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56447968
신기하다
총 8편까지 나온거 정보만 추려온거야
출처: nami._.bb
4-5월에 가신다하셨으니 현재 덴마크신거같아
++ 남자측에서 구라도 가능하겠지만
솔직히 결정사보단 객관적인 정보는 정확할듯
(학력, 유전자, 등본상 가족 별세나이 등등)
가장 크게 걱정되는건 독점권으로 구입했는데
저 정자 주인이 비혼이었다가 마음이 바뀌어 결혼하고
부인과 애 낳게되면 그건 누가 책임져주냐.. 가 걱정이네
첫댓글 오오 하긴 저정도는 되야지 유전자는 알고 정자를 받아야지
독점권 의미가 있나 싶은데… 다큐 보니까 저 업체에서만 독점한다는 의미지 다른 업체 가서 또 정자 팔 수 있고 사실상 관리가 안 된다고 하더라고 국가적 차원에서 관리하기엔 인권문제도 있어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그랬음
입술가득한ㅋㅋㅋㅋㅋㅋ 근데진짜 이왕 골라서 사는거면 저정도로 알아봐야지
신기하다... 그럼 한두개 사서 수정 안되면 돈 날리는건가?? 글구 어차피 결혼하는것도 아닌데 독점이든 아니든 무슨 상관일까싶네 ㅋㅋㅋ
서양인들 나중에 근친 문제 있을까봐 걱정하더라구 어떤 남자가 저렇게 뿌리고 다녀서 네덜란드 한 마을에 그 남자의 애 존나 많다고 그랬음 ㅜ
오 좋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시험관 아니고 정자주입을 통한 인공수정으로 하는데 그거 하는 방법도 요새 유튜브 검색하면 다 나와
근데 저 사람들은 정자를 기부하는건가? 아니면 파는건가..? 뭔가 저렇게까지 열심히 셀링하는 이유가 뭘까 싶어섴ㅋㅋㅋ
얼마 주기는 할걸? 근데 대부분 벌이도 괜찮은
사람들이라 자손번식욕구 때문일듯 ㅋㅋ + 선택받으면 뿌듯
인스타 가서 다 보고 왔는데.. 저분 행보는 응원하지만 정자기증 관련 다큐 몇개 보니까 생판 모르는 남자의 유전자를 임신하는게 공포스럽게 느껴짐.. 나도 임신을 원했던 사람이라 무슨 마음인지는 아는데... 여자가 세포분열할 수 있는 시대가 와야할텐데
가부장제 편입안함, 유전자 철저하게 골라서 번식함, 혼자서 애 키워야하니 직업 활동 계속할 확률 매우높음
여성인권 도움 되는 행동이라 엄청 지지하고 많이들 했으면 좋겠음 육휴나 가족정책 같은거 이런식으로 가족 구성하는 사람들한테나 많아돌아갔으면
내가 알기로 저 정자은행은 진짜 깐깐하게 기증자 선별하는걸로 앎,, 서류 다 확인하고 정자은행 자체에서도 검사 여러가지 실시한다고 봤어 대학 졸업장도 대학에서 발행한거 정자은행으로 직접 보내게 한다고들었음
2222
기증자가 거짓말 하면 어카지
와 외국인인줄알았더니 한국분이시구나.. 댓글 악플 대박일거같은데 괜찮으실려나ㅠㅠ
되게 좋다
우리나라도 저출생이 진짜 걱정된다면 진작 이런거 만들었겠지? 그게 아니라 남자들이 여자 할당 못 받는게 걱정되니까 기를 쓰고 막지
나도 생각있어 이거 한남유전자보다는 낫다고 생각
기증자가 구라 치는 경우도 있지 않아? 그리고 기증자가 정자은행마다 기증해서 이복형제들 엄청 많이 생기는 것도 봄... 그래서 독점권이 있나봐
이복형제가 생기고 말고가 중요한건가? 독점권이 있는 걸로 봐선 싫어하는 사람도 많나보네
오 신기하다
개좋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사실 말 안하면 남자친구인지 틴더로 원나잇하고 왔는지 정자은행에서 샀는지 알게뭐야
애초에 한국에서 불법도 아님 그냥 산부인과학회가 국내 산부인과에서 못하게 막는거 인권위에서 산부인과협회압박도 했는데 막무가내로 저러는 거임 법으로는 문제없음
신기하다. 되게 상세하네
독점권ㅋㅋㅋ 상상도 못해봤네
넘 재밌다 ㅋㅋㅋㅋㅋ 너무너ㅜㅁ 궁금해
호오 신기하다 독점권은 근친걱정 때문일까 흥미로와
예전에 어떤 네덜란드남자가 정자기증 엄청 하고 다녀서 네덜란드 뿐만 아니라 유럽/아프리카 일대에 이 남자 정자로 태어난 아기가 1000명이라 문제된적이 있었음 근친걱정때문에 그런거 맞어
사진도 나오는지 몰랐어ㅋㅋㅋ신기하다
오 아주 흥미로워
한국에선 왜 안되는거지.. 하는여자 존많일것같은데 애안낳는다구 ㅈㄹㅈㄹ하면서 이런건안해주네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14999?svc=cafeapp
산부인과학회에서 안해주는거 인권위가 압박까지했는데도 계속 저럼
산부인과학회가 뭔데 왜안해주는거지;;;이해가 안가네 그냥 법으로 동남아결혼처럼 지원많이해준다고 눌러버리면 되는거아닌가 이상하다이상해
와 신기하다!
독점권 보장이라는게ㅜㅜㅋㅋㅋ 되나싶기도함...
매매혼도 지원해주면서 왜 이건 지원안해줌?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