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포르쉐와 마주친 소나타
추천 0 조회 36,650 25.10.02 07:09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2 07:10

    첫댓글 망설임이없네

  • 25.10.02 07:10

    ㅠㅠ

  • 25.10.02 07:12

    소나타 : 원래 이리로 가려고 했음ㅎㅎ

  • 25.10.02 07:15

    아 존나 쿨해 ㅋㅋㅋㅋㅋ

  • 25.10.02 07:24

    귀엽잖아

  • 25.10.02 07:30

    상황판단 쩐다

  • 25.10.02 07:33

    근데 블박영상도아닌것이 어케촬영한거지...?

  • 25.10.02 07:56

    어라운드뷰

  • 25.10.02 07:43

    아앀ㅋㅋㅋㅌㅋㅋ

  • 25.10.02 08:01

    존나물흐르듯이사라지네 한치의망설임도없이

  • 25.10.02 0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8:14

    미친ㅋㅋㅋㅋㅋ고민도 안하네ㅠ

  • 25.10.02 08:24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보내 ㅋㅋㅋㅋ
    상황판단력 갑

  • 25.10.02 08: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8:43

    한치의 망설임도 없는

  • 25.10.02 08:47

    한치의 망설임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때마다 개빵터짐ㅋㅋㅋㅋㅋ

  • 25.10.02 08:51

    일초의 망설임도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8:52

    존나 쿨하네 ㅋㅋㅋ

  • 25.10.02 08:57

    비켜(내가)

  • 25.10.02 08:59

    너무 당당하고 자연스러워서 비굴해보이지않아;;

  • 25.10.02 11:01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0월 02일 09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10월 02일 11시 → 인기글 13위 달성!

  • 25.10.02 09: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9:22

    ㅋㅋㅋㅋㅋㅍㅎ르쉐보다 멋잇네 ㅅㅂㅋㅋㅋ

  • 25.10.02 09:24

    ㅈㄴ 멋있어 망설임없이 거침없이ㅋㅋ

  • 25.10.02 09: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초보라서 그렁데 저렇게 지나가면 차밑은 괜찮은거야?? 안긁혀????

  • 25.10.02 09:30

    한치 망설임 1도없어서 ㅈㄴ웃겨ㅋㅋㅋ

    개빠른판단

  • 25.10.02 09: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9:38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볼때마다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9:40

    오프로드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09:40

    누구 짤 잇는 여시..나ㅜ우울할때마다 보고시퍼ㅜㅋㅋㅋㅋㅋ

  • 25.10.02 11:04

    여기!! 나도 예전에 이거 보자마자 우울할때 보려고 갤러리'항우울제' 파일에 넣어 놈ㅋㅋㅋㅋ

  • 25.10.02 11:12

    항우울제 파일 너무 좋다ㅠ

  • 25.10.02 09:44

    인생은 소나타처럼

  • 25.10.02 09:45

    여기가 지름길임ㅎㅎ

  • 25.10.02 09:48

    빠른 판단력과 실행력 필히 일잘러임

  • 25.10.02 09:54

    소나타: 히히 인생은 원래 돌아가는 것

  • 25.10.02 10:12

    길있는 줄 알았네

  • 25.10.02 10:23

    ㅋㅋㅋㅋㅋㅋ진짜 한치의 망설임도 없어보여서 볼때마다 웃겨

  • 25.10.02 11:01

    나 이거 볼 때마다 웃음터짐ㅋㅋㅋㄱ

  • 25.10.02 11:12

    일말의 고민도 없이 가는개 졸 웃기넼ㅋㅋㅋㅋ

  • 25.10.02 11:2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11:55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0.02 14:14

    자존심업냐고 ㅠㅋㅋㅋㅋㅋ 꼬인게없으시넼ㅋㅋㅋㅋ

  • 25.10.02 15:00

    나야 ㅋㅋㅋㅋ 저렇게 살아야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