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실사화 예정인 <야화첩> 캐스팅 배우들.jpg
추천 0 조회 27,955 26.04.07 20:23 댓글 2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8 01:16

    둘다아닌데

  • 26.04.08 01:28

    망했네요

  • 26.04.08 01:30

    아니야!!!!!!!!!!!!!!!!!!!! 그냥 냅 둬!!!!!!!!!!

  • 26.04.08 01:49

    나겸이가.. 눈이.. 넘 무서븐디..

  • 26.04.08 01:49

    아니 찐이라고?

  • 26.04.08 01:56

    왜 하는건데

  • 26.04.08 01:57

    진짜 하

  • 26.04.08 02:00

    둘 이 바뀐거 아님..?

  • 26.04.08 02:18

    만우절인가 근데 근본적으로.. 저걸.. 실사화할게 있어..? 실사화하면 걍 게동아녀...? .....

  • 26.04.08 02:29

    둘이 바뀐거 아니고?

  • 26.04.08 04:48

    뭐지진짜.. 차라리 둘이 바뀐게나을듯

  • 26.04.08 04:58

    대체왜

  • 26.04.08 07:31

    짱나네

  • 26.04.08 07:39

    ......

  • 26.04.08 07:47

    둘이 바뀌어도 안될거같은데;; 둘다 사진마다 얼굴이 너무 달라서 뭔 얼굴인지도 모르겠음

  • 26.04.08 08:06

    뭘 어디까지 하려나

  • 26.04.08 08:10

    이럴거면 둘이 바꿔애될것같은데

  • 26.04.08 08:56

    이익 샤갈.... 아오 아오!!!!!

  • 26.04.08 09:43

    어디까지 실사화할건데요..그냥 ai로 만들어라..

  • 26.04.08 09:45

    아...

  • 26.04.08 10:02

    그냥 애니로 만들지ㅠㅠ...

  • 26.04.08 10:02

    엥 반대일줄

  • 26.04.08 11:23

    싱크 0.. 둘 다 얼마나 성공하고 싶은 거임

  • 26.04.08 11:53

  • 26.04.08 12:05

    눈이 너무 몰려서 무서워

  • 26.04.08 12:28

    으엑

  • 26.04.08 13:01

  • 26.04.08 13:10

    진짜 하지말았으면 차라리 애니를 만들어...제발

  • 26.04.08 14:19

    에 윤승호…?

  • 26.04.08 15:59

    하....

  • 26.04.08 16:55

    만우절이 아니야..?

  • 26.04.08 19:26

    저걸 어떻게 실사화해

  • 26.04.08 20:17

    원작을 보긴 보고 캐스팅 한거임?

  • 26.04.08 21:22

    사진에 보정 낭낭하게 들어갔을거같은데….

  • 26.04.09 03:09

    아니.... 나한테 왜그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