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외국인: 한국에 다리를 만들어주세요🥹
추천 0 조회 71,178 26.04.28 06:38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4.28 06:40

    첫댓글 영국도 한국거해

  • 26.04.28 06:43

    ㅋㅋㅋㅋㅋㅋ아 웃겨 섬모양이 이상하네 런던? 이랬음ㅋㅋㅋ 우리는 한일해저터널땜에 섬과 연결한다에 예민하다고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4.28 08:21

    걍 개그같은디

  • 26.04.28 06:45

    ???

  • 26.04.28 07:17

    그 WHY 시리즈같은데 ㅋㅋㅋㅋㅋㅋ 갑분 영국인게 ㅈㄴ어이없넼ㅋㅋ

  • 26.04.28 07:34

    그래 한국의 속국이 되거라

  • 26.04.28 07:54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28 08:13

    일본아 결국 그렇게 됐다

  • 26.04.28 08:23

    다리 성의없는 것 봐ㅋㅋ

  • 26.04.28 08:27

    좋다 피시앤칩스 먹으러 다리건너가면되겠네

  • 26.04.28 08:35

    섬이 ㅅㅂㅋㅋㅋ왜 여기에 와 계시죠?ㅌㅋㅋㅋㅋㅋㅋ

  • 26.04.28 08:37

    ㅋㅋㅋㄲㄱㄱㄱㅋㄲ

  • 26.04.28 08:41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집이 북한인게 존나웃겨

  • 26.04.28 08:48

    이와중에 독도 어디갔는데

  • 26.04.28 08:49

    존나 뜬금없어서 개웃곀ㅋㅋㄲㅋㅋㅋ

  • 26.04.28 08:52

    순간 뭐 이??????????하면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

  • 26.04.28 08:56

    어?

  • 26.04.28 08:58

    아시발 ㅋㅋ

  • 26.04.28 08:59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28 09:08

    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28 09:18

    진행시켜

  • 26.04.28 09:20

    아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4.28 09:27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26.04.28 09:29

    올해 본 거중 제일 어이없네 ㅋㅋㅋㅋ

  • 26.04.28 09:35

    왜? 한국에 쉽게 놀러오고싶어서 그러는건가?

  • 26.04.28 09:49

    지각대변동 미쳣네

  • 26.04.28 09: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터널 뚫고 기차연결해

  • 26.04.28 10:18

    영국이 일본을 땅따먹겠다는 건가요?

  • 26.04.28 10:56

    진행시켜

  • 26.04.28 13:22

    해줘

  • 26.04.28 22:40

    다리가문제냐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