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youtu.be/kmzkT6-thBQ?si=l8uco3l0h17yCyaf
올해 1-4월동안 약 6450만원 쓰고 버킨30 누아은장 받음ㅇㅇ 근데 n년째 꾸준한 고객이였다 함!이해 안되더라도 악플수준의 댓은 자제 부탁드림다
나더 에르메스 셀러가되고싶다
아니 절케 부잔데 왜 옷은 에이블리 같은걸 입지 저거도 비싼거려나..
근데 그 백을 어쩔수없이 가치있게 만드는 느낌이랄까 저 돈 액수만큼
손님 하타치만드는 프로세스같은데
저런거 중고로도 갖다파나?? 존잼이네
할머니들 다단계 매장에서 개근하고 쿠폰받아서 옥장판같은거 싸게 사는거랑 뭔가 비슷한듯 다른듯... 나는 못합니다 ㅠㅠㅋㅋ
나더 에르메스 셀러가되고싶다
아니 절케 부잔데 왜 옷은 에이블리 같은걸 입지 저거도 비싼거려나..
근데 그 백을 어쩔수없이 가치있게 만드는 느낌이랄까 저 돈 액수만큼
손님 하타치만드는 프로세스같은데
저런거 중고로도 갖다파나?? 존잼이네
할머니들 다단계 매장에서 개근하고 쿠폰받아서 옥장판같은거 싸게 사는거랑 뭔가 비슷한듯 다른듯... 나는 못합니다 ㅠ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