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용인 에버랜드 근황
추천 0 조회 143,937 26.05.01 22:31 댓글 6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06:26

    애기들은 놀러온거지만 엄빠는 전투하러 온거라 걸음이 비장한거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가보면 한 구석에서 진짜 각잡고 뒤지게 혼나는 애들, 울고불고 하는 아기 옆에 멍때리는 부모, 신나서 뛰어다는 애와 걸어!! 뛰지마!! 소리치는 부모까지 다 섞여있어서 인간군상 모음집 같던딬ㅋㅋㅋㅋㅋㅋ

  • 26.05.02 06:57

    반제 전쟁하러 가는 길 같아

  • 26.05.02 08:53

    직장인들이 저렇게 미어 터지는날 애 데리고 간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지.. 날씨도 더운데 애는 칭얼거리고 놀이기구 줄은 길고ㅜㅜ 난 못할듯

  • 26.05.02 09:17

    와 사람 진짜 많다

  • 26.05.02 09:18

    그래도 애들 위해서 가는게 대단하네 사람 많을거 알았을텐데

  • 26.05.02 10:08

    그러네 부모들도 사람 바글한 곳 가기 싫을텐데 애 때문에 어쩔 수 없겠다...

  • 26.05.02 10:17

    어디 출전하는거같어ㅋㅋㅋㅋㅋ

  • 26.05.02 10:17

    비장하닼ㅋㅋㅋㅋ

  • 26.05.02 10:55

    나도 어릴때 어린이날은 무조건 놀이공원 가고싶었는데 ㅋㅋㅋ

  • 26.05.02 12:41

    ㅋㅋㅋㅋㅋㅋ

  • 26.05.02 15:19

    진짜 걸음걸이 개비장ㅋㅋㅋㅋㅋㅋ

  • 26.05.02 16:25

    귀엽다 ㅜㅜ 가족들 많이 나들이나온거 보니까

  • 26.05.03 04:48

    저렇게 사람 많아도 다 커서 생각하니 어릴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이야

  • 26.05.04 11:59

    ㅋㅋㅋㅋㅋ그러게 보기 좋은 광경이네 진짜

  • 26.05.04 15:51

    어른인 나한테는 시민행진같지만 애들한테는 저게 추억이니까ㅋㅋㅋㅋㅋ

  • 26.05.04 16:41

    아개웃기다 ㅋㅋ

  • 26.05.06 11:37

    ㅁㅈ 5월에 가야지 5월에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