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86년생 여자 덴마크 정자 은행가서 미혼모 되기 (정자은행 정보글)
추천 1 조회 6,158 26.04.09 09:04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09 09:07

    첫댓글 오오 하긴 저정도는 되야지 유전자는 알고 정자를 받아야지

  • 26.04.09 09:08

    독점권 의미가 있나 싶은데… 다큐 보니까 저 업체에서만 독점한다는 의미지 다른 업체 가서 또 정자 팔 수 있고 사실상 관리가 안 된다고 하더라고 국가적 차원에서 관리하기엔 인권문제도 있어서 접근하기 어렵다고 그랬음

  • 26.04.09 09:11

    입술가득한ㅋㅋㅋㅋㅋㅋ 근데진짜 이왕 골라서 사는거면 저정도로 알아봐야지

  • 26.04.09 09:11

    신기하다... 그럼 한두개 사서 수정 안되면 돈 날리는건가?? 글구 어차피 결혼하는것도 아닌데 독점이든 아니든 무슨 상관일까싶네 ㅋㅋㅋ

  • 26.04.09 09:14

    서양인들 나중에 근친 문제 있을까봐 걱정하더라구 어떤 남자가 저렇게 뿌리고 다녀서 네덜란드 한 마을에 그 남자의 애 존나 많다고 그랬음 ㅜ

  • 26.04.09 09:14

    오 좋다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4.09 09:41

    시험관 아니고 정자주입을 통한 인공수정으로 하는데 그거 하는 방법도 요새 유튜브 검색하면 다 나와

  • 26.04.09 09:16

    근데 저 사람들은 정자를 기부하는건가? 아니면 파는건가..? 뭔가 저렇게까지 열심히 셀링하는 이유가 뭘까 싶어섴ㅋㅋㅋ

  • 26.04.09 09:28

    얼마 주기는 할걸? 근데 대부분 벌이도 괜찮은
    사람들이라 자손번식욕구 때문일듯 ㅋㅋ + 선택받으면 뿌듯

  • 26.04.09 09:23

    인스타 가서 다 보고 왔는데.. 저분 행보는 응원하지만 정자기증 관련 다큐 몇개 보니까 생판 모르는 남자의 유전자를 임신하는게 공포스럽게 느껴짐.. 나도 임신을 원했던 사람이라 무슨 마음인지는 아는데... 여자가 세포분열할 수 있는 시대가 와야할텐데

  • 26.04.09 09:34

    가부장제 편입안함, 유전자 철저하게 골라서 번식함, 혼자서 애 키워야하니 직업 활동 계속할 확률 매우높음
    여성인권 도움 되는 행동이라 엄청 지지하고 많이들 했으면 좋겠음 육휴나 가족정책 같은거 이런식으로 가족 구성하는 사람들한테나 많아돌아갔으면

    내가 알기로 저 정자은행은 진짜 깐깐하게 기증자 선별하는걸로 앎,, 서류 다 확인하고 정자은행 자체에서도 검사 여러가지 실시한다고 봤어 대학 졸업장도 대학에서 발행한거 정자은행으로 직접 보내게 한다고들었음

  • 26.04.09 10:52

    2222

  • 26.04.09 09:31

    기증자가 거짓말 하면 어카지

  • 26.04.09 09:35

    와 외국인인줄알았더니 한국분이시구나.. 댓글 악플 대박일거같은데 괜찮으실려나ㅠㅠ

  • 26.04.09 09:40

    되게 좋다

  • 26.04.09 09:45

    우리나라도 저출생이 진짜 걱정된다면 진작 이런거 만들었겠지? 그게 아니라 남자들이 여자 할당 못 받는게 걱정되니까 기를 쓰고 막지

  • 26.04.09 09:57

    나도 생각있어 이거 한남유전자보다는 낫다고 생각

  • 26.04.09 10:03

    기증자가 구라 치는 경우도 있지 않아? 그리고 기증자가 정자은행마다 기증해서 이복형제들 엄청 많이 생기는 것도 봄... 그래서 독점권이 있나봐

  • 26.04.09 10:12

    이복형제가 생기고 말고가 중요한건가? 독점권이 있는 걸로 봐선 싫어하는 사람도 많나보네

  • 26.04.09 10:13

    오 신기하다

  • 26.04.09 10:26

    개좋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4.09 11:09

    사실 말 안하면 남자친구인지 틴더로 원나잇하고 왔는지 정자은행에서 샀는지 알게뭐야

  • 26.04.09 13:16

    애초에 한국에서 불법도 아님 그냥 산부인과학회가 국내 산부인과에서 못하게 막는거 인권위에서 산부인과협회압박도 했는데 막무가내로 저러는 거임 법으로는 문제없음

  • 26.04.09 10:33

    신기하다. 되게 상세하네

  • 26.04.09 10:37

    독점권ㅋㅋㅋ 상상도 못해봤네

  • 26.04.09 10:45

    넘 재밌다 ㅋㅋㅋㅋㅋ 너무너ㅜㅁ 궁금해

  • 26.04.09 11:00

    호오 신기하다 독점권은 근친걱정 때문일까 흥미로와

  • 26.04.09 12:00

    예전에 어떤 네덜란드남자가 정자기증 엄청 하고 다녀서 네덜란드 뿐만 아니라 유럽/아프리카 일대에 이 남자 정자로 태어난 아기가 1000명이라 문제된적이 있었음 근친걱정때문에 그런거 맞어

  • 26.04.09 11:21

    사진도 나오는지 몰랐어ㅋㅋㅋ신기하다

  • 26.04.09 11:27

    오 아주 흥미로워

  • 26.04.09 11:36

    한국에선 왜 안되는거지.. 하는여자 존많일것같은데 애안낳는다구 ㅈㄹㅈㄹ하면서 이런건안해주네

  • 26.04.09 13:15

    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414999?svc=cafeapp
    산부인과학회에서 안해주는거 인권위가 압박까지했는데도 계속 저럼

  • 26.04.09 21:39

    산부인과학회가 뭔데 왜안해주는거지;;;이해가 안가네 그냥 법으로 동남아결혼처럼 지원많이해준다고 눌러버리면 되는거아닌가 이상하다이상해

  • 26.04.09 12:46

    와 신기하다!

  • 26.04.09 12:50

    독점권 보장이라는게ㅜㅜㅋㅋㅋ 되나싶기도함...

  • 26.04.09 13:03

    매매혼도 지원해주면서 왜 이건 지원안해줌?

  • 26.04.09 14:56

    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