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9986079
ㄱㅇㅇ
헐 미피처돌인데 개좋다 사야지
하 너무귀여워
인형뽑기로 ㅈㄴ돈썻는데ㅠㅠㅠ
머야!!!! 나 미피 처돌이야!!!
ㅁㅊ... 당장사러갈거야
귀여웤ㅋㅋㅋ근데 천원이어도 될 피규어를 대체 얼마에 샀던것인가
미쳤다 ㅠ
미친
헐 기여워
허얼 개귀엽다
와 미쳤다 피규어 다 사고 싶다
좆본 콜라보였고만
뭐지 저 투명피규어.. 뭔데 내 추억을 자극하는거지..?? 어느부분이 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거지??????
미쳤네 진짜 ㅜ
좃본이라….네덜란드이긴하지만 좃본 라이센스라뇌요 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억의 향
헐 나도 이거 썼는데🥹
오뚝이랑 카라비너 사고싶어
귀엽다..
ㅁㅊ퀄왤케좋아 사러가야지
ㅁㅊ 꼭 이런건 내가 사러가면 없더라
헐 내사랑 미피에 ㅈ본이 묻다니 ㅅㅂ 벌써 샀는데
해외 팝업에서 저 돈 몇 배를 주고 샀는데 이소가 해내다니...
엥 미친 존귀ㅡㅡ
개기엽다 ㅜㅜ
오뚝이 개귀엽다
ㅁㅊ
헐 미친 졸라 귀엽다
피규어 5천원 넘게 주고샀는데 천원이라니
왕창이네
미피야 어딨니 ㄱㅇㅇ 아하 하필 ㅈ본에서 떼온거라니 아쉽다
미친 피규어 개귀여워
귀여워서 사볼까 했는데 일본에서 떼온거라니 못사겠다
이소 없으면 어케살지?
아 일본에서 떼온겨…?. 안사야겟네
한국서 다시 제작해서 팔아줘라
헐 귀엽다
미니피규어없어 ㅠㅠㅜ
너무 귀여우ㅏㅠㅠㅠ어딨는거야 가는곳마다 없던데ㅠㅠ
ㄱㅇㅇ
헐 미피처돌인데 개좋다 사야지
하 너무귀여워
인형뽑기로 ㅈㄴ돈썻는데ㅠㅠㅠ
ㄱㅇㅇ
머야!!!! 나 미피 처돌이야!!!
ㅁㅊ... 당장사러갈거야
귀여웤ㅋㅋㅋ근데 천원이어도 될 피규어를 대체 얼마에 샀던것인가
미쳤다 ㅠ
미친
헐 기여워
허얼 개귀엽다
와 미쳤다 피규어 다 사고 싶다
좆본 콜라보였고만
뭐지 저 투명피규어.. 뭔데 내 추억을 자극하는거지..?? 어느부분이 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거지??????
미쳤네 진짜 ㅜ
좃본이라….
네덜란드이긴하지만 좃본 라이센스라뇌요 헴
삭제된 댓글 입니다.
추억의 향
헐 나도 이거 썼는데🥹
오뚝이랑 카라비너 사고싶어
귀엽다..
ㅁㅊ퀄왤케좋아 사러가야지
ㅁㅊ 꼭 이런건 내가 사러가면 없더라
헐 내사랑 미피에 ㅈ본이 묻다니 ㅅㅂ 벌써 샀는데
해외 팝업에서 저 돈 몇 배를 주고 샀는데 이소가 해내다니...
미친
미친
엥 미친 존귀ㅡㅡ
개기엽다 ㅜㅜ
오뚝이 개귀엽다
ㅁㅊ
헐 미친 졸라 귀엽다
피규어 5천원 넘게 주고샀는데 천원이라니
왕창이네
미피야 어딨니 ㄱㅇㅇ 아하 하필 ㅈ본에서 떼온거라니 아쉽다
미친 피규어 개귀여워
귀여워서 사볼까 했는데 일본에서 떼온거라니 못사겠다
이소 없으면 어케살지?
아 일본에서 떼온겨…?. 안사야겟네
한국서 다시 제작해서 팔아줘라
헐 귀엽다
미니피규어없어 ㅠㅠㅜ
너무 귀여우ㅏㅠㅠㅠ어딨는거야 가는곳마다 없던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