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결합)
https://www.instagram.com/p/DPQvOOVkrW-/?igsh=bTQ4a2tncnpyeHk=
첫댓글 느좋이당,,
느좋..
패딩이뿌다;;
걍 느좋이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꾸준하게 느좋이냐
뉴발 새모델 되었낭
진짜절대안살거같은 패딩인데 사고싶어짐 진짜 이래서 광고맡기나봐ㅋㅋㅋㅋㅋ
이걸 소화하네
저걸 살리네?
패딩 개이뿌다
패딩 존나 이쁜데?
그냥 광고
패딩 이브닼ㅋㅋㅋㅋ이래서 연예인협찬해주나봐
영원한 내 사랑임
느좋
이래서 반발짝 빠르게 입고 사진올리는구나 다들 사고싶어하니까 광고를주네
크리스탈이 입으니까 예뻐보임 ㅠ
패딩 ㄹㅇ 이쁘다 크리스탈이 입어서인가
뉴발 로고 못생겼다 생각했는데 이언니가 입으면 다이쁨 ㅜㅜ
난 아직도 수정이의 솔앨이 없다는 걸 믿을 수가 없다
진짜 느좋…
멋스럽다
역시 정수정
앨범 좀 내주라..
모자가 ㅈㄴ 찰떡임 패딩이랑
그 헤라 모델이랑 점점더 닮아짐
🤖 인기글 알림 봇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2025년 10월 03일 12시 → 인기글 02위 달성!🎉 2025년 10월 03일 14시 → 인기글 10위 달성!🎉 2025년 10월 03일 15시 → 인기글 20위 달성!
개좋음 ㅜ
느좋의 인간화…
바이브 죽인다 ㅠ 패딩도 예쁜데?
와 … 분위기 대박 .. 그나저나 그 영진? 이라는 모델 ㅈㄴ 닮음
패딩 아직 안나온건가
패딩만봤을때 구려서 안샀는데 수정이는 이쁘네..
패딩 갖고싶네
걍 협찬으로 보이는디 팬들은 따라살라나
수정이는 안어울리는게 없다ㅜㅜㅜㅜ 느좋
변하지 않는 내 최애..
헉 딴말인데 저 포도알같이 달린 식물 독성 엄청 강해서 맨손으로 만지지 말라던데..!!
오잉 나 저거 어릴때부터 엄청 가지고놀고 난리부르스를쳤는데 아무렇지도않았어~!
헛 그렇다면 다행..!!!!
저것은 자리공이라는 식물임다 큼큼 꽃집에서 소재로도 많이 쓰여유 내 친구말론 끓여먹으면 배가 매우 아프다고 했음 (직장다닐때 다같이 등산갔는데 상사가 몸에좋다고 따와서 다음날 다들 먹였다고.. 나랑 자전거타다가 내가 엇 자리공이다 했더니 들은 썰)
광고여
분위기 고유하다 점점 제시키랑 더 닮았어
수정수정ㅠㅠㅠㅠㅠ 옷이 수정빨 받았네
패딩 따라살래...
힙해
아오 눕시 작년에 샀는데 유행 지난거같애.. 그냥 1년만 더 참을걸..
헉 나 이패딩 보자마자 샀는데 이거 아마 밑단 쪼일대로 쪼인거라 실물이 더 나아 .... 이뻐ㅎ
첫댓글 느좋이당,,
느좋..
패딩이뿌다;;
걍 느좋이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꾸준하게 느좋이냐
뉴발 새모델 되었낭
진짜절대안살거같은 패딩인데 사고싶어짐 진짜 이래서 광고맡기나봐ㅋㅋㅋㅋㅋ
이걸 소화하네
저걸 살리네?
패딩 개이뿌다
패딩 존나 이쁜데?
그냥 광고
패딩 이브닼ㅋㅋㅋㅋ이래서 연예인협찬해주나봐
영원한 내 사랑임
느좋
이래서 반발짝 빠르게 입고 사진올리는구나 다들 사고싶어하니까 광고를주네
크리스탈이 입으니까 예뻐보임 ㅠ
패딩 ㄹㅇ 이쁘다 크리스탈이 입어서인가
뉴발 로고 못생겼다 생각했는데 이언니가 입으면 다이쁨 ㅜㅜ
난 아직도 수정이의 솔앨이 없다는 걸 믿을 수가 없다
진짜 느좋…
멋스럽다
역시 정수정
앨범 좀 내주라..
모자가 ㅈㄴ 찰떡임 패딩이랑
그 헤라 모델이랑 점점더 닮아짐
느좋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0월 03일 12시 → 인기글 02위 달성!
🎉 2025년 10월 03일 14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10월 03일 15시 → 인기글 20위 달성!
개좋음 ㅜ
느좋의 인간화…
바이브 죽인다 ㅠ 패딩도 예쁜데?
와 … 분위기 대박 .. 그나저나 그 영진? 이라는 모델 ㅈㄴ 닮음
패딩 아직 안나온건가
패딩만봤을때 구려서 안샀는데 수정이는 이쁘네..
패딩 갖고싶네
걍 협찬으로 보이는디 팬들은 따라살라나
수정이는 안어울리는게 없다ㅜㅜㅜㅜ 느좋
변하지 않는 내 최애..
헉 딴말인데 저 포도알같이 달린 식물 독성 엄청 강해서 맨손으로 만지지 말라던데..!!
오잉 나 저거 어릴때부터 엄청 가지고놀고 난리부르스를쳤는데 아무렇지도않았어~!
헛 그렇다면 다행..!!!!
저것은 자리공이라는 식물임다 큼큼 꽃집에서 소재로도 많이 쓰여유
내 친구말론 끓여먹으면 배가 매우 아프다고 했음 (직장다닐때 다같이 등산갔는데 상사가 몸에좋다고 따와서 다음날 다들 먹였다고.. 나랑 자전거타다가 내가 엇 자리공이다 했더니 들은 썰)
광고여
분위기 고유하다 점점 제시키랑 더 닮았어
수정수정ㅠㅠㅠㅠㅠ 옷이 수정빨 받았네
패딩 따라살래...
힙해
아오 눕시 작년에 샀는데 유행 지난거같애.. 그냥 1년만 더 참을걸..
헉 나 이패딩 보자마자 샀는데 이거 아마 밑단 쪼일대로 쪼인거라 실물이 더 나아 .... 이뻐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