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아니 살목지 귀신이 사람 잘못 골랐음 다른 사람 같았으면 한번 당하고나서 입밖으로도 못 꺼낼텐데.twt
추천 0 조회 44,468 26.04.13 16:05 댓글 2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14 00: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4 00:45

    이제 곧 푸드트럭들도 가겠넫ㄷㄷ

  • 26.04.14 01:05

    곧 컬리 배달될듯 ㅋㅋ

  • 26.04.14 01:13

    이 사람 돌비에 사연 몇개 올린것도 재밌음ㅋㅋㅋㅋ

  • 26.04.14 02:03

    맑눈광?한테 걸렸네

  • 26.04.14 02:09

    매드사이언티스틐ㅋㅋㅋ

  • 26.04.14 02:40

    아 나 가서 번데기나 좀 팔아볼까 올갱이하고

  • 26.04.14 04:3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반체리님?? 이었나 존나 잼씀

  • 26.04.14 05:54

    살리단ㅋㅋㅋㅋㅋㅋ

  • 26.04.14 06:06

    곧 치킨도 배달 올 듯

  • 26.04.14 09:08

    아 그러네 ㅋㅋㅋㅋ 진짜 잘못걸렸네

  • 26.04.14 09:43

    하 진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4 10:22

    이 고유가시대에

  • 26.04.14 12:23

    이렇게 퇴마시키려고 큰기름 그렸나바

  • 26.04.14 14:16

    ㄹㅇ 사연자분이 ㄹㅈㄷ야 진짜 광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4 15:39

    박사라고 어디 나와??

  • 26.04.14 15:41

    살리단길 개욱겨ㅋㅋㅋㅋ

  • 26.04.15 09:15

    살리단길 시밬ㅋㅋㅋㅋ

  • 26.04.14 16:33

    아존나웃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잘못골랐다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14 16:37

    아니근데 박사 과정 하는거보면 진심 왠만한 귀신들 기세로이길수밖에없다고생각함 진자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정도냐면 박사과정하다가 죽으면 살목지귀신급 한은 기본으로 찍먹가능할듯 ㅠㅠㅋㅋㅋ

  • 26.04.14 20:05

    아ㅅㅂㅋㅋㅋ 심지어 물리학 박사.. 물리학과는 원래도 이상한(p) 사람들만 잇는데 심지어 박사요 귀신햄 진짜 잘못 걸렷다

  • 26.04.14 21:22

    이분 대박이야 다른건 다 그려러니 하는데 귀신뗀다고 산에 묻은거 쓰레기때문애 걸릴까봐 다시 가서 파본거 진짜 대벅인거 같음 ㄷㄷㄷ

  • 26.04.15 09:16

    전에 어떤 외국인 어학박산가? 걔도 귀신씌였을때 질문 ㅈㄴ햇다그러지않앗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기

  • 26.04.19 22:03

    ㅈㄴ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