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각목에 청테이프 감은거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대체 이런걸 어디서 구하나 싶음. 주문제작하는데가 있는건가
학원 사회쌤이었는디 세계지리 배우는데 유럽 지도 그려서 모든 나라들 다 적어서 외우게 함… 틀린 갯수대로 엉덩이 빠따로 맞고 피멍 존나 심하게 들어서 엄마랑 주말에 목욕탕도 같이 못감…엄마 알면 노발대발 할거니까…
수학샘한테는 손바닥맞고. 수학문제야 맞더라도 또 틀릴수 있는데, 사회는 저때 너무 트라우마 생겨서 다신 안맞겠다는 생각으로 나라 위치 다 외웠었음 ㅠ 물론 학교시험보고 리셋됨
26.05.02 10:58
맞앗음..근데 뭐 잘못해서?라기보단 단어 틀리면 틀린개수대로 맞았음... 진짜...ㅋㅋㅋ어이없네
50개중에 한개 틀려도 한대 맞는거임
26.05.02 11:41
우리는 하키채로맞음ㅎ
26.05.02 19:29
근대 진짜 그런데가 애들 잘 가르친다고 성행함
26.05.03 13:17
당구채로 때림
26.05.03 14:58
맞아ㅋㅋㅋㅋㅋ 맞춤제작된 매 있던 학원 개잘됐음 늦어도때려 틀려도때려 떠들어도 때려
26.05.04 01:07
맞아 나도 때리는걸로 유명한 학원 다녔는데 거기 못들어가서 안달이였어 성적 수직상승함... 단어시험이나 쪽지시험 틀리는 갯수대로 맞음 -> 안맞으려면 졸라 외워야함 -> 성적 수직 상승
26.05.04 04:24
원래 실기는 잘 안 때리는;;;예술고 출신인데 그해 전공 입시선생님을..근처 학원!에서 모셔왔는데 때리는 쌤이었음 옆반은 몇년 째 우리학교 전공 가르치는 쌤이었고. 근데 우리반은.......맞는 거 싫다고 아예 실기를 학원에서 하겠다고 탈주한 애도 있긴 하지만 옆반 보다 대학 합격률 훨씬 높았음 나도 맞아가면서 재수는 못하겠다ㄷㄷ하고 인서울하긴 함..다들 맞는 거 싫어서 열심히 해서 그럼 ㅠ
26.05.06 08:11
중딩때 학원에서 각목으로 엉덩이 밑에 맞음 웃기지도 않아
26.05.06 15:57
과거랑 현재가 너무 다르지않나 중간이 없어
26.05.07 00:43
서전학원 존나 때렸는데
26.05.07 06:17
국어 학원이었는데 성적에 따라 네모난 나무 매로 때렸었음
26.05.08 12:31
학원에서 당구큐대로 맞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땐 늘 맞고 누구나 맞아서 아무생각없엇음
아 개웃겨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맞으면서 커야돼~
나도 각목에 청테이프 감은거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대체 이런걸 어디서 구하나 싶음. 주문제작하는데가 있는건가
학원 사회쌤이었는디 세계지리 배우는데 유럽 지도 그려서 모든 나라들 다 적어서 외우게 함… 틀린 갯수대로 엉덩이 빠따로 맞고 피멍 존나 심하게 들어서 엄마랑 주말에 목욕탕도 같이 못감…엄마 알면 노발대발 할거니까…
수학샘한테는 손바닥맞고. 수학문제야 맞더라도 또 틀릴수 있는데, 사회는 저때 너무 트라우마 생겨서 다신 안맞겠다는 생각으로 나라 위치 다 외웠었음 ㅠ 물론 학교시험보고 리셋됨
맞앗음..근데 뭐 잘못해서?라기보단
단어 틀리면 틀린개수대로 맞았음...
진짜...ㅋㅋㅋ어이없네
50개중에 한개 틀려도 한대 맞는거임
우리는 하키채로맞음ㅎ
근대 진짜 그런데가 애들 잘 가르친다고 성행함
당구채로 때림
맞아ㅋㅋㅋㅋㅋ 맞춤제작된 매 있던 학원 개잘됐음
늦어도때려 틀려도때려 떠들어도 때려
맞아 나도 때리는걸로 유명한 학원 다녔는데 거기 못들어가서 안달이였어 성적 수직상승함...
단어시험이나 쪽지시험 틀리는 갯수대로 맞음 -> 안맞으려면 졸라 외워야함 -> 성적 수직 상승
원래 실기는 잘 안 때리는;;;예술고 출신인데 그해 전공 입시선생님을..근처 학원!에서 모셔왔는데 때리는 쌤이었음 옆반은 몇년 째 우리학교 전공 가르치는 쌤이었고.
근데 우리반은.......맞는 거 싫다고 아예 실기를 학원에서 하겠다고 탈주한 애도 있긴 하지만 옆반 보다 대학 합격률 훨씬 높았음 나도 맞아가면서 재수는 못하겠다ㄷㄷ하고 인서울하긴 함..다들 맞는 거 싫어서 열심히 해서 그럼 ㅠ
중딩때 학원에서 각목으로 엉덩이 밑에 맞음 웃기지도 않아
과거랑 현재가 너무 다르지않나
중간이 없어
서전학원 존나 때렸는데
국어 학원이었는데 성적에 따라 네모난 나무 매로 때렸었음
학원에서 당구큐대로 맞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땐 늘 맞고 누구나 맞아서 아무생각없엇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