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진짜 젊음의음식이다 심지어 단백질도 없어 핫도그인데 안에 든게 떡이랑 치즈야
추천 1 조회 132,788 26.05.04 16:32 댓글 8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9:19

    젊은<<음식에 긁힌듯 ㅠ... 걍웃자쫌

  • 26.05.04 19:38

    ㄹㅇㅋㅋㅋㅋㅋㅋ댓 연어하다가 놀람 트위터 원래 저러고 노는데요ㅠㅠ

  • 26.05.04 22:10

    ㄴㅁㅇ왜이러냐ㅜ진짜

  • 26.05.04 22:31

    ㄱㄴㄲ...;;

  • 26.05.04 18:53

    캬아 존맛이겠다

  • 26.05.04 18:56

    근데 뭔 말인지 알아 나 일주일에 짜장면 두 번 가능이었는데 이제 한 끼만 먹어도 소화 안 됨 떡볶이는 아직까진 괜찮아ㅠ

  • 26.05.04 18:58

    떡볶이에 튀김이지뭐 ㅋㅋㅋㅋ 아 존맛이겠다

  • 26.05.04 19:01

    저건 그냥 감탄을 주접떨면서 쓴거라고요 맛있겎다

  • 26.05.04 19:09

    게다가 겉에 다 설탕 ㅋㅋㅋㅋ +소스까지하면... 혈당폭발 = 존맛

  • 26.05.04 19:26

    개맛있겠다

  • 26.05.04 19:38

    콘마요도 넣어줘

  • 26.05.04 19:45

    구냥 먹자 맛있지나

  • 26.05.04 19:55

    존맛이겠다 침 나와

  • 26.05.04 20:00

    저렇게 기름진것도 뭐든 소화가 잘되는 사람들이 부럽다는 의미랑 자기는글케안된다는 자조적농담이섞인글아님..? ㅋㅋㅋㅋ

  • 26.05.04 20:17

    맥락맹 아는척 존많

  • 26.05.04 20:56

    명랑핫도그 로제떡볶이에 통가래떡핫도그겠지?? 저거 저번달에먹고 머리에상투스울림 ㄹㅇ로

    응 명랑로제떡붂이 지이이이인짜잘해 매운맛선택해도별로안맵더라 그리고 핫도그 로제소스에 푹 담가먹는거잊지마 진짜극락이야

  • 26.05.04 20:47

    ㅇㅋ 여시상투스 믿고 내일 도전한다

  • 26.05.04 20:38

    사진만 봐도 존맛인데요 그리고 치즈 있잔아요ㅠ

  • 26.05.04 20:43

    존나맛있갰는데 딱 한조각 먹고 참을 것 같음 부러버

  • 26.05.04 21:00

    다 먹고 사이다로 쏴악 내려주면 끝장남

  • 26.05.04 21:22

    개마싯겠다

  • 26.05.04 21:50

    존나부럽다 저렇게먹는거…. -위염여시-

  • 26.05.04 22:35

    한입만..

  • 26.05.05 00:59

    ㅈㄴ맛있긴하겠다.. 먹고 소화안되서 가스 ㅈㄴ차겠지ㅠ

  • 26.05.05 01:22

    아니저거그냥 존나맛잇겟다는주접임ㅠㅠ 저런특징의 음식이 맛있다는 공감대가 이미 형성된 사람들 사이에서 그냥 특징나열해서 맛있겠다는 뜻을 표현하는거야...머라고하는게아니고

  • 26.05.05 01:29

    나는 좀 우엑스러운데😰

  • 26.05.05 01:55

    살빼야하는데 명랑 럭키모짜웅앵 먹고싶다ㅠ

  • 26.05.05 02:13

    와 저런 음식도 있어? 나 첨 봐.. ㅈㄴ 맛잘알이네 나도 먹어보고싶다ㅠㅠㅠ

  • 26.05.05 02:34

    음존맛

  • 26.05.05 04:43

    한종지만 얻어먹고싶어

  • 26.05.05 06:10

    보기만해도 혈당스파이크와서 기절할거같애

  • 26.05.11 17:27

    맛있겠다 가끔 저런것도 먹는거지 뭐 평소엔 저속노화 식단 하려고 노력해서 정속노화하면 됨

  • 26.05.15 02:50

    ㅠ그래서 맛있는거죠ㅠ? 헹 먹어보ㅡ보고싶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