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단종은 전세계를 뒤져도 역대급 로열이었음.jpg
추천 0 조회 9,006 26.05.03 21:36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21:37

    첫댓글 세조 진짜 ㅁㅊㄴ

  • 26.05.03 21:39

    존나시름

  • 26.05.03 21:40

    이런시발 세조 부관참시해야됨

  • 26.05.03 21:40

    수양대군도 아니고 수양군이라 불러야돼 한명회는 부관참시해서 다행

  • 26.05.03 21:40

    ㄹㅇ 나도 글케생각함 세조 미친 그 이기적인 지 혼자만을 위한 행동으로 조선을 그 지경으로 만들다니

  • 26.05.03 21:45

    수양 시팔럼아

  • 26.05.03 21:46

    니가 감히 왕족을 능멸하는가 ㅠ ㅠㅠ

  • 26.05.03 21:47

    아까워 수발롬 꼴랑 13,14년 왕노릇 하려고

  • 26.05.03 21:48

    수양 꺼져

  • 26.05.03 21:48

    수양아 진짜 노답 ㅅㄲ였구나

  • 26.05.03 21:51

    지금이라도 부관참시해주라...

  • 26.05.03 21:54

    수양놈 모피입고 걸어나올때부터 알아봤다 ㅂㄷㅂㄷ

  • 26.05.03 21:55

    수양 씨발람아

  • 26.05.03 21:56

    하 수양 개새끼

  • 26.05.03 21:59

    수양씹새

  • 26.05.03 22:01

    한명회가 염병떨때 얼마나 화가났을까ㅠㅠ

  • 26.05.03 22:06

    슈양시발ㄹ롬

  • 26.05.03 22:06

    하 수양 개새끼야

  • 26.05.03 22:07

    내 할아버지가 세종인데 유배당했다고 생각하면...

  • 26.05.03 22:12

    수양 개새끼야 지옥에서도 편히 눈감지마라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3 22:49

    ㅇㄱㄹㅇ

  • 26.05.03 23:55

    와 진짜 좆같은 새끼다

  • 26.05.03 22:18

    적통이라는 사실 자체는 크게 중요하다고 생각은 안하지만 .... 세종-문종-단종 라인을 끊은게 진짜 좃같다

  • 26.05.03 22:21

    어휴 저 호로새끼 세조라 해주면 안됨 걍 수양이라 해야됨

  • 26.05.03 22:26

    샤갈놈

  • 26.05.03 22:38

    진짜 개새끼

  • 26.05.03 22:39

    이승만이아니라 수양놈부터 다시 빼고껴야하네

  • 26.05.03 22:45

    수양 죽어

  • 26.05.03 22:46

    ㄹㅇ 개새끼네

  • 26.05.03 23:05

    수양부터 조선 망함 저새끼 아니면 여성인권도 이렇게까지 후퇴안했다고 생각해

  • 26.05.03 23:44

    나라 말아먹어도 유분수지 ㅅㅂ 저걸 어떻게 족쳐야해

  • 26.05.04 00:17

    대박

  • 26.05.04 00:30

    지옥불에 튀겨지고있길

  • 26.05.04 03:47

    개시발롬 진짜

  • 26.05.04 05:38

    단종이 죽어 저승에 가고 조상들이 얼마나 슬퍼했을까..

  • 26.05.04 13:50

    저때부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