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와 240시간인데 250...?시간당 만원밖에안준다고
금식기도 막 며칠씩 하고 그러는데.. 되지않을까??
난 이런거 보면 무섭고 기분이상해짐 마루타같아
걍 최저시급이잖아 장난하나
근데 최소 24시간 최대 250시간이라고 써있잖아 그럼 48시간 참고 포기하면 28만원 주나
교회다니는 사람들 한달도 하고 그러던데 저거하면서하면 개이득이겟다
일주일 금식해봤는데 배고픈게 문제가 아니라 속이 너무 비니까 위가 찢어질것같이 아픔.. 아파서 눈물나 진짜. 피부는 울긋불긋 올라오고 하여간 건강이 실시간으로 ㅈㅊ나는게 느껴짐
겨우 250만원주네
일주일 물단식으로 금식했었는데 가능했어 근데 핵심은 소금이라 소금 챙겨야 가능임.....
2500을 줘도 모자랄판에 미쳤네 ㅈㄴ 양아치냐?
건강 작살날텐데 250 ㅋㅋㅋㅋㅋ
소금주시나요 물이랑 소금주면 가능한데....
겨우 250이라니.. 500주면 고민해봄
하루 250이면 몰라도;;
미쳤니
3일도 아니고 10일?..
일주일 밥 못먹고 물만 먹으니까 몸에 두드러기 엄청나던데
몸 망가져
250만원 에바;;; 250억 줘 ㅋ
몸 박살남 회복도 안 돼 저러면
어휴 하루이틀도아니고ㅜ 열흘이면 사람잡겠다
요요 작살나게올듯
님들끼리 하세요..
10일...??;,,,
말도안돼... 저녁만 건너뛰어도 손떨리는데.....
진심 병원비가 더 나옴
7일은 굶어봤는데 10일 할만할거 같기도
미친거 아냐?
꼴랑저거주노..
최소 24시간이니까 하다 가도되는거가튼디?
근육 다 빠지겠다
2500만원 줘
소금도안먹어..? 저게 돼? 이온음료만 주는건가?
하루 굶었는데 몸 뒤집어져서 아무것도 안해도 두드러기랑 간지러움 증상생김 개오바야
돈 너무 적게주네
오 나 해본적 있는데 할수잇으
생존은 가능한거맞나..??건강 나가리될것같은데 250만원 너무적은듯;;;
쌉가
250억원 줘야하는거 아니냐고요
500도 적은데 250? 쿠팡 20일 뛰고 실컷 먹는게 낫겠다
;; 10일을 굶는데 250? 뭔 하루250주는것도 아니고...
너무 적음 미친
단식원에 돈 내고도 하는데 지원자 ㅈㄹ 많을 듯
죽을 수도 있는거 아냐...?10일은 너무하다 ㅜ ㅜ
돈이 너무 적어
10일은 건강에도 너무 안좋겠는데…?????
와 240시간인데 250...?
시간당 만원밖에안준다고
금식기도 막 며칠씩 하고 그러는데.. 되지않을까??
난 이런거 보면 무섭고 기분이상해짐 마루타같아
걍 최저시급이잖아 장난하나
근데 최소 24시간 최대 250시간이라고 써있잖아 그럼 48시간 참고 포기하면 28만원 주나
교회다니는 사람들 한달도 하고 그러던데 저거하면서하면 개이득이겟다
일주일 금식해봤는데 배고픈게 문제가 아니라 속이 너무 비니까 위가 찢어질것같이 아픔.. 아파서 눈물나 진짜. 피부는 울긋불긋 올라오고 하여간 건강이 실시간으로 ㅈㅊ나는게 느껴짐
겨우 250만원주네
일주일 물단식으로 금식했었는데 가능했어 근데 핵심은 소금이라 소금 챙겨야 가능임.....
2500을 줘도 모자랄판에 미쳤네 ㅈㄴ 양아치냐?
건강 작살날텐데 250 ㅋㅋㅋㅋㅋ
소금주시나요 물이랑 소금주면 가능한데....
겨우 250이라니.. 500주면 고민해봄
하루 250이면 몰라도;;
미쳤니
3일도 아니고 10일?..
일주일 밥 못먹고 물만 먹으니까 몸에 두드러기 엄청나던데
몸 망가져
250만원 에바;;; 250억 줘 ㅋ
몸 박살남 회복도 안 돼 저러면
어휴 하루이틀도아니고ㅜ 열흘이면 사람잡겠다
요요 작살나게올듯
님들끼리 하세요..
10일...??;,,,
말도안돼... 저녁만 건너뛰어도 손떨리는데.....
진심 병원비가 더 나옴
7일은 굶어봤는데 10일 할만할거 같기도
미친거 아냐?
꼴랑저거주노..
최소 24시간이니까 하다 가도되는거가튼디?
근육 다 빠지겠다
2500만원 줘
소금도안먹어..? 저게 돼? 이온음료만 주는건가?
하루 굶었는데 몸 뒤집어져서 아무것도 안해도 두드러기랑 간지러움 증상생김 개오바야
돈 너무 적게주네
오 나 해본적 있는데 할수잇으
생존은 가능한거맞나..??
건강 나가리될것같은데 250만원 너무적은듯;;;
쌉가
250억원 줘야하는거 아니냐고요
500도 적은데 250? 쿠팡 20일 뛰고 실컷 먹는게 낫겠다
;; 10일을 굶는데 250? 뭔 하루250주는것도 아니고...
너무 적음 미친
단식원에 돈 내고도 하는데 지원자 ㅈㄹ 많을 듯
죽을 수도 있는거 아냐...?10일은 너무하다 ㅜ ㅜ
돈이 너무 적어
10일은 건강에도 너무 안좋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