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50만원 줬는데 이걸로 굿즈 풀세트 살까요 아님 a세트만 사고 몇 개는 교환하는 게 나을지ㅜㅜ ㄴ풀세트ㄱㄱ 그래도 돈 남음 ㄴ앗 근데 풀셋이 42만원이던데 이럼 남편이 화낼 거 같아서ㅜ실제 예산은 30만원 정도로 잡고 있어요 ㄴ아 그래요?근데 님 쓰라고 준 돈이면 그냥 마음대로 써도 되는 거 아닌가 화를 왜 내지 ㄴ에궁 그게 그렇지가 않아요~~ 결혼하신 분들은 제 말이 무슨 뜻인지 이해하실듯해요ㅎㅎ ㄴ저는 이해해요^^ ㄴ저도요222
남편이고 뭐고 처음부터 '예산 30만원으로 굿즈 어떻게 살까요'라고 깔끔하게 물어보면 되는데 맨날 저 ㅈㄹ들을 해대서 다른 무고한 회원들을 정신고문함 그래서 기혼 언금하면 저런 쓸데없는 사족 다 사라져서 훨씬 클린하고 즐거운 덕질이 가능해지는 거임
마미방 아니어도 자게나 쩌리댓에 자기 임신했던 썰 육아하는 썰 등 진짜 안숨기고 티 엄청 내
여시도 기혼 언금좀
여시로 다몰려오겠네 여시대체 언금왜안하는겨ㅅㅂ 달글에서도 이미 저지랄해서 자체공지가능한 달글은 기혼언금인데 많은데ㅡㅡ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