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오가닉제품
여러분의 제미나이, 챗gpt와 공부하세요!!
내가 아주 간단하게 질문하고 대답한 예시를 가져올게
나는 나의 제미나이를 선생님이라고 부르기로함
(그치만 난 반말할거야 ㅋㅋㅋㅋ)
일단 뭔지 ETF가 뭔가요??
물어보면 이런식으로 설명해줌
워 어쩌고 저쩌고 설명해줌
근데 읽다가 모르는 용어가 나옴
오타 미안^^ 근데 얘가 알아듣더라고
그래서 니가 설명하다 나온 지수추종이 뭔데
그럼 이제 다시 거기에 대해 설명해줌
뭐 요렇게 설명
근데 내가 뉴스보다가 주워들은 단어들이 있음
뭐 어쩌고 설명
그래서 ISA계좌 그건 뭔데!?
어쩌고 설명 더 있는데 짜르고 가져옴
혀튼 니 설명 뭔말인지 모르겠어
더 쉽게 설명해달라고!!
근데 원론적인거 말고 현재 상황도 궁금할 수 있잖아
그치만 너가 무슨말 하는지 나는 아직 잘 모르겠어
뭐 대충 질문하다보면 얘가 자꾸 요약도 해줌
그리고 어떤 질문들이 이어질지 예측이나 추가 필요한 부분을 제시하기도 함
이런 식으로 꼬리의 꼬리를 물고
질문에 질문을 하면서
보면 훨씬 이해가 쉬워져
근데 가끔 현재 상황은 제대로 파악 못할때 있으니까
날짜나 그런거 정확하게 입력하고 물어봐야하고
크로스체크 필수!
내기준 요즘 책보다 더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방법이니까
경제알못 여시들도
아무거나 다 물어도 되는 ai와 공부 시작해보자
첫댓글 오 지피티 제미나이 이용해서 공부하는 방법도 있구나 ㅋㅋㅋㅋㅋㅋ 영어만 생각했지 경제는 생각못했네 좋다!!
오 좋다...
ㅁㅈ 그리고 난 이번에 차은우건도 지피티한테..이런이런 탈세 있던데..나도 하고싶어!!ㅋㅋㅋ 차은우는 왜 저렇게 한거야? 그럼 나도 얼마있음 이렇게 하면안돼? 주변에서 이런거 봤는데 이것도 탈세야? 이런식으로 궁금한거 다 물어보면 됨.. 사실확인이 필요하면 그런부분들은 유튭같은데서 더 본다음에 이거 맞아? 이렇게 믈어보고
그리고 저게너무어려우면..
나 초등학생이라고 생각하고 설명해줘!이래도 됨.
아니먄 진짜 못알아듣겠는데 영상은 뭘로 찾아봐야해? 공부하는 몇단계 step짜줘 이래서 그거 보면서 관련영상같은거 찾아봐도 되고
여시글 댓 참고해서 초등학생 느낌도 추가했다 ㅋㅋㅋ
오 고마워!!
나이걸로 주에한두시간씩공부하자나
맞아 나도 단어 어려우면 쉬운말로 설명해줘 하면서 공부함 ㅋㅋㅋ
오 진짜 잘 알려주네 ㅋㅋㅋ 나도 ISA물어봐야겠다 ㅋㅋ 좋은 정보 고마워!!
나두 이걸로 고민하고 상담함ㅋㅋㅋㅋㅋ
나도 그래서 모르는거 다 물어봄ㅋㅋㅋ물론 종목은 내가 직접 골라야하지만ㅋㅋㅋㅋㅋ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