피셜 찬형이는 키 185라고
찬호도 180 넘은 모양..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뷔+엠씨그리
볼때마다 뷔 닮았어
아어가 옛날부터 생각한건데 치인트 유정 어릴때의 그 삽화 모습과 너무 똑같이 생겼어 ㅠㅠㅠㅠㅠ 유전자 최고다
티비에 연옌 지망생인 연옌 자식들보다 얘가 젤 연옌할만한 얼굴 피지컬같다. 다른애들은 그냥 부모 낙하산줄 타야 가능한데..
어케 저렇개 똑같지 크지...?얼굴이..
유전자 만세다 정말
잘생겻는데 갓반인으로사는게나을듯
떡잎부터 다르긴하더라
와.... 개잘생격네
아이돌같다
연예인 안한다는게 더 멋있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아래사진보고 느꼈어
나도 이생각
어케 형은 진닮고 동생은 뷔닮지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둘다 키크고 잘생기고 다했네.. 갓반인으로 살렴
유전자 대박이다 진짜
진짜 잘생겼네 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세돌도 보이지 미안해 ㅠ
좋은 유전자다
애가 각도의 영향을 좀 받긴하네
묘하게이민기가보이지?
투어스 신유느낌도잇네 잘컷다 애기들.진짜 행복해ㅛ어 내가 너네때메ㅜㅜㅜㅜ
와 인물봐
wow
미친개잘생겼다….. 류진 밥 안먹어도 배부를듯
이야 쌍커풀 없는 눈 중에도 제일 매력적이다
이야
굿
대박
ㄷㄷ 와
뷔+엠씨그리
볼때마다 뷔 닮았어
아어가 옛날부터 생각한건데 치인트 유정 어릴때의 그 삽화 모습과 너무 똑같이 생겼어 ㅠㅠㅠㅠㅠ 유전자 최고다
티비에 연옌 지망생인 연옌 자식들보다 얘가 젤 연옌할만한 얼굴 피지컬같다. 다른애들은 그냥 부모 낙하산줄 타야 가능한데..
어케 저렇개 똑같지 크지...?얼굴이..
유전자 만세다 정말
잘생겻는데 갓반인으로사는게나을듯
떡잎부터 다르긴하더라
와.... 개잘생격네
아이돌같다
연예인 안한다는게 더 멋있어
삭제된 댓글 입니다.
22 아래사진보고 느꼈어
나도 이생각
어케 형은 진닮고 동생은 뷔닮지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
둘다 키크고 잘생기고 다했네.. 갓반인으로 살렴
유전자 대박이다 진짜
진짜 잘생겼네 ㅋㅋㅋㅋㅋ 근데 왜 이세돌도 보이지 미안해 ㅠ
좋은 유전자다
애가 각도의 영향을 좀 받긴하네
묘하게이민기가보이지?
투어스 신유느낌도잇네 잘컷다 애기들.진짜 행복해ㅛ어 내가 너네때메ㅜㅜㅜㅜ
와 인물봐
wow
미친개잘생겼다….. 류진 밥 안먹어도 배부를듯
이야 쌍커풀 없는 눈 중에도 제일 매력적이다
이야
굿
대박
ㄷㄷ 와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