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고우림 : “저는 장담합니다. 저 만큼 장가 잘 간 남자?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조회 12,305 26.04.19 14:10 댓글 5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0 08:05

    맞아요 당신 정말 부러워

  • 26.04.20 11:05

    근데 부럽다...존경할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남들도 다 이해되는 사람 만나다니....진짜 부러워...결혼이 부러운게 아니고 저게 너무 부러움 ㅠ

  • 26.04.20 13:37

    근데 머 방송이나 매체에서 항상 연느 좋게 말하는거 보면 서로 결혼 잘 한 것 같아

  • 26.04.20 16:31

    그림체가 비슷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