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대상포진 전조 증상.....
추천 1 조회 118,485 26.05.02 14:03 댓글 1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2 23:37

    뭐랄까 설명하기 어려운 고통이었음 ㅠ 허리였는데 몸통에 쭉 퍼지는 통증이랑 눕지도 못하고 건드리지도 못하는거..

  • 26.05.02 23:42

    나 머리로와서 뇌씨티찍음; 안과협진도하고 귀도.. 귀를 못으로 망치질하는 느낌이었음 이비인후과는 아무 이상도 없다하고

  • 26.05.02 23:51

    으아 눈으로 올수도 있다는게 진짜 개무섭다.....

  • 26.05.02 23:56

    '이새낀뭔가다르다' ... '!!!!!!!!'

  • 26.05.03 00:03

    ㄹㅇ 찌릿찌릿임⚡️⚡️겨드랑이쪽아래로 났었는데 ㄹㅇ 누가 바늘로 찌리는것처럼 찌릿짜릿함..

  • 26.05.03 00:51

    1오면 진짜 그때 푹 자야함 ㅠ

  • 26.05.03 01:37

    하필 장마철에 허리가 아프길래 나도 이제 비오면 허리아플 나인가... 햇는데 대상보진이었어 다들 조심해

  • 26.05.03 02:03

    어떤 피부과는
    졸라 아팠을텐데
    수포 올라오기전에 오지않았냐 뭐라 그러고
    어떤 피부과는
    수포 안올라왔으니 대상포진 아님니다
    이러고
    하여간 의료쪽도 답이 없다ㅡㅡ
    머리 쪽으론 안올라가게 평소
    면역력 관리들 잘하는게 답ㅠ

  • 26.05.03 02:28

    시큰하고 아리고

  • 26.05.03 04:13

    걍 아파 몸살 난 것처럼

  • 26.05.03 04:20

    나는 하나도 안 아프고 그냥 평소보다 조금 피곤했음.. 근데 흉터 시게 남.. 샤워할 때 물 맞으면 따갑긴 하더라

  • 26.05.03 07:36

    수포없으면 마취통증의학과 가세요..의사피셜 젊은나이 2~30대는 수포,몸살 없을수 있다함 면역력이 60대만큼 아예 없는것도 아니라서 ㅋㅋ.
    나는 전조증상이 약한 근육통 느낌이었는데 하필 옆구리운동해서 몰랐을정도로 약한통증이었어 그리고 욱씬욱씬은 시간 더 지나고옴 수포없으니 골든타임지나고 가서 6개월을 앓았음 걍 밥잘먹고 ㅈㄴ많이자야됨

  • 26.05.05 00:39

    살갗이 쌔랍고 아림

  • 26.05.05 13:15

    나 20대에 얼굴에 났음ㅋㅋ눈에까지 바이러스 들어가서 실명될뻔함

  • 26.05.05 21:45

    나는 조오오올라 간지러웠어ㅠㅠ

  • 26.05.06 16:50

    아 나 대상포진 걸렸었네 몇일 누워있었어 버티다보니 나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