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현대판 전족의 향연같다는 멧갈라의 여자연예인들
추천 0 조회 12,794 25.12.05 14:49 댓글 4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2.05 14:49

    첫댓글 기괴

  • 25.12.05 14:50

    저러고 갔다오면 현타 안올까..... 맷갈라에 침낭 같은거 두르고 간 미라가 대단쓰

  • 25.12.05 15:00

    나 지금 저거만 계속보면서 히히덕중인데 ㅋㅋ 봐도 봐도 웃겨 죽겠네 왜 저럼 ㅋㅋㅋㅋㅋㅋ

  • 25.12.05 14:54

    이런건.. 운동장같은 한복판에 혼자 앉아있어야될거같은데

  • 25.12.05 14:55

    ㅋㅋㅋㅋ타일라 덜렁 들어올려지는거 만화같아

  • 25.12.05 14:55

    진짜 이상해

  • 25.12.05 14:55

    진짜 보수적인데 또 개인의 자유 존중하는 게 미국이잖아 저기에 걍 정장바지 입고 가면 무슨 소리 들을까

  • 25.12.05 15:01

    레즈비언 커밍아웃인 거라고 틱톡 오천만 개 올라옴

  • 25.12.05 15:04

    환장하겠네...

  • 25.12.05 14:56

    헝거게임 캐피톨같음

  • 25.12.05 14:57

    혹시나 저런데서 뭔일나서 대피해야하면 저런 연예인들은 대피조차 못하는건데…

  • 25.12.05 14:57

    웃기다 ㅎ

  • 25.12.05 14:57

    진짜 불나면 도망도 못 가겠단 말 보고 머리 띵했음ㅠㅠ

  • 25.12.05 14:59

    기괴쓰.....

  • 25.12.05 15:00

    외계인 시상식같넼ㅋㅋㅋ

  • 25.12.05 15:01

    진심 ㅎㅌㅊ같아..ㅡㅡ

  • 25.12.05 15:02

    생각해보니 '에스코트'라는 것부터 이상하네.. 여자도 두발로 걸어다니는데 남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뭐가 있음? 그건 다 코르셋을 정당화시키기 위한 함정이라는 생각이 든다

  • 25.12.05 15:01

    진짜 띨삑깉아

  • 25.12.05 15:02

    여자망신좀 작작시켜

  • 25.12.05 15:02

    기이하다

  • 25.12.05 15:02

    아 왤케 ㅎㅌㅊ같지

  • 25.12.05 15:06

    하찮아

  • 25.12.05 15:06

    허례허식

  • 25.12.05 15:06

    남연들은 뭐없나? 걔넨 맨날 턱시도만입음?

  • 25.12.05 15:06

    타일라는 진흙을입은건가!?

  • 25.12.05 15:20

    대우받는다고 생각하는게 어이없음

  • 25.12.05 15:26

    우스워

  • 25.12.05 15:34

    저러는 꼴이 스스로 우습지않나?

  • 25.12.05 15:34

    웃기지도 않다.... 뭐야 저게

  • 25.12.05 15:41

    진짜 사람이 우스워보인다 ㅎ

  • 25.12.05 15:48

    코르셋 지독하다

  • 25.12.05 15:52

    이게뭔ㅅㅂ

  • 25.12.05 15:53

    저게 뭐여

  • 25.12.05 15:53

    진짜 흉하다.. 혼자 걷지도 못하는 옷을 쳐만드는 사람이나 좋다고 입는 사람이나

  • 25.12.05 15:58

    멧갈라는 매번 저러면서 계단을 왜두냐ㅋㅋㅋ

  • 25.12.05 16:03

    진짜 우스워 ㅋㅋㅋㅋ

  • 25.12.05 16:09

    롱패딩도 버스 올라탈ㄸㅐ 불편해서 걷어올리는데.. 저런옷을 입고 활동을 할수있을리가 없지.... 말그대로 인형되는거잖아

  • 25.12.05 16:13

    저게 먼.. 지롤..

  • 25.12.05 16:13

    진짜 꼬라지 …… 저게 멋있나?…

  • 25.12.05 16:15

    개하찮아보인닼ㅋㅋㅋㅋㅋㅋ

  • 25.12.05 16:32

    아무리 봐도 헝거게임이야

  • 25.12.05 17:11

    저래도 소비해주니께...

  • 25.12.05 18:58

    ㅉㅉㅉ 셀프 코르셋

  • 25.12.05 22:26

    ㄹㅇ 하찮아보임

  • 25.12.05 23:43

    저러다 사고라도 나면 도망갈수나 있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