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존나 멋있다… ㅠ
김연경이 눈 앞에서 저런 말 해주면 진짜 너무 힘날듯…ㅠㅠ
딴 사람 같으면 너 뭐 돼?라고 화낼텐데 김연경은 진짜 뭐 많이 되는 사람이라 할 말이 없네…네 언니 그지같은 핑계 그만대고 내일부터 다시 운동 갈게요ㅠㅠㅜ
에궁 뼈맞았다 근데 저래서 성공하신 거구나 역시
연아킴 언급하는 여시들 꽤 있는데 식빵언니 유튭에 한번 나와줬음 좋겠다 세계짱 먹은 두 여성들 만남 보고싶어요
존멋 하
멋져
프로그램 보면서 내가 더 자극 받음
성공하는 사람은 다르다..ㅠ 배우기...
멋져 진짜
진짜 맞는말이야 핑계대는게 제일 별로임 보고 자극 받아서 지금 하는 일 더 열심히 하려고
언니 사랑해
쳐맞았다조ㅠ
대박이다
개멋있다…
ㅠㅠ찐따 각성 시캬줌
와..ㅠ 너무 멋져
역시 성공한 사람은 다르다 저게 맞는건데ㅠㅠ
맞아ㅜㅜㅜ 내언니
역시 성공한 사람은 마인드가 미쳤다,,,
우와.........
멋있다..맞말임
개멋잇다..
연경언니 진짜 개멋있다
개멋져
눈물났어요 ㅜㅜ
맞아요 언니.. 반성하게된다
그 필리핀속담인가에하고 싶지않으면 핑계를 찾고하고 싶으면 방법을 찾는다 그렁거 있지않나
우와 이거 진짜 멋진말이다!!!
멋진말이다... 새겨야겠어
다 겪어온 길이니까 저렇게 말할 수 있겠지너무 멋지다
맞아 이유만 늘면 핑계를 찾게 됨 걍 하면 됨
나 이거 보고 진짜…후려맞음…근데 잔짜 존경할만한사람이라는걸느꼈어.. 걍 존나 멋짐…..
멋지다...
역시ㅜ성공한사람은다르네
아파요
멋있다 이 여성 미치게 멋잇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멋있을까
ㅠㅠ언니 저도 변명 그만할게요 그니까 나랑 사궈
멋있어 ㅠㅠ 반성중
눈빛이 너무 건강하고 맑다... 멋져
나도 변명안해야지..
익스큐즈 그만!!!! 솔루션 시작!!!
멋지다 나도 배워야지
크
멋있어
언니 고마워.. 나도 이제 변명 그만하고 도전해야지
사실 성공은 단순한 것 같음.. 모두가 다 아는거 다 하면 됨
멋있다
💗💗멋져
존나 멋있다… ㅠ
김연경이 눈 앞에서 저런 말 해주면 진짜 너무 힘날듯…ㅠㅠ
딴 사람 같으면 너 뭐 돼?라고 화낼텐데 김연경은 진짜 뭐 많이 되는 사람이라 할 말이 없네…네 언니 그지같은 핑계 그만대고 내일부터 다시 운동 갈게요ㅠㅠㅜ
에궁 뼈맞았다 근데 저래서 성공하신 거구나 역시
연아킴 언급하는 여시들 꽤 있는데 식빵언니 유튭에 한번 나와줬음 좋겠다 세계짱 먹은 두 여성들 만남 보고싶어요
존멋 하
멋져
프로그램 보면서 내가 더 자극 받음
성공하는 사람은 다르다..ㅠ 배우기...
멋져 진짜
진짜 맞는말이야 핑계대는게 제일 별로임 보고 자극 받아서 지금 하는 일 더 열심히 하려고
언니 사랑해
쳐맞았다조ㅠ
대박이다
개멋있다…
ㅠㅠ찐따 각성 시캬줌
와..ㅠ 너무 멋져
역시 성공한 사람은 다르다 저게 맞는건데ㅠㅠ
맞아ㅜㅜㅜ 내언니
역시 성공한 사람은 마인드가 미쳤다,,,
우와.........
멋있다..맞말임
개멋잇다..
연경언니 진짜 개멋있다
개멋져
눈물났어요 ㅜㅜ
맞아요 언니.. 반성하게된다
그 필리핀속담인가에
하고 싶지않으면 핑계를 찾고
하고 싶으면 방법을 찾는다
그렁거 있지않나
우와 이거 진짜 멋진말이다!!!
멋진말이다... 새겨야겠어
다 겪어온 길이니까 저렇게 말할 수 있겠지
너무 멋지다
맞아 이유만 늘면 핑계를 찾게 됨 걍 하면 됨
나 이거 보고 진짜…후려맞음…근데 잔짜 존경할만한사람이라는걸느꼈어.. 걍 존나 멋짐…..
멋지다...
역시ㅜ성공한사람은다르네
아파요
멋있다 이 여성 미치게 멋잇다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멋있을까
ㅠㅠ언니 저도 변명 그만할게요 그니까 나랑 사궈
멋있어 ㅠㅠ 반성중
눈빛이 너무 건강하고 맑다... 멋져
나도 변명안해야지..
익스큐즈 그만!!!! 솔루션 시작!!!
멋지다 나도 배워야지
크
멋있어
언니 고마워.. 나도 이제 변명 그만하고 도전해야지
사실 성공은 단순한 것 같음.. 모두가 다 아는거 다 하면 됨
멋있다
💗💗멋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