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https://www.dmitory.com/issue/409680877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미친
정형외과 쪽에서 일하다 보면 별에 별걸로 다쳐서 온 사람들 많이 봄ㅎㅎㅎㅎ
너무 무섭다
아 ㅅㅂ 저게뭐야
아아악ㅠ
으아아악...
끼아악
신발신다가도 손가락 많이 다치더라
아악...!!!!
와 ㅅㅂ 개무서워
아아아아아악
충격이다ㅜ
나도 저거 무섭더라.. 손 베일거 같이 까칠한 것도 있어
으아아아ㅏ아아ㅏ아ㅏ아아아ㅏㅏㅏ
헉
볼때마다 손이 ㅈㄴ아파
아아아아악
끼아아아아ㅏㅏㄱ
저거본후로 상상하면서 존나 움찔해 ㄷㄷ
으악
미ㅣ친 아아아ㅏ
갸아악
첫번째는뭘까
ㅈㄴㄱㄷ 도기 세면대였다죠
으아아아악 ㅠㅠ
ㅠㅠ시발 ㅠㅠㅠ
헉 상상만 하던일이.. 실제로 저럴 수 있구나
으악 명심하겠습니다ㅠㅠㅠㅠ
나 껴봤어.. 절단 되거나 문제 생긴건 아닌데콱 그대로 앉기전에 악 하고 빼냈는데 진짜진짜 내 무게 중 반절도 무게가 안실렸을 텐데도 어마어마 하게 아프더라..그 통증이 거의 이주 넘게 갔음 조심해야해ㅠㅠ
아아악 시발시발
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갹
헐
헐...생각도못햇어..
허미 개무섭다
개끔찓
악
조심해야돼 우리 회사 직원도 골절돼서 병원 다녓음..
무사와요 무사와요,, 서 있는 상태에서 넣고 앉았는데 저 큰 거에 애매하게 닫으면서 앉아서 그런거야 ...? 소름 그럼 낀 순간 중심 잃어서 더 위험할 것같음 ㅠㅠ
헉 너무 무섭... ㅠㅠ 저런 의자 나가서 뭐 먹을 때 엄청 많잖아 조심해야겠다진짜...
어케 손이 넣어진상태에서 앉고 닫을수가 있어...?
의자앉을때 밑에 부분 잡고 앉는 습관인분들있잖아-그렇게 한걸듯
첫댓글 미친
정형외과 쪽에서 일하다 보면 별에 별걸로 다쳐서 온 사람들 많이 봄ㅎㅎㅎㅎ
너무 무섭다
아 ㅅㅂ 저게뭐야
아아악ㅠ
으아아악...
끼아악
신발신다가도 손가락 많이 다치더라
아악...!!!!
와 ㅅㅂ 개무서워
아아아아아악
충격이다ㅜ
나도 저거 무섭더라.. 손 베일거 같이 까칠한 것도 있어
으아아아ㅏ아아ㅏ아ㅏ아아아ㅏㅏㅏ
헉
볼때마다 손이 ㅈㄴ아파
아아아아악
끼아아아아ㅏㅏㄱ
저거본후로 상상하면서 존나 움찔해 ㄷㄷ
으악
미ㅣ친 아아아ㅏ
갸아악
으악
첫번째는뭘까
ㅈㄴㄱㄷ 도기 세면대였다죠
으아아아악 ㅠㅠ
ㅠㅠ시발 ㅠㅠㅠ
헉 상상만 하던일이.. 실제로 저럴 수 있구나
으악 명심하겠습니다ㅠㅠㅠㅠ
나 껴봤어.. 절단 되거나 문제 생긴건 아닌데
콱 그대로 앉기전에 악 하고 빼냈는데 진짜진짜 내 무게 중 반절도 무게가 안실렸을 텐데도 어마어마 하게 아프더라..
그 통증이 거의 이주 넘게 갔음 조심해야해ㅠㅠ
으악
아아악 시발시발
ㅠㅠ미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갹
헐
헐...생각도못햇어..
허미 개무섭다
개끔찓
악
조심해야돼 우리 회사 직원도 골절돼서 병원 다녓음..
무사와요 무사와요,, 서 있는 상태에서 넣고 앉았는데 저 큰 거에 애매하게 닫으면서 앉아서 그런거야 ...? 소름 그럼 낀 순간 중심 잃어서 더 위험할 것같음 ㅠㅠ
헉 너무 무섭... ㅠㅠ 저런 의자 나가서 뭐 먹을 때 엄청 많잖아 조심해야겠다진짜...
어케 손이 넣어진상태에서 앉고 닫을수가 있어...?
의자앉을때 밑에 부분 잡고 앉는 습관인분들있잖아-
그렇게 한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