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다이소에 새로 나온 미피 피규어 및 상품들
추천 0 조회 120,272 26.05.04 12:11 댓글 19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8:10

    ㄱㅇㅇ

  • 26.05.04 18:11

    헐 미피처돌인데 개좋다 사야지

  • 26.05.04 18:21

    하 너무귀여워

  • 26.05.04 18:34

    인형뽑기로 ㅈㄴ돈썻는데ㅠㅠㅠ

  • 26.05.04 18:39

    ㄱㅇㅇ

  • 26.05.04 18:52

    머야!!!! 나 미피 처돌이야!!!

  • 26.05.04 18:54

    ㅁㅊ... 당장사러갈거야

  • 26.05.04 18:58

    귀여웤ㅋㅋㅋ근데 천원이어도 될 피규어를 대체 얼마에 샀던것인가

  • 26.05.04 19:08

    미쳤다 ㅠ

  • 26.05.04 19:18

    미친

  • 26.05.04 19:21

    헐 기여워

  • 26.05.04 19:37

    허얼 개귀엽다

  • 26.05.04 19:46

    와 미쳤다 피규어 다 사고 싶다

  • 26.05.04 19:47

    좆본 콜라보였고만

  • 26.05.04 20:04

    뭐지 저 투명피규어.. 뭔데 내 추억을 자극하는거지..?? 어느부분이 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든거지??????

  • 26.05.04 20:10

    미쳤네 진짜 ㅜ

  • 26.05.04 22:02

    좃본이라….

    네덜란드이긴하지만 좃본 라이센스라뇌요 헴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4 20:32

    추억의 향

  • 26.05.05 09:31

    헐 나도 이거 썼는데🥹

  • 26.05.04 20:24

    오뚝이랑 카라비너 사고싶어

  • 26.05.04 20:31

    귀엽다..

  • 26.05.04 20:31

    ㅁㅊ퀄왤케좋아 사러가야지

  • 26.05.04 20:45

    ㅁㅊ 꼭 이런건 내가 사러가면 없더라

  • 26.05.04 21:01

    헐 내사랑 미피에 ㅈ본이 묻다니 ㅅㅂ 벌써 샀는데

  • 26.05.04 21:10

    해외 팝업에서 저 돈 몇 배를 주고 샀는데 이소가 해내다니...

  • 26.05.04 21:23

    미친

  • 26.05.04 22:58

    미친

  • 26.05.04 23:36

    엥 미친 존귀ㅡㅡ

  • 26.05.04 23:53

    개기엽다 ㅜㅜ

  • 26.05.05 00:37

    오뚝이 개귀엽다

  • 26.05.05 00:41

    ㅁㅊ

  • 26.05.05 00:50

    헐 미친 졸라 귀엽다

  • 26.05.05 02:43

    피규어 5천원 넘게 주고샀는데 천원이라니

  • 26.05.05 03:15

    왕창이네

  • 26.05.05 03:37

    미피야 어딨니 ㄱㅇㅇ 아하 하필 ㅈ본에서 떼온거라니 아쉽다

  • 26.05.05 06:29

    미친 피규어 개귀여워

  • 26.05.05 09:22

    귀여워서 사볼까 했는데 일본에서 떼온거라니 못사겠다

  • 26.05.05 10:37

    이소 없으면 어케살지?

  • 26.05.05 10:44

    아 일본에서 떼온겨…?. 안사야겟네

  • 26.05.05 11:58

    한국서 다시 제작해서 팔아줘라

  • 26.05.05 12:40

    헐 귀엽다

  • 26.05.12 20:46

    미니피규어없어 ㅠㅠㅜ

  • 26.05.17 07:21

    너무 귀여우ㅏㅠㅠㅠ어딨는거야 가는곳마다 없던데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