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900010874
아바라 좋아했는데 지금은 꿀아메로 넘어가는중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오히려 아아에서 라떼로감 ㅠㅠㅋㅋㅋ
바닐라라떼에서 멈춰있음..그나마 헤이즐넛시럽 넣아면 아메도 가넝..
나는 휘핑크림 올라간 프라푸치노 먹고 커피가 달고 맛있을 수 있다는 걸 첨 깨닳고 커피에 눈 뜸 ㅋㅋㅋ
믹스부터 아메꺼지 와리가리중
모카까지만 가능
쓰고 맛없는거 왜 먹냐고 했는데 에스프레소 추출해서 아아 만들어먹는 사람됨
앞에는 지금도 못 마시고(유당불내증 이슈로 어릴 때부터 못 마셔서 지금은 안 마심) 지금은 아메리카노만 가능인데..아메리카노 앞에 다 못마시는 사람도 있다고요!!!
아아최고
오히려 아아에서 라떼로감 ㅠㅠㅋㅋㅋ
바닐라라떼에서 멈춰있음..그나마 헤이즐넛시럽 넣아면 아메도 가넝..
나는 휘핑크림 올라간 프라푸치노 먹고 커피가 달고 맛있을 수 있다는 걸 첨 깨닳고 커피에 눈 뜸 ㅋㅋㅋ
믹스부터 아메꺼지 와리가리중
모카까지만 가능
쓰고 맛없는거 왜 먹냐고 했는데 에스프레소 추출해서 아아 만들어먹는 사람됨
앞에는 지금도 못 마시고(유당불내증 이슈로 어릴 때부터 못 마셔서 지금은 안 마심) 지금은 아메리카노만 가능인데..
아메리카노 앞에 다 못마시는 사람도 있다고요!!!
아아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