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크리스탈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추천 0 조회 89,770 25.10.03 09:53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3 09:55

    첫댓글 느좋이당,,

  • 25.10.03 09:57

    느좋..

  • 25.10.03 09:58

    패딩이뿌다;;

  • 25.10.03 09:58

    걍 느좋이라는 생각밖에 안 든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꾸준하게 느좋이냐

  • 25.10.03 10:00

    뉴발 새모델 되었낭

  • 25.10.03 10:00

    진짜절대안살거같은 패딩인데 사고싶어짐 진짜 이래서 광고맡기나봐ㅋㅋㅋㅋㅋ

  • 25.10.03 10:01

    이걸 소화하네

  • 25.10.03 10:01

    저걸 살리네?

  • 25.10.03 10:02

    패딩 개이뿌다

  • 25.10.03 10:09

    패딩 존나 이쁜데?

  • 25.10.03 10:11

    그냥 광고

  • 25.10.03 10:11

    패딩 이브닼ㅋㅋㅋㅋ이래서 연예인협찬해주나봐

  • 25.10.03 10:20

    영원한 내 사랑임

  • 25.10.03 10:22

    느좋

  • 25.10.03 10:24

    이래서 반발짝 빠르게 입고 사진올리는구나 다들 사고싶어하니까 광고를주네

  • 25.10.03 10:25

    크리스탈이 입으니까 예뻐보임 ㅠ

  • 25.10.03 10:32

    패딩 ㄹㅇ 이쁘다 크리스탈이 입어서인가

  • 25.10.03 10:33

    뉴발 로고 못생겼다 생각했는데 이언니가 입으면 다이쁨 ㅜㅜ

  • 25.10.03 10:40

    난 아직도 수정이의 솔앨이 없다는 걸 믿을 수가 없다

  • 25.10.03 10:41

    진짜 느좋…

  • 25.10.03 10:49

    멋스럽다

  • 25.10.03 10:50

    역시 정수정

  • 25.10.03 11:09

    앨범 좀 내주라..

  • 25.10.03 11:27

    모자가 ㅈㄴ 찰떡임 패딩이랑

  • 25.10.03 11:35

    그 헤라 모델이랑 점점더 닮아짐

  • 25.10.03 11:52

    느좋

  • 25.10.03 15:02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0월 03일 12시 → 인기글 02위 달성!
    🎉 2025년 10월 03일 14시 → 인기글 10위 달성!
    🎉 2025년 10월 03일 15시 → 인기글 20위 달성!

  • 25.10.03 12:07

    개좋음 ㅜ

  • 25.10.03 12:07

    느좋의 인간화…

  • 25.10.03 12:15

    바이브 죽인다 ㅠ 패딩도 예쁜데?

  • 25.10.03 12:16

    와 … 분위기 대박 .. 그나저나 그 영진? 이라는 모델 ㅈㄴ 닮음

  • 25.10.03 12:18

    패딩 아직 안나온건가

  • 25.10.03 12:34

    패딩만봤을때 구려서 안샀는데 수정이는 이쁘네..

  • 25.10.03 12:40

    패딩 갖고싶네

  • 25.10.03 12:50

    걍 협찬으로 보이는디 팬들은 따라살라나

  • 25.10.03 12:55

    수정이는 안어울리는게 없다ㅜㅜㅜㅜ 느좋

  • 25.10.03 12:57

    변하지 않는 내 최애..

  • 25.10.03 13:03

    헉 딴말인데 저 포도알같이 달린 식물 독성 엄청 강해서 맨손으로 만지지 말라던데..!!

  • 25.10.03 16:09

    오잉 나 저거 어릴때부터 엄청 가지고놀고 난리부르스를쳤는데 아무렇지도않았어~!

  • 25.10.03 16:10

    헛 그렇다면 다행..!!!!

  • 25.10.07 17:04

    저것은 자리공이라는 식물임다 큼큼 꽃집에서 소재로도 많이 쓰여유
    내 친구말론 끓여먹으면 배가 매우 아프다고 했음 (직장다닐때 다같이 등산갔는데 상사가 몸에좋다고 따와서 다음날 다들 먹였다고.. 나랑 자전거타다가 내가 엇 자리공이다 했더니 들은 썰)

  • 25.10.03 13:28

    광고여

  • 25.10.03 13:30

    분위기 고유하다 점점 제시키랑 더 닮았어

  • 25.10.03 14:01

    수정수정ㅠㅠㅠㅠㅠ 옷이 수정빨 받았네

  • 25.10.03 14:39

    패딩 따라살래...

  • 25.10.03 17:30

    힙해

  • 25.10.03 18:30

    아오 눕시 작년에 샀는데 유행 지난거같애.. 그냥 1년만 더 참을걸..

  • 25.10.07 01:03

    헉 나 이패딩 보자마자 샀는데 이거 아마 밑단 쪼일대로 쪼인거라 실물이 더 나아 .... 이뻐ㅎ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