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x.com/gugigajwa/status/2050956152838733832
더이상 젊지 않아도 계속 저렇게 먹고 있는 나는 많은 생각이 든다
젊은<<음식에 긁힌듯 ㅠ... 걍웃자쫌
ㄹㅇㅋㅋㅋㅋㅋㅋ댓 연어하다가 놀람 트위터 원래 저러고 노는데요ㅠㅠ
ㄴㅁㅇ왜이러냐ㅜ진짜
ㄱㄴㄲ...;;
캬아 존맛이겠다
근데 뭔 말인지 알아 나 일주일에 짜장면 두 번 가능이었는데 이제 한 끼만 먹어도 소화 안 됨 떡볶이는 아직까진 괜찮아ㅠ
떡볶이에 튀김이지뭐 ㅋㅋㅋㅋ 아 존맛이겠다
저건 그냥 감탄을 주접떨면서 쓴거라고요 맛있겎다
게다가 겉에 다 설탕 ㅋㅋㅋㅋ +소스까지하면... 혈당폭발 = 존맛
개맛있겠다
콘마요도 넣어줘
구냥 먹자 맛있지나
존맛이겠다 침 나와
저렇게 기름진것도 뭐든 소화가 잘되는 사람들이 부럽다는 의미랑 자기는글케안된다는 자조적농담이섞인글아님..? ㅋㅋㅋㅋ
맥락맹 아는척 존많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에 통가래떡핫도그겠지?? 저거 저번달에먹고 머리에상투스울림 ㄹㅇ로응 명랑로제떡붂이 지이이이인짜잘해 매운맛선택해도별로안맵더라 그리고 핫도그 로제소스에 푹 담가먹는거잊지마 진짜극락이야
ㅇㅋ 여시상투스 믿고 내일 도전한다
사진만 봐도 존맛인데요 그리고 치즈 있잔아요ㅠ
존나맛있갰는데 딱 한조각 먹고 참을 것 같음 부러버
다 먹고 사이다로 쏴악 내려주면 끝장남
개마싯겠다
존나부럽다 저렇게먹는거…. -위염여시-
한입만..
ㅈㄴ맛있긴하겠다.. 먹고 소화안되서 가스 ㅈㄴ차겠지ㅠ
아니저거그냥 존나맛잇겟다는주접임ㅠㅠ 저런특징의 음식이 맛있다는 공감대가 이미 형성된 사람들 사이에서 그냥 특징나열해서 맛있겠다는 뜻을 표현하는거야...머라고하는게아니고
나는 좀 우엑스러운데😰
살빼야하는데 명랑 럭키모짜웅앵 먹고싶다ㅠ
와 저런 음식도 있어? 나 첨 봐.. ㅈㄴ 맛잘알이네 나도 먹어보고싶다ㅠㅠㅠ
음존맛
한종지만 얻어먹고싶어
보기만해도 혈당스파이크와서 기절할거같애
맛있겠다 가끔 저런것도 먹는거지 뭐 평소엔 저속노화 식단 하려고 노력해서 정속노화하면 됨
ㅠ그래서 맛있는거죠ㅠ? 헹 먹어보ㅡ보고싶어
젊은<<음식에 긁힌듯 ㅠ... 걍웃자쫌
ㄹㅇㅋㅋㅋㅋㅋㅋ댓 연어하다가 놀람 트위터 원래 저러고 노는데요ㅠㅠ
ㄴㅁㅇ왜이러냐ㅜ진짜
ㄱㄴㄲ...;;
캬아 존맛이겠다
근데 뭔 말인지 알아 나 일주일에 짜장면 두 번 가능이었는데 이제 한 끼만 먹어도 소화 안 됨 떡볶이는 아직까진 괜찮아ㅠ
떡볶이에 튀김이지뭐 ㅋㅋㅋㅋ 아 존맛이겠다
저건 그냥 감탄을 주접떨면서 쓴거라고요 맛있겎다
게다가 겉에 다 설탕 ㅋㅋㅋㅋ +소스까지하면... 혈당폭발 = 존맛
개맛있겠다
콘마요도 넣어줘
구냥 먹자 맛있지나
존맛이겠다 침 나와
저렇게 기름진것도 뭐든 소화가 잘되는 사람들이 부럽다는 의미랑 자기는글케안된다는 자조적농담이섞인글아님..? ㅋㅋㅋㅋ
맥락맹 아는척 존많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에 통가래떡핫도그겠지?? 저거 저번달에먹고 머리에상투스울림 ㄹㅇ로
응 명랑로제떡붂이 지이이이인짜잘해 매운맛선택해도별로안맵더라 그리고 핫도그 로제소스에 푹 담가먹는거잊지마 진짜극락이야
ㅇㅋ 여시상투스 믿고 내일 도전한다
사진만 봐도 존맛인데요 그리고 치즈 있잔아요ㅠ
존나맛있갰는데 딱 한조각 먹고 참을 것 같음 부러버
다 먹고 사이다로 쏴악 내려주면 끝장남
개마싯겠다
존나부럽다 저렇게먹는거…. -위염여시-
한입만..
ㅈㄴ맛있긴하겠다.. 먹고 소화안되서 가스 ㅈㄴ차겠지ㅠ
아니저거그냥 존나맛잇겟다는주접임ㅠㅠ 저런특징의 음식이 맛있다는 공감대가 이미 형성된 사람들 사이에서 그냥 특징나열해서 맛있겠다는 뜻을 표현하는거야...머라고하는게아니고
나는 좀 우엑스러운데😰
살빼야하는데 명랑 럭키모짜웅앵 먹고싶다ㅠ
와 저런 음식도 있어? 나 첨 봐.. ㅈㄴ 맛잘알이네 나도 먹어보고싶다ㅠㅠㅠ
음존맛
한종지만 얻어먹고싶어
보기만해도 혈당스파이크와서 기절할거같애
맛있겠다 가끔 저런것도 먹는거지 뭐 평소엔 저속노화 식단 하려고 노력해서 정속노화하면 됨
ㅠ그래서 맛있는거죠ㅠ? 헹 먹어보ㅡ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