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깡 총)https://theqoo.net/square/3906171360
그러니 단종은 그야말로 고조할아버지이자 초대 군주인 태조의, 그 정실 소생 적자인 태종의, 그 정실 소생 적자인 세종의, 그 정실 소생 적장자인 문종의, 그 정실 소생 적장자로 세계사에 유례가 없을 정도로 순도 100%의 완벽한 정통성을 갖춘 적손이다..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세조 진짜 ㅁㅊㄴ
존나시름
이런시발 세조 부관참시해야됨
수양대군도 아니고 수양군이라 불러야돼 한명회는 부관참시해서 다행
ㄹㅇ 나도 글케생각함 세조 미친 그 이기적인 지 혼자만을 위한 행동으로 조선을 그 지경으로 만들다니
수양 시팔럼아
니가 감히 왕족을 능멸하는가 ㅠ ㅠㅠ
아까워 수발롬 꼴랑 13,14년 왕노릇 하려고
수양 꺼져
수양아 진짜 노답 ㅅㄲ였구나
지금이라도 부관참시해주라...
수양놈 모피입고 걸어나올때부터 알아봤다 ㅂㄷㅂㄷ
수양 씨발람아
하 수양 개새끼
수양씹새
한명회가 염병떨때 얼마나 화가났을까ㅠㅠ
슈양시발ㄹ롬
하 수양 개새끼야
내 할아버지가 세종인데 유배당했다고 생각하면...
수양 개새끼야 지옥에서도 편히 눈감지마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ㄱㄹㅇ
와 진짜 좆같은 새끼다
적통이라는 사실 자체는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 세종-문종-단종 라인을 끊은게 진짜 좃같다
어휴 저 호로새끼 세조라 해주면 안됨 걍 수양이라 해야됨
샤갈놈
진짜 개새끼
이승만이아니라 수양놈부터 다시 빼고껴야하네
수양 죽어
ㄹㅇ 개새끼네
수양부터 조선 망함 저새끼 아니면 여성인권도 이렇게까지 후퇴안했다고 생각해
나라 말아먹어도 유분수지 ㅅㅂ 저걸 어떻게 족쳐야해
대박
지옥불에 튀겨지고있길
개시발롬 진짜
단종이 죽어 저승에 가고 조상들이 얼마나 슬퍼했을까..
저때부터...
첫댓글 세조 진짜 ㅁㅊㄴ
존나시름
이런시발 세조 부관참시해야됨
수양대군도 아니고 수양군이라 불러야돼 한명회는 부관참시해서 다행
ㄹㅇ 나도 글케생각함 세조 미친 그 이기적인 지 혼자만을 위한 행동으로 조선을 그 지경으로 만들다니
수양 시팔럼아
니가 감히 왕족을 능멸하는가 ㅠ ㅠㅠ
아까워 수발롬 꼴랑 13,14년 왕노릇 하려고
수양 꺼져
수양아 진짜 노답 ㅅㄲ였구나
지금이라도 부관참시해주라...
수양놈 모피입고 걸어나올때부터 알아봤다 ㅂㄷㅂㄷ
수양 씨발람아
하 수양 개새끼
수양씹새
한명회가 염병떨때 얼마나 화가났을까ㅠㅠ
슈양시발ㄹ롬
하 수양 개새끼야
내 할아버지가 세종인데 유배당했다고 생각하면...
수양 개새끼야 지옥에서도 편히 눈감지마라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ㅇㄱㄹㅇ
와 진짜 좆같은 새끼다
적통이라는 사실 자체는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 세종-문종-단종 라인을 끊은게 진짜 좃같다
어휴 저 호로새끼 세조라 해주면 안됨 걍 수양이라 해야됨
샤갈놈
진짜 개새끼
이승만이아니라 수양놈부터 다시 빼고껴야하네
수양 죽어
ㄹㅇ 개새끼네
수양부터 조선 망함 저새끼 아니면 여성인권도 이렇게까지 후퇴안했다고 생각해
나라 말아먹어도 유분수지 ㅅㅂ 저걸 어떻게 족쳐야해
대박
지옥불에 튀겨지고있길
개시발롬 진짜
단종이 죽어 저승에 가고 조상들이 얼마나 슬퍼했을까..
저때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