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빅데이터용) 초기 감기 독감 잡는데에 의외로 중요한 것들
추천 0 조회 4,969 26.05.03 21:55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3 21:56

    첫댓글 초기감기 제발 갈근탕 먹어줘요

  • 26.05.03 22:35

    헐 대박 나 며칠전에 열나는 오한몸살 걸려서 데질뻔햇는데 약국 두 군데서 다 갈근탕 주면서 따뜻x 뜨겁게 마시라하던데 그거 먹고 하루에 두세번 걍 자버리니까 다음날 싹나음

  • 26.05.03 23:45

    22나도 갈근탕이 상비약임
    이 글보고 테라플루랑 스트렙실 사놔야겠다

  • 26.05.03 21:58

    아픈적이 별로 없는데 기초체온 높아서 그런건가,,,,

  • 26.05.03 22:02

    요새 날이 오락가락해서 그런가 감기 걸려버림ㅠㅠ

  • 26.05.03 22:05

    마자 근데 저거 거의 다 했는데도 안잡히먄 이제 독감임 ㅠ

  • 26.05.03 22:08

    양치 가글 콧구멍씻기 +비타민 때려먹고 스트렙실 먹어주기 하면 아리까리한거 무조건 괜찮아짐

  • 26.05.03 22:08

    난 음식은 콩나물국 먹으면 좋더라 몸보신한다고 기름진 국밥류 먹으면 소화도안되고 별로...

  • 26.05.03 22:09

    나도 올랑말랑 하면 판콜 이런 액상감기약 먹고 뜨숩게해서 마스크쓰고 자는데
    대체로 이 단계에서 낫고
    이래도 똑같다하면 병원가야됨ㅋㅋ큐ㅠㅠ

  • 26.05.03 23:04

    개공감 가글 ㅈㄴ 하고 비타민이랑 쌍화탕 따뜻한거 때려넣고 감기약 딱 먹고 형돈이잠 자고 일어나면 감기 약하게 지나가거나 컨디션 올라옴 … 근데 면역력 떨어진 시기이거나 타이밍 놓치면 걍 감기걸린사람됨

  • 26.05.04 01:00

    좋은글 고맙습니당ㅠ

  • 26.05.04 06:21

    오늘 이거 다해야지 죽겠다 ㅜㅜ

  • 26.05.04 09:23

    와 딱감기몸살초반 느낌인데 콧구멍 씻어야겠다

  • 26.05.04 10:05

    보물같은 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