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이랑 김다울이랑 또 한명 한국모델 각각 오디션 보러다녔던거 티비에서 본 기억 난다. ㅎ 다 발로 뛰어야하는구나
26.05.04 19:28
ㄹㅇ 나의 썩어빠진 마인드..
26.05.04 19:31
ㄸㅂ뼈맞음
26.05.04 19:32
와 30번..
26.05.04 19:45
한혜진 진짜 멋있다 자기 커리어에서 탑 찍어 본 사람들은 마인드가 다르네
26.05.04 19:45
저 오디션 보러 다니던 방송 생각나
26.05.04 19:47
반성 ㅠㅜ
26.05.04 19:50
근데 한혜진 진짜 예쁘네
26.05.04 19:56
아우라는 저렇게 생기는 것 같음 존내 멋있다
26.05.04 19:59
마지막 멘트까지 완벽 ㅠ
26.05.04 20:02
멋있어 한혜진.
26.05.04 20:04
저런 사람이 마지막처럼 말해주면 진짜 힘날 거 같아.... 멋있음
26.05.04 20:08
ㄹㅇ 개척자인데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너무 대단혀
26.05.04 20:20
진짜 대단하다..와
26.05.04 20:26
언니의 그 썩어빠진 마인드.. 자극 정말 좋다
26.05.04 20:27
한혜진이 종이쪼가리에 가야할 오디션 적어놓고 펜으로 쭉쭉 긋던거 아직도 생각나
26.05.04 20:31
저렇게 불태운 경험이 저 일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뭔가를 대하는 태도에 큰 힘이 되었을듯 멋지다
26.05.04 20:32
나도 반성되네..
'안 돼도 상관없다' 생각하면 과정은 편할지라도 내가 나를 물렁하고 헐렁하게 만들어서 더 열심히, 악착같이 할 나를 스스로 배제하는 것
이 부분 진짜 와닿는다..
26.05.04 20:52
이게 내 인생에 빗대도 공감이 가네...:)& 와
26.05.04 21:17
와 멋지다
26.05.04 21:36
한혜진 광고촬영 같이 했는데 너무 편했음 약속시간보다 더 빨리와 심지어 광고주보다 일찍와서 준비 다함 포즈도 잘 잡는거는 말할 것도 없고 대충하는거 없음 무엇보다 컷 다 건져서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끝남 뒤에 사진이랑 싸인요청도 친절하게 다 받아줌 그리고 실물이 더 예쁘고 진짜 저런 사람이 모델하는구나 했어 멋진 사람
첫댓글 진짜 볼 때마다 멋있고 독하다 한혜진...✨✨
맞다 내 썩어빠진 마인드…
진심 길을 개척하는 사람의 포부와 용기,,,
진짜 멋있다 본인의 선택에 후회가 없는 삶...
멋있다
진짜 멋있다 저렇게 살고 자기일에 열정을 불태우는거
멋져
썩어빠진 마인드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직언이다
한혜진 마인드
너무 와닿는다..
이야 멋있다
한혜진이랑 김다울이랑 또 한명 한국모델 각각 오디션 보러다녔던거 티비에서 본 기억 난다. ㅎ 다 발로 뛰어야하는구나
ㄹㅇ 나의 썩어빠진 마인드..
ㄸㅂ뼈맞음
와 30번..
한혜진 진짜 멋있다 자기 커리어에서 탑 찍어 본 사람들은 마인드가 다르네
저 오디션 보러 다니던 방송 생각나
반성 ㅠㅜ
근데 한혜진 진짜 예쁘네
아우라는 저렇게 생기는 것 같음 존내 멋있다
마지막 멘트까지 완벽 ㅠ
멋있어 한혜진.
저런 사람이 마지막처럼 말해주면 진짜 힘날 거 같아.... 멋있음
ㄹㅇ 개척자인데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너무 대단혀
진짜 대단하다..와
언니의 그 썩어빠진 마인드.. 자극 정말 좋다
한혜진이 종이쪼가리에 가야할 오디션 적어놓고 펜으로 쭉쭉 긋던거 아직도 생각나
저렇게 불태운 경험이 저 일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뭔가를 대하는 태도에 큰 힘이 되었을듯 멋지다
나도 반성되네..
'안 돼도 상관없다' 생각하면 과정은 편할지라도 내가 나를 물렁하고 헐렁하게 만들어서 더 열심히, 악착같이 할 나를 스스로 배제하는 것
이 부분 진짜 와닿는다..
이게 내 인생에 빗대도 공감이 가네...:)& 와
와 멋지다
한혜진 광고촬영 같이 했는데 너무 편했음
약속시간보다 더 빨리와 심지어 광고주보다 일찍와서 준비 다함
포즈도 잘 잡는거는 말할 것도 없고 대충하는거 없음
무엇보다 컷 다 건져서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끝남
뒤에 사진이랑 싸인요청도 친절하게 다 받아줌
그리고 실물이 더 예쁘고 진짜 저런 사람이 모델하는구나 했어 멋진 사람
진짜 프로페셔널하다 얘기만 들어도
업계 탑들은 다르긴 다른듯
나한테 너무 와닿는말이다
멋진 사람들!!!
진짜 존나 멋있다
와 진짜 멋지다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때 엠티빈가 거기서 한혜진 모델 다큐? 같은거 홀린듯이봤었는데… 어린나이에 봤는데도 너무멋졌음
한혜진 진짜 멋있다…
진짜 최고다...
말이 너무 좋아서 또 들어와서 봤어
가져와줘서 고마워 글쓴여샤
홍진경은 저정도로 하진않았던건가?? 한혜진 대단하다..멋있네
멘탈이 좋아서 탑이구나.. 나는 저렇게 멘탈 조으면 불안장애 올라와서ㅠ 되는대로 하자고 가볍게 마음 먹으려고 의식적으로 힘을 빼야함 ㅠ
222
ㅜ멋있다
진짜 멋있다..
이거 풀영상 보는 거 추천 !!!! 너무 멋지고 와닿아서 눈물났어 ㅠㅠ
근데 진경언니는 가장 힘들 때 얘기한거라.. 상대적인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