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김연경이 말하는 루저 마인드
추천 0 조회 116,600 25.10.27 15:21 댓글 25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27 23:26

    존나 멋있다… ㅠ

  • 25.10.27 23:27

    김연경이 눈 앞에서 저런 말 해주면 진짜 너무 힘날듯…ㅠㅠ

  • 25.10.27 23:32

    딴 사람 같으면 너 뭐 돼?라고 화낼텐데 김연경은 진짜 뭐 많이 되는 사람이라 할 말이 없네…네 언니 그지같은 핑계 그만대고 내일부터 다시 운동 갈게요ㅠㅠㅜ

  • 25.10.27 23:40

    에궁 뼈맞았다 근데 저래서 성공하신 거구나 역시

  • 25.10.27 23:43

    연아킴 언급하는 여시들 꽤 있는데 식빵언니 유튭에 한번 나와줬음 좋겠다 세계짱 먹은 두 여성들 만남 보고싶어요

  • 25.10.27 23:43

    존멋 하

  • 25.10.27 23:46

    멋져

  • 25.10.27 23:47

    프로그램 보면서 내가 더 자극 받음

  • 25.10.27 23:48

    성공하는 사람은 다르다..ㅠ 배우기...

  • 25.10.27 23:58

    멋져 진짜

  • 25.10.28 00:27

    진짜 맞는말이야 핑계대는게 제일 별로임 보고 자극 받아서 지금 하는 일 더 열심히 하려고

  • 25.10.28 00:37

    언니 사랑해

  • 25.10.28 00:39

    쳐맞았다조ㅠ

  • 25.10.28 00:43

    대박이다

  • 25.10.28 01:09

    개멋있다…

  • 25.10.28 01:10

    ㅠㅠ찐따 각성 시캬줌

  • 25.10.28 01:15

    와..ㅠ 너무 멋져

  • 25.10.28 01:31

    역시 성공한 사람은 다르다 저게 맞는건데ㅠㅠ

  • 25.10.28 01:33

    맞아ㅜㅜㅜ 내언니

  • 25.10.28 01:53

    역시 성공한 사람은 마인드가 미쳤다,,,

  • 25.10.28 01:56

    우와.........

  • 25.10.28 03:05

    멋있다..맞말임

  • 25.10.28 03:19

    개멋잇다..

  • 25.10.28 04:01

    연경언니 진짜 개멋있다

  • 25.10.28 05:13

    개멋져

  • 25.10.28 07:17

    눈물났어요 ㅜㅜ

  • 25.10.28 07:17

    맞아요 언니.. 반성하게된다

  • 25.10.28 08:50

    그 필리핀속담인가에
    하고 싶지않으면 핑계를 찾고
    하고 싶으면 방법을 찾는다
    그렁거 있지않나

  • 25.10.28 12:09

    우와 이거 진짜 멋진말이다!!!

  • 25.10.28 14:32

    멋진말이다... 새겨야겠어

  • 25.10.28 09:09

    다 겪어온 길이니까 저렇게 말할 수 있겠지
    너무 멋지다

  • 25.10.28 09:10

    맞아 이유만 늘면 핑계를 찾게 됨 걍 하면 됨

  • 25.10.28 11:23

    나 이거 보고 진짜…후려맞음…근데 잔짜 존경할만한사람이라는걸느꼈어.. 걍 존나 멋짐…..

  • 25.10.28 12:06

    멋지다...

  • 25.10.28 13:07

    역시ㅜ성공한사람은다르네

  • 25.10.28 14:37

    아파요

  • 25.10.28 15:24

    멋있다 이 여성 미치게 멋잇다

  • 25.10.28 15:25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멋있을까

  • 25.10.28 15:46

    ㅠㅠ언니 저도 변명 그만할게요 그니까 나랑 사궈

  • 25.10.28 16:04

    멋있어 ㅠㅠ 반성중

  • 25.10.28 16:25

    눈빛이 너무 건강하고 맑다... 멋져

  • 25.10.28 18:18

    나도 변명안해야지..

  • 25.10.28 20:46

    익스큐즈 그만!!!! 솔루션 시작!!!

  • 25.10.28 21:03

    멋지다 나도 배워야지

  • 25.10.28 22:36

  • 25.10.29 13:41

    멋있어

  • 25.10.31 15:02

    언니 고마워.. 나도 이제 변명 그만하고 도전해야지

  • 25.11.05 00:24

    사실 성공은 단순한 것 같음.. 모두가 다 아는거 다 하면 됨

  • 25.11.05 10:55

    멋있다

  • 25.11.05 23:41

    💗💗멋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