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기타 토피넛라떼가 많이 먹고싶었던 사람.jpg
추천 0 조회 20,012 25.11.12 13:20 댓글 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12 13:22

    첫댓글 저래서 쳐먹었나?

  • 25.11.12 13:22

    깊티 보내줄거 같은 댓글에 개뚱댓 다는거봐

  • 25.11.12 13:22

    어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1.12 13:25

    주나여시

  • 25.11.12 13:23

    착한 여시들 등쳐먹지말라

  • 25.11.12 13:23

    와…

  • 25.11.12 13:23

    여시에 저런 글쓰는 애들한테 돈 보내지마 여자인지 알 수도 없고 걍 불쌍하다 생각들면 기부해서 연말정산이라도 받아

  • 25.11.12 13:24

    ......

  • 25.11.12 13:25

    그래도 사먹고 싶으면 그냥 사먹지 방법도 아는구만..굳이 뚱댓 달아가며 동정심 유발은 진짜 좀;;

  • 25.11.12 13:25

    거지냐..

  • 25.11.12 13:25

    저래서 얻어먹었어?

  • 25.11.12 17:20

    밑댓 보니까 얻어먹었대..

  • 25.11.12 13:26

    저사람 결국 얻어먹었던거같은데 다른 글인가 저런 류의 내용 종종 있었어서 사주는 마음약한 여시들 있었음....ㅠ

  • 25.11.12 13:27

    주변에 4천원 돈 꿀 사람이 없나...

  • 25.11.12 13:28

    거지

  • 25.11.12 13:29

    와 내친구 생각난다.. 자기 돈없는데 너무 치킨이 먹고싶다고 계속 나한테 치킨 얘기해서 너남친한테 사달라해~ 하니까 삐지더라 ㅅㅂ 어이없음

  • 25.11.12 13:29

    본문에 먹는방법 써놓고서 뭘 또 얻어먹냐.... 카드로 깊티 사면 된다며...

  • 25.11.12 13:35

    아 구구절절 징징이 댓글 진짜 별로다.

  • 25.11.12 13:37

    저러고 어떤 여시가 다 쓴 깊티 줬다하지 않았었나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5.11.12 13:38

    아 진짜 경쟁업체에서 이디야 역바하는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짜증남ㅋㅋㅋㅋㅋ

  • 25.11.12 13:42

    김기수같음

  • 25.11.12 14:10

    거지야

  • 25.11.12 14:18

    그래서 얻어먹었을까 ? 저렇게 구걸하는데

  • 25.11.12 14:40

    거지

  • 25.11.12 15:01

    데이터 없어서 결제는 안되는데 여시는 되네

  • 25.11.12 15:08

    그지냐

  • 25.11.12 15:14

    신기하다

  • 25.11.12 15:34

    없으면 참는법도 좀 배워;;

  • 25.11.12 15:38

    결국 깊티 받아냈잖아ㅋㅋㅋㅋ

  • 25.11.12 20:03

    🤖 인기글 알림 봇 🤖

    * 여시 개인이 개발한 봇 입니다.
    * 인기글은 최대 3번까지 기록됩니다.
    * 다음카페 공식 기능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 ========== ※ ==========
    🎉 2025년 11월 12일 18시 → 인기글 37위 달성!
    🎉 2025년 11월 12일 20시 → 인기글 48위 달성!

  • 25.11.12 18:52

    아픈 거지 웅앵웅... 길을 비켜라 웅앵...
    여기가 젤 눈뜨고 읽기 힘들어 ㅠㅠㅋㅋㅋㅋ

  • 25.11.12 19:19

    으...

  • 25.11.12 20:20

    첫번째 답댓이 진짜..ㅋㅋ...

  • 25.11.12 22:08

    진심 너무 티나서ㅋㅋㅋ 짜증남 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