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곱창집 의자 잘못하면 손 절단됨.jpg
추천 0 조회 81,703 26.05.04 18:29 댓글 4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8:30

    첫댓글 미친

  • 26.05.04 18:31

    정형외과 쪽에서 일하다 보면 별에 별걸로 다쳐서 온 사람들 많이 봄ㅎㅎㅎㅎ

  • 26.05.04 18:32

    너무 무섭다

  • 26.05.04 18:33

    아 ㅅㅂ 저게뭐야

  • 26.05.04 18:33

    아아악ㅠ

  • 26.05.04 18:34

    으아아악...

  • 26.05.04 18:34

    끼아악

  • 26.05.04 18:35

    신발신다가도 손가락 많이 다치더라

  • 26.05.04 18:36

    아악...!!!!

  • 26.05.04 18:38

    와 ㅅㅂ 개무서워

  • 26.05.04 18:40

    아아아아아악

  • 26.05.04 18:42

    충격이다ㅜ

  • 26.05.04 18:44

    나도 저거 무섭더라.. 손 베일거 같이 까칠한 것도 있어

  • 26.05.04 18:47

    으아아아ㅏ아아ㅏ아ㅏ아아아ㅏㅏㅏ

  • 26.05.04 18:52

  • 26.05.04 18:56

    볼때마다 손이 ㅈㄴ아파

  • 26.05.04 18:56

    아아아아악

  • 26.05.04 18:58

    끼아아아아ㅏㅏㄱ

  • 26.05.04 19:03

    저거본후로 상상하면서 존나 움찔해 ㄷㄷ

  • 26.05.04 19:10

    으악

  • 26.05.04 19:15

    미ㅣ친 아아아ㅏ

  • 26.05.04 19:19

    갸아악

  • 26.05.04 19:23

    으악

  • 26.05.04 19:23

    첫번째는뭘까

  • 26.05.04 21:52

    ㅈㄴㄱㄷ 도기 세면대였다죠

  • 26.05.04 19:31

    으아아아악 ㅠㅠ

  • 26.05.04 19:33

    ㅠㅠ시발 ㅠㅠㅠ

  • 26.05.04 19:38

    헉 상상만 하던일이.. 실제로 저럴 수 있구나

  • 26.05.04 19:40

    으악 명심하겠습니다ㅠㅠㅠㅠ

  • 26.05.04 19:49

    나 껴봤어.. 절단 되거나 문제 생긴건 아닌데
    콱 그대로 앉기전에 악 하고 빼냈는데 진짜진짜 내 무게 중 반절도 무게가 안실렸을 텐데도 어마어마 하게 아프더라..
    그 통증이 거의 이주 넘게 갔음 조심해야해ㅠㅠ

  • 26.05.04 20:21

    으악

  • 26.05.04 20:23

    아아악 시발시발

  • 26.05.04 20:25

    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6.05.04 20:45

  • 26.05.04 22:05

  • 26.05.04 22:11

    헐...생각도못햇어..

  • 26.05.04 22:16

    허미 개무섭다

  • 26.05.04 22:16

    개끔찓

  • 26.05.04 22:25

  • 26.05.04 22:26

    조심해야돼 우리 회사 직원도 골절돼서 병원 다녓음..

  • 26.05.04 22:36

    무사와요 무사와요,, 서 있는 상태에서 넣고 앉았는데 저 큰 거에 애매하게 닫으면서 앉아서 그런거야 ...? 소름 그럼 낀 순간 중심 잃어서 더 위험할 것같음 ㅠㅠ

  • 26.05.04 22:59

    헉 너무 무섭... ㅠㅠ 저런 의자 나가서 뭐 먹을 때 엄청 많잖아 조심해야겠다진짜...

  • 26.05.05 12:43

    어케 손이 넣어진상태에서 앉고 닫을수가 있어...?

  • 26.05.05 15:29

    의자앉을때 밑에 부분 잡고 앉는 습관인분들있잖아-

    그렇게 한걸듯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