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9925367
애기들은 놀러온거지만 엄빠는 전투하러 온거라 걸음이 비장한거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가보면 한 구석에서 진짜 각잡고 뒤지게 혼나는 애들, 울고불고 하는 아기 옆에 멍때리는 부모, 신나서 뛰어다는 애와 걸어!! 뛰지마!! 소리치는 부모까지 다 섞여있어서 인간군상 모음집 같던딬ㅋㅋㅋㅋㅋㅋ
반제 전쟁하러 가는 길 같아
직장인들이 저렇게 미어 터지는날 애 데리고 간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지.. 날씨도 더운데 애는 칭얼거리고 놀이기구 줄은 길고ㅜㅜ 난 못할듯
와 사람 진짜 많다
그래도 애들 위해서 가는게 대단하네 사람 많을거 알았을텐데
그러네 부모들도 사람 바글한 곳 가기 싫을텐데 애 때문에 어쩔 수 없겠다...
어디 출전하는거같어ㅋㅋㅋㅋㅋ
비장하닼ㅋㅋㅋㅋ
나도 어릴때 어린이날은 무조건 놀이공원 가고싶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걸음걸이 개비장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ㅜㅜ 가족들 많이 나들이나온거 보니까
저렇게 사람 많아도 다 커서 생각하니 어릴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이야
ㅋㅋㅋㅋㅋ그러게 보기 좋은 광경이네 진짜
어른인 나한테는 시민행진같지만 애들한테는 저게 추억이니까ㅋㅋㅋㅋㅋ
아개웃기다 ㅋㅋ
ㅁㅈ 5월에 가야지 5월에 ㅋㅋ
애기들은 놀러온거지만 엄빠는 전투하러 온거라 걸음이 비장한거 아닐깤ㅋㅋㅋㅋㅋㅋㅋ 에버랜드 가보면 한 구석에서 진짜 각잡고 뒤지게 혼나는 애들, 울고불고 하는 아기 옆에 멍때리는 부모, 신나서 뛰어다는 애와 걸어!! 뛰지마!! 소리치는 부모까지 다 섞여있어서 인간군상 모음집 같던딬ㅋㅋㅋㅋㅋㅋ
반제 전쟁하러 가는 길 같아
직장인들이 저렇게 미어 터지는날 애 데리고 간다는게 쉬운일이 아니지.. 날씨도 더운데 애는 칭얼거리고 놀이기구 줄은 길고ㅜㅜ 난 못할듯
와 사람 진짜 많다
그래도 애들 위해서 가는게 대단하네 사람 많을거 알았을텐데
그러네 부모들도 사람 바글한 곳 가기 싫을텐데 애 때문에 어쩔 수 없겠다...
어디 출전하는거같어ㅋㅋㅋㅋㅋ
비장하닼ㅋㅋㅋㅋ
나도 어릴때 어린이날은 무조건 놀이공원 가고싶었는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진짜 걸음걸이 개비장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ㅜㅜ 가족들 많이 나들이나온거 보니까
저렇게 사람 많아도 다 커서 생각하니 어릴때 소중하고 즐거운 추억이야
ㅋㅋㅋㅋㅋ그러게 보기 좋은 광경이네 진짜
어른인 나한테는 시민행진같지만 애들한테는 저게 추억이니까ㅋㅋㅋㅋㅋ
아개웃기다 ㅋㅋ
ㅁㅈ 5월에 가야지 5월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