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유해진 얼굴을 이준혁으로 바꿔봐 대사부터 그냥 비엘됨.. 아니다 걍 이준혁까지 안 가도 됨설경구선에서 바로 정리 가능함영화로 천만은 못 찍는데 포타에서 조회수 백만은 가능했을듯진짜 유해진이 필사적으로 막은거임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진버전 포타도 있긴있을듯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ㅋ ㄱㅇㄱ
ㅋㅋㅋㅋㅋ뭔필사적이얔ㅋㅋㅋ
유해진이 온몸으로 막은 수준임ㅋㅋㅋㅋ (좋았다는 얘기)
같은 한국인 얼굴이 저렇게달라도되나ㅠㅋㅋㅋㅋㅋㅋㅋ
여시가 방금 유해진 두 번 죽였어
근데 너무 조선초기 호장 그 자체얔ㅋㅋㅋ 진짜 지방외딴고을에 저런 호장있을거같음 글고 대대로 호장집안정도면 쌀밥 원없이 먹엇을텐데 조금만 더 깔끔하게 입혓어도 괜찮앗을듯
엄 : 생긴 건 제가 좀 더 낫죠단 : ㅎ
근데 진짜 설경구로 해도 먹어?ㅋㅋㄱㅋ
불한당난리났었잖아
설경구선에서 정리가능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 연기 차력쑈 ㅋㅋㅋㅋ
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경구선에서 정리가능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후 혐관로맨스될뻔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진버전 포타도 있긴있을듯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𐌅 ࠅ 𐨛 𐌅 ࠅ 𐨛𐌅ࠅヲ𐨛𐌅ࠅ𐌅 ㅋ ㄱㅇㄱ
ㅋㅋㅋㅋㅋ뭔필사적이얔ㅋㅋㅋ
유해진이 온몸으로 막은 수준임ㅋㅋㅋㅋ (좋았다는 얘기)
같은 한국인 얼굴이 저렇게달라도되나ㅠㅋㅋㅋㅋㅋㅋㅋ
여시가 방금 유해진 두 번 죽였어
근데 너무 조선초기 호장 그 자체얔ㅋㅋㅋ 진짜 지방외딴고을에 저런 호장있을거같음 글고 대대로 호장집안정도면 쌀밥 원없이 먹엇을텐데 조금만 더 깔끔하게 입혓어도 괜찮앗을듯
엄 : 생긴 건 제가 좀 더 낫죠
단 : ㅎ
근데 진짜 설경구로 해도 먹어?ㅋㅋㄱㅋ
불한당난리났었잖아
설경구선에서 정리가능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유해진 연기 차력쑈 ㅋㅋㅋㅋ
아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경구선에서 정리가능하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어후 혐관로맨스될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