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367868073반클리프아펠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단한번도 예쁘다고 느낀적 없음 너무 신기해
기혼 대표템으로 자리잡아서 구매욕구 하락
흔템
나도 안예쁘다 생각했는데 막상 하니까 데일리템
예쁨 근데 너무 흔하고 이미지 구려져서 고민됨..
가격이 너무 올랐어
우리나라에선... ㅇㅣ미지 구리지 않나?
트젠템
관리쉬운 원석으로사면 문신템
예쁘긴 해
너무 흔하고 나이들어 보여 ㅠ
이뿨
이쁘긴해
너무 흔하고 내 눈엔 싸구려 같아보임
기혼 애엄마템 느낌 ㅠㅠ 이거 끼면 확 나이들어보여
예쁜데 요즘 넘 짭이 많아서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거 같아ㅋㅋ
진짜 이쁜 거 모르겠음..봐도봐도 흠
줘도안낄듯...ㅠ
진짜 개구리지만.. 취향 존중할게..
체인이 존나이뻐 반짝반짝
ㄹㅇ올드해보여..
기요세만이 내 심장을 뛰게 함
진짜 구림.. ㅜ
갠적으로 문방구 가짜 목걸이같음ㅠ
예뻐보였는데 요즘보먄 또 별로고
3~4년 전만해도 예쁘다 생각했는데 요즘 기혼템으로 뜬 건지 주위 40대 기혼여성들 이거 흰색으로 차고 러브링 하고 다니더라; 어디서 게시물이 도는 건가...색깔까지 똑같아서 이상했어
기혼여성들 다 하고 있음 진짜임
단한번도 예쁘다고 느낀적 없음 너무 신기해
기혼 대표템으로 자리잡아서 구매욕구 하락
흔템
나도 안예쁘다 생각했는데 막상 하니까 데일리템
예쁨 근데 너무 흔하고 이미지 구려져서 고민됨..
가격이 너무 올랐어
우리나라에선... ㅇㅣ미지 구리지 않나?
트젠템
관리쉬운 원석으로사면 문신템
예쁘긴 해
너무 흔하고 나이들어 보여 ㅠ
이뿨
이쁘긴해
너무 흔하고 내 눈엔 싸구려 같아보임
기혼 애엄마템 느낌 ㅠㅠ 이거 끼면 확 나이들어보여
예쁜데 요즘 넘 짭이 많아서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거 같아ㅋㅋ
진짜 이쁜 거 모르겠음..봐도봐도 흠
줘도안낄듯...ㅠ
진짜 개구리지만.. 취향 존중할게..
체인이 존나이뻐 반짝반짝
ㄹㅇ올드해보여..
기요세만이 내 심장을 뛰게 함
진짜 구림.. ㅜ
갠적으로 문방구 가짜 목걸이같음ㅠ
예뻐보였는데 요즘보먄 또 별로고
3~4년 전만해도 예쁘다 생각했는데 요즘 기혼템으로 뜬 건지 주위 40대 기혼여성들 이거 흰색으로 차고 러브링 하고 다니더라; 어디서 게시물이 도는 건가...색깔까지 똑같아서 이상했어
기혼여성들 다 하고 있음 진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