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주식, 경제 공부 하고 싶은데 1도 모르면 요즘 제일 쉽게 공부하는 방법
추천 0 조회 9,302 26.02.06 14:43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2.06 14:48

    첫댓글 오 지피티 제미나이 이용해서 공부하는 방법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영어만 생각했지 경제는 생각못했네 좋다!!

  • 26.02.06 14:49

    오 좋다...

  • 26.02.06 14:49

    ㅁㅈ 그리고 난 이번에 차은우건도 지피티한테..이런이런 탈세 있던데..나도 하고싶어!!ㅋㅋㅋ 차은우는 왜 저렇게 한거야? 그럼 나도 얼마있음 이렇게 하면안돼? 주변에서 이런거 봤는데 이것도 탈세야? 이런식으로 궁금한거 다 물어보면 됨.. 사실확인이 필요하면 그런부분들은 유튭같은데서 더 본다음에 이거 맞아? 이렇게 믈어보고

  • 26.02.06 14:50

    그리고 저게너무어려우면..
    나 초등학생이라고 생각하고 설명해줘!이래도 됨.
    아니먄 진짜 못알아듣겠는데 영상은 뭘로 찾아봐야해? 공부하는 몇단계 step짜줘 이래서 그거 보면서 관련영상같은거 찾아봐도 되고

  • 작성자 26.02.06 14:53

    여시글 댓 참고해서 초등학생 느낌도 추가했다 ㅋㅋㅋ

  • 26.02.06 14:55

    오 고마워!!

  • 26.02.06 15:27

    나이걸로 주에한두시간씩공부하자나

  • 26.02.06 16:19

    맞아 나도 단어 어려우면 쉬운말로 설명해줘 하면서 공부함 ㅋㅋㅋ

  • 26.02.06 16:35

    오 진짜 잘 알려주네 ㅋㅋㅋ 나도 ISA물어봐야겠다 ㅋㅋ 좋은 정보 고마워!!

  • 26.02.06 23:03

    나두 이걸로 고민하고 상담함ㅋㅋㅋㅋㅋ

  • 26.02.07 13:38

    나도 그래서 모르는거 다 물어봄ㅋㅋㅋ물론 종목은 내가 직접 골라야하지만ㅋㅋㅋㅋㅋ

  • 26.02.09 18:55

    좋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