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240시간 금식하고 250만원 주는 임상실험 알바...jpg
추천 0 조회 89,648 25.11.02 21:31 댓글 19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03 22:16

    와 240시간인데 250...?
    시간당 만원밖에안준다고

  • 25.11.03 22:16

    금식기도 막 며칠씩 하고 그러는데.. 되지않을까??

  • 25.11.03 22:19

    난 이런거 보면 무섭고 기분이상해짐 마루타같아

  • 25.11.03 22:22

    걍 최저시급이잖아 장난하나

  • 25.11.03 22:23

    근데 최소 24시간 최대 250시간이라고 써있잖아 그럼 48시간 참고 포기하면 28만원 주나

  • 25.11.03 22:28

    교회다니는 사람들 한달도 하고 그러던데 저거하면서하면 개이득이겟다

  • 25.11.03 22:31

    일주일 금식해봤는데 배고픈게 문제가 아니라 속이 너무 비니까 위가 찢어질것같이 아픔.. 아파서 눈물나 진짜. 피부는 울긋불긋 올라오고 하여간 건강이 실시간으로 ㅈㅊ나는게 느껴짐

  • 25.11.03 22:35

    겨우 250만원주네

  • 25.11.03 22:36

    일주일 물단식으로 금식했었는데 가능했어 근데 핵심은 소금이라 소금 챙겨야 가능임.....

  • 25.11.03 22:37

    2500을 줘도 모자랄판에 미쳤네 ㅈㄴ 양아치냐?

  • 25.11.03 22:50

    건강 작살날텐데 250 ㅋㅋㅋㅋㅋ

  • 25.11.03 23:00

    소금주시나요 물이랑 소금주면 가능한데....

  • 25.11.03 23:01

    겨우 250이라니.. 500주면 고민해봄

  • 25.11.03 23:02

    하루 250이면 몰라도;;

  • 25.11.03 23:18

    미쳤니

  • 25.11.03 23:25

    3일도 아니고 10일?..

  • 25.11.03 23:31

    일주일 밥 못먹고 물만 먹으니까 몸에 두드러기 엄청나던데

  • 25.11.03 23:48

    몸 망가져

  • 25.11.03 23:50

    250만원 에바;;; 250억 줘 ㅋ

  • 25.11.03 23:56

    몸 박살남 회복도 안 돼 저러면

  • 25.11.04 00:16

    어휴 하루이틀도아니고ㅜ 열흘이면 사람잡겠다

  • 25.11.04 00:23

    요요 작살나게올듯

  • 25.11.04 00:27

    님들끼리 하세요..

  • 25.11.04 00:33

    10일...??;,,,

  • 25.11.04 00:45

    말도안돼... 저녁만 건너뛰어도 손떨리는데.....

  • 25.11.04 00:47

    진심 병원비가 더 나옴

  • 25.11.04 00:50

    7일은 굶어봤는데 10일 할만할거 같기도

  • 25.11.04 00:51

    미친거 아냐?

  • 25.11.04 00:52

    꼴랑저거주노..

  • 25.11.04 00:55

    최소 24시간이니까 하다 가도되는거가튼디?

  • 25.11.04 01:17

    근육 다 빠지겠다

  • 25.11.04 03:16

    2500만원 줘

  • 25.11.04 03:19

    소금도안먹어..? 저게 돼? 이온음료만 주는건가?

  • 25.11.04 04:41

    하루 굶었는데 몸 뒤집어져서 아무것도 안해도 두드러기랑 간지러움 증상생김 개오바야

  • 25.11.04 06:26

    돈 너무 적게주네

  • 25.11.04 11:39

    오 나 해본적 있는데 할수잇으

  • 25.11.04 12:43

    생존은 가능한거맞나..??
    건강 나가리될것같은데 250만원 너무적은듯;;;

  • 25.11.04 13:42

    쌉가

  • 25.11.04 13:59

    250억원 줘야하는거 아니냐고요

  • 25.11.04 14:20

    500도 적은데 250? 쿠팡 20일 뛰고 실컷 먹는게 낫겠다

  • 25.11.04 14:55

    ;; 10일을 굶는데 250? 뭔 하루250주는것도 아니고...

  • 25.11.04 16:58

    너무 적음 미친

  • 25.11.04 19:47

    단식원에 돈 내고도 하는데 지원자 ㅈㄹ 많을 듯

  • 25.11.04 20:46

    죽을 수도 있는거 아냐...?10일은 너무하다 ㅜ ㅜ

  • 25.11.04 22:10

    돈이 너무 적어

  • 25.11.05 01:31

    10일은 건강에도 너무 안좋겠는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