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커피 잘 마시게 되는 순서
추천 0 조회 72,683 25.11.05 09:13 댓글 15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06 08:51

    오히려 아아에서 라떼로감 ㅠㅠㅋㅋㅋ

  • 25.11.06 13:05

    바닐라라떼에서 멈춰있음..그나마 헤이즐넛시럽 넣아면 아메도 가넝..

  • 25.11.06 19:25

    나는 휘핑크림 올라간 프라푸치노 먹고 커피가 달고 맛있을 수 있다는 걸 첨 깨닳고 커피에 눈 뜸 ㅋㅋㅋ

  • 25.11.06 22:47

    믹스부터 아메꺼지 와리가리중

  • 25.11.06 22:55

    모카까지만 가능

  • 25.11.07 01:02

    쓰고 맛없는거 왜 먹냐고 했는데 에스프레소 추출해서 아아 만들어먹는 사람됨

  • 25.11.07 08:51

    앞에는 지금도 못 마시고(유당불내증 이슈로 어릴 때부터 못 마셔서 지금은 안 마심) 지금은 아메리카노만 가능인데..
    아메리카노 앞에 다 못마시는 사람도 있다고요!!!

  • 25.11.08 12:58

    아아최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