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네는 신촌가서 먹게
출처: 도탁스 (DOTAX) 원문보기
첫댓글 매번 웃겨ㅠㅠㅠㅠ
라스 레전드편
걍 첫짤부터 봐도봐도웃겨 저거 본방봤었는데 보면서 쓰러짐ㅠ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서울예대? 아 예.가 존나 미치겠음ㅠ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거 볼때마다 서울예대라고했는데 서울대네 ㅇㅈㄹ 하는게 더웃김 ㅠ 하 악수는 또 왜<-- 이것까지..
화들짝 자막이 너무 웃겨 미친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이얔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안 웃긴 포인트가 없다ㅋㅋㅋㅋㅋㅋ 겸상하나요 ㅋㅋㅋㅋ 자네는 신촌가서 먹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보는데 목소리랑 웃음소리 다 들리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연대...ㅠㅠ
저거 진짜개웃김 볼때마다웃겨
진짜 이건 레전드 드립이야
진짜 즈존나 웃기다 시발
아 이거 10년뒤에 봐도 웃길거같아 난 무릎꿇으라는게 너무 웃겨 ㅅㅂ
진짜 너무읏겨 이건
아 이건 봐도봐도 웃갸
ㅈㄴ 휘몰아침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리봐도너무웃겨 ㅠㅠㅠㅠㅠ
내 킬파 : 겸상하나요? 존나 깐족 ㅅㅂㅋㅋㅋㅋ
제목 ㅇㅈ
아 개웃겨진짜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봐도 웃김 ㅋㅋ
아개웃기다
볼 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촌가서 먹게ㅋㅋㅋㅋ
존나웃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제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ㅋㅋ
첫댓글 매번 웃겨ㅠㅠㅠㅠ
라스 레전드편
걍 첫짤부터 봐도봐도웃겨 저거 본방봤었는데 보면서 쓰러짐ㅠ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 서울예대? 아 예.가 존나 미치겠음ㅠㅋㅋㅋㅋㅋㅋㅋ
난 이거 볼때마다 서울예대라고했는데 서울대네 ㅇㅈㄹ 하는게 더웃김 ㅠ 하 악수는 또 왜<-- 이것까지..
화들짝 자막이 너무 웃겨 미친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역대급이얔ㅋㅋㅋㅋ
처음부터 끝까지 안 웃긴 포인트가 없다ㅋㅋㅋㅋㅋㅋ 겸상하나요 ㅋㅋㅋㅋ 자네는 신촌가서 먹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보는데 목소리랑 웃음소리 다 들리는거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연대...ㅠㅠ
저거 진짜개웃김 볼때마다웃겨
진짜 이건 레전드 드립이야
진짜 즈존나 웃기다 시발
아 이거 10년뒤에 봐도 웃길거같아 난 무릎꿇으라는게 너무 웃겨 ㅅㅂ
진짜 너무읏겨 이건
아 이건 봐도봐도 웃갸
ㅈㄴ 휘몰아침ㅋㅋㅋㅋㅋㅋㅋㅠㅠ
아무리봐도너무웃겨 ㅠㅠㅠㅠㅠ
내 킬파 : 겸상하나요? 존나 깐족 ㅅㅂㅋㅋㅋㅋ
제목 ㅇㅈ
아 개웃겨진짜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봐도 웃김 ㅋㅋ
아개웃기다
볼 때마다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촌가서 먹게ㅋㅋㅋㅋ
존나웃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제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