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기타 여러분 제발 다들 삼쩜삼이나 토스 환급 받지마❗️❗️.twt
추천 0 조회 26,064 26.05.03 02:49 댓글 6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14:12

    ㅁㅈ 그냥 홈택스 그냥 뭐 적을것도없고 알아서 잘되던데

  • 26.05.03 17:57

    아쒸 토스로해서 환급까지 받앗는디...

  • 26.05.03 18:09

    이번엔 걍 해버려서 쩔수없고 담부턴 홈택해야겠다 ㅠ

  • 26.05.03 18:27

    손택스로 진짜 쉽게 할수있던데

  • 26.05.03 18:27

    홈택스 그냥 모두채움으로 하면 다해줌,, 귀찮아서 그걸로해.. 홈택스끝나고 위택스에서 홈택스꺼 불러와서 하면 끝..

  • 26.05.03 19:39

    홈택스로 해야겠다

  • 26.05.03 20:30

    근로소득자 정기신고 해봤는데 홈택스에서 해도 크게 안 복잡함 거의 연말정산 간소화 자료 기반으로 어느정도 불러오기 되더라 원징이랑 같은지 확인하고 그 외 추가로 공제받을거 입력하고 증빙서류 첨부하면 됨

  • 26.05.03 23:28

    해야겟다

  • 26.05.03 23:30

    아시발 귀찮아러 토스환급받앗는데;;;;

  • 26.05.06 18:16

    아 이미했는데ㅠ 담부턴 반드시..

  • 26.05.09 21:27

    나도 귀찮아서 삼쩜삼 했어ㅜ

  • 26.05.11 07:59

    그냥 내가 해야겠다

  • 26.05.16 08:00

    토스로 조회하면 50몇만원인데 내가 홈택스 들어가서 확인해보면 환급가능한 금액이 없다하거든 이럴수도 있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