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미의 세포들 3 마지막회 스틸컷
추천 0 조회 71,931 26.05.04 09:34 댓글 13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7:24

    ㅜ ㅜ 너무행복했던 한달이여…..

  • 26.05.04 17:26

    예?? 안돼.,

  • 26.05.04 17:27

    아니 찐 남주 에피인데 8화가 마지막이라니 말이되냐고요 16부작으로 했어야지

  • 26.05.04 17:30

    나진짜 화나....💢💢💢 이렇게끝내는게어딨어ㅠㅠㅠㅠㅠ

  • 26.05.04 17:30

    8회 오바자나.... 시즌 3 최대 단점 8부작이라는 것...

  • 26.05.04 17:31

    12화까지 해주지 아악

  • 26.05.04 17:32

    왜 순록이만 8화냐고

  • 26.05.04 17:38

    ㅠㅠ 아껴보고싶어...

  • 26.05.04 17:41

    말이되냐… 내 세상이 무너졌어요…이제 순록이랑 시작해야되는데

  • 26.05.04 17:49

    아니 8회 미쳤냐고ㅠㅠㅠ

  • 26.05.04 18:09

    결혼안해?ㅜ

  • 26.05.04 18:12

    이건 아냐….

  • 26.05.04 18:12

    바비랑 연애할 때처럼 달달 장면 더 내놔..

  • 26.05.04 18:19

    구라치지마ㅠ

  • 26.05.04 18:22

    아니 너무짧잖아

  • 26.05.04 18:29

    더줘

  • 26.05.04 18:39

    대체 왜 8화가끝이야ㅜ

  • 26.05.04 18:43

    제발 나 믿기시름

  • 26.05.04 18:46

    아니 결혼하는 건요?

  • 26.05.04 19:13

    아 진짜 개저처럼 웃고있는데 왜 오늘이 끝?? ㅜㅠㅠㅠ

  • 26.05.04 19:14

    지금 틀어서 보는중 개좋은데 아쉽고 시이발ㅠㅠㅠ

  • 26.05.04 19:16

    아 보는중인데 진짜 연하는 연하다!!!!!! 끝나는거 너무 아까워 ㅜㅜㅜㅜ

  • 26.05.04 19:21

    너무 짧잖아 ㅜ 16회로 늘려

  • 26.05.04 19:27

    이제 보러가야지….너무 아쉽다진짜 8부작 개에바야

  • 26.05.04 19:31

    전개 빨라서 좋지만 8부작 에바야.. 적어도 12부작은 해야지 더해줘!!!!!

  • 26.05.04 19:40

    8화요?

  • 26.05.04 19:50

    지금 보고있는데 진짜 미쳤어... 너무 귀엽다

  • 26.05.04 19:53

    왜ㅠㅠㅠㅜㅠㅠ안돼 못가

  • 26.05.04 20:29

    더줘 씨핥

  • 26.05.04 21:10

    아하 시즌4까지 간다구?ㅇㅋㅇㅋ

  • 26.05.04 21:26

    연하 굿

  • 26.05.04 21:38

    가지마ㅠㅠㅠㅠ

  • 26.05.05 01:15

    더줘

  • 26.05.05 03:25

    8화 에바야..시즌 더 줄거 아니면.. 이건 진짜..슬프네

  • 26.05.05 04:37

    아 김주호때문에 2회차 까먹었으니까 한주 더하라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