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전 세계적으로 가장 히트 친 목걸이가 아닐까 하는 .jpg
추천 0 조회 284,973 26.04.20 17:12 댓글 3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9 12:35

    단한번도 예쁘다고 느낀적 없음 너무 신기해

  • 26.04.29 13:17

    기혼 대표템으로 자리잡아서 구매욕구 하락

  • 26.04.29 14:50

    흔템

  • 26.04.29 15:32

    나도 안예쁘다 생각했는데 막상 하니까 데일리템

  • 26.04.29 20:49

    예쁨 근데 너무 흔하고 이미지 구려져서 고민됨..

  • 26.04.30 07:25

    가격이 너무 올랐어

  • 26.04.30 10:50

    우리나라에선... ㅇㅣ미지 구리지 않나?

  • 26.04.30 13:50

    트젠템

  • 26.04.30 15:14

    관리쉬운 원석으로사면 문신템

  • 26.04.30 17:46

    예쁘긴 해

  • 26.04.30 19:35

    너무 흔하고 나이들어 보여 ㅠ

  • 26.04.30 21:33

    이뿨

  • 26.04.30 22:06

    이쁘긴해

  • 26.05.01 08:42

    너무 흔하고 내 눈엔 싸구려 같아보임

  • 26.05.01 09:34

    기혼 애엄마템 느낌 ㅠㅠ 이거 끼면 확 나이들어보여

  • 26.05.01 12:23

    예쁜데 요즘 넘 짭이 많아서

  • 26.05.01 12:36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거 같아ㅋㅋ

  • 26.05.01 15:09

    진짜 이쁜 거 모르겠음..봐도봐도 흠

  • 26.05.01 21:25

    줘도안낄듯...ㅠ

  • 26.05.01 22:14

    진짜 개구리지만.. 취향 존중할게..

  • 26.05.02 00:31

    체인이 존나이뻐 반짝반짝

  • 26.05.02 14:33

    ㄹㅇ올드해보여..

  • 26.05.02 15:58

    기요세만이 내 심장을 뛰게 함

  • 26.05.02 16:20

    진짜 구림.. ㅜ

  • 26.05.02 20:11

    갠적으로 문방구 가짜 목걸이같음ㅠ

  • 26.05.03 17:02

  • 26.05.04 21:43

    예뻐보였는데 요즘보먄 또 별로고

  • 26.05.05 22:52

    3~4년 전만해도 예쁘다 생각했는데 요즘 기혼템으로 뜬 건지 주위 40대 기혼여성들 이거 흰색으로 차고 러브링 하고 다니더라; 어디서 게시물이 도는 건가...색깔까지 똑같아서 이상했어

  • 26.05.10 09:33

    기혼여성들 다 하고 있음 진짜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