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bllinding
8회로 유미의 세포들은 끝
ㅜ ㅜ 너무행복했던 한달이여…..
예?? 안돼.,
아니 찐 남주 에피인데 8화가 마지막이라니 말이되냐고요 16부작으로 했어야지
나진짜 화나....💢💢💢 이렇게끝내는게어딨어ㅠㅠㅠㅠㅠ
8회 오바자나.... 시즌 3 최대 단점 8부작이라는 것...
12화까지 해주지 아악
왜 순록이만 8화냐고
ㅠㅠ 아껴보고싶어...
말이되냐… 내 세상이 무너졌어요…이제 순록이랑 시작해야되는데
아니 8회 미쳤냐고ㅠㅠㅠ
결혼안해?ㅜ
이건 아냐….
바비랑 연애할 때처럼 달달 장면 더 내놔..
구라치지마ㅠ
아니 너무짧잖아
더줘
대체 왜 8화가끝이야ㅜ
제발 나 믿기시름
아니 결혼하는 건요?
아 진짜 개저처럼 웃고있는데 왜 오늘이 끝?? ㅜㅠㅠㅠ
지금 틀어서 보는중 개좋은데 아쉽고 시이발ㅠㅠㅠ
아 보는중인데 진짜 연하는 연하다!!!!!! 끝나는거 너무 아까워 ㅜㅜㅜㅜ
너무 짧잖아 ㅜ 16회로 늘려
이제 보러가야지….너무 아쉽다진짜 8부작 개에바야
전개 빨라서 좋지만 8부작 에바야.. 적어도 12부작은 해야지 더해줘!!!!!
8화요?
지금 보고있는데 진짜 미쳤어... 너무 귀엽다
왜ㅠㅠㅠㅜㅠㅠ안돼 못가
더줘 씨핥
아하 시즌4까지 간다구?ㅇㅋㅇㅋ
연하 굿
가지마ㅠㅠㅠㅠ
8화 에바야..시즌 더 줄거 아니면.. 이건 진짜..슬프네
아 김주호때문에 2회차 까먹었으니까 한주 더하라고ㅠ
ㅜ ㅜ 너무행복했던 한달이여…..
예?? 안돼.,
아니 찐 남주 에피인데 8화가 마지막이라니 말이되냐고요 16부작으로 했어야지
나진짜 화나....💢💢💢 이렇게끝내는게어딨어ㅠㅠㅠㅠㅠ
8회 오바자나.... 시즌 3 최대 단점 8부작이라는 것...
12화까지 해주지 아악
왜 순록이만 8화냐고
ㅠㅠ 아껴보고싶어...
말이되냐… 내 세상이 무너졌어요…이제 순록이랑 시작해야되는데
아니 8회 미쳤냐고ㅠㅠㅠ
결혼안해?ㅜ
이건 아냐….
바비랑 연애할 때처럼 달달 장면 더 내놔..
구라치지마ㅠ
아니 너무짧잖아
더줘
대체 왜 8화가끝이야ㅜ
제발 나 믿기시름
아니 결혼하는 건요?
아 진짜 개저처럼 웃고있는데 왜 오늘이 끝?? ㅜㅠㅠㅠ
지금 틀어서 보는중 개좋은데 아쉽고 시이발ㅠㅠㅠ
아 보는중인데 진짜 연하는 연하다!!!!!! 끝나는거 너무 아까워 ㅜㅜㅜㅜ
너무 짧잖아 ㅜ 16회로 늘려
이제 보러가야지….너무 아쉽다진짜 8부작 개에바야
전개 빨라서 좋지만 8부작 에바야.. 적어도 12부작은 해야지 더해줘!!!!!
8화요?
지금 보고있는데 진짜 미쳤어... 너무 귀엽다
왜ㅠㅠㅠㅜㅠㅠ안돼 못가
더줘 씨핥
아하 시즌4까지 간다구?ㅇㅋㅇㅋ
연하 굿
가지마ㅠㅠㅠㅠ
더줘
8화 에바야..시즌 더 줄거 아니면.. 이건 진짜..슬프네
아 김주호때문에 2회차 까먹었으니까 한주 더하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