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이솝 테싯 윤승호 역할에김강재 배우
백나겸 역할에지민서 배우
원작의 윤승호와
백나겸
한 회당 2분가량 숏폼 드라마고
일부 회차는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예정.......
둘다아닌데
망했네요
아니야!!!!!!!!!!!!!!!!!!!! 그냥 냅 둬!!!!!!!!!!
나겸이가.. 눈이.. 넘 무서븐디..
아니 찐이라고?
왜 하는건데
진짜 하
둘 이 바뀐거 아님..?
만우절인가 근데 근본적으로.. 저걸.. 실사화할게 있어..? 실사화하면 걍 게동아녀...? .....
둘이 바뀐거 아니고?
뭐지진짜.. 차라리 둘이 바뀐게나을듯
대체왜
짱나네
......
둘이 바뀌어도 안될거같은데;; 둘다 사진마다 얼굴이 너무 달라서 뭔 얼굴인지도 모르겠음
뭘 어디까지 하려나
이럴거면 둘이 바꿔애될것같은데
이익 샤갈.... 아오 아오!!!!!
어디까지 실사화할건데요..그냥 ai로 만들어라..
아...
그냥 애니로 만들지ㅠㅠ...
엥 반대일줄
싱크 0.. 둘 다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 거임
엥
눈이 너무 몰려서 무서워
으엑
샹
진짜 하지말았으면 차라리 애니를 만들어...제발
에 윤승호…?
하....
만우절이 아니야..?
저걸 어떻게 실사화해
원작을 보긴 보고 캐스팅 한거임?
사진에 보정 낭낭하게 들어갔을거같은데….
아니.... 나한테 왜그래?
둘다아닌데
망했네요
아니야!!!!!!!!!!!!!!!!!!!! 그냥 냅 둬!!!!!!!!!!
나겸이가.. 눈이.. 넘 무서븐디..
아니 찐이라고?
왜 하는건데
진짜 하
둘 이 바뀐거 아님..?
만우절인가 근데 근본적으로.. 저걸.. 실사화할게 있어..? 실사화하면 걍 게동아녀...? .....
둘이 바뀐거 아니고?
뭐지진짜.. 차라리 둘이 바뀐게나을듯
대체왜
짱나네
......
둘이 바뀌어도 안될거같은데;; 둘다 사진마다 얼굴이 너무 달라서 뭔 얼굴인지도 모르겠음
뭘 어디까지 하려나
이럴거면 둘이 바꿔애될것같은데
이익 샤갈.... 아오 아오!!!!!
어디까지 실사화할건데요..그냥 ai로 만들어라..
아...
그냥 애니로 만들지ㅠㅠ...
엥 반대일줄
싱크 0.. 둘 다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 거임
엥
눈이 너무 몰려서 무서워
으엑
샹
진짜 하지말았으면 차라리 애니를 만들어...제발
에 윤승호…?
하....
만우절이 아니야..?
저걸 어떻게 실사화해
원작을 보긴 보고 캐스팅 한거임?
사진에 보정 낭낭하게 들어갔을거같은데….
아니.... 나한테 왜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