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파리 패션쇼 모델 도전해보려는 홍진경에게 조언하는 한혜진
추천 0 조회 51,341 26.05.04 19:04 댓글 4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19:06

    첫댓글 진짜 볼 때마다 멋있고 독하다 한혜진...✨✨

  • 26.05.04 19:07

    맞다 내 썩어빠진 마인드…

  • 26.05.04 19:11

    진심 길을 개척하는 사람의 포부와 용기,,,

  • 26.05.04 19:12

    진짜 멋있다 본인의 선택에 후회가 없는 삶...

  • 26.05.04 19:13

    멋있다

  • 26.05.04 19:15

    진짜 멋있다 저렇게 살고 자기일에 열정을 불태우는거

  • 26.05.04 19:16

    멋져

  • 26.05.04 19:20

    썩어빠진 마인드ㅋ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직언이다

  • 26.05.04 19:22

    한혜진 마인드
    너무 와닿는다..

  • 26.05.04 19:22

    이야 멋있다

  • 26.05.04 19:24

    한혜진이랑 김다울이랑 또 한명 한국모델 각각 오디션 보러다녔던거 티비에서 본 기억 난다. ㅎ 다 발로 뛰어야하는구나

  • 26.05.04 19:28

    ㄹㅇ 나의 썩어빠진 마인드..

  • 26.05.04 19:31

    ㄸㅂ뼈맞음

  • 26.05.04 19:32

    와 30번..

  • 26.05.04 19:45

    한혜진 진짜 멋있다 자기 커리어에서 탑 찍어 본 사람들은 마인드가 다르네

  • 26.05.04 19:45

    저 오디션 보러 다니던 방송 생각나

  • 26.05.04 19:47

    반성 ㅠㅜ

  • 26.05.04 19:50

    근데 한혜진 진짜 예쁘네

  • 26.05.04 19:56

    아우라는 저렇게 생기는 것 같음 존내 멋있다

  • 26.05.04 19:59

    마지막 멘트까지 완벽 ㅠ

  • 26.05.04 20:02

    멋있어 한혜진.

  • 26.05.04 20:04

    저런 사람이 마지막처럼 말해주면 진짜 힘날 거 같아.... 멋있음

  • 26.05.04 20:08

    ㄹㅇ 개척자인데 어떻게 저렇게 할 수 있었을까 너무 대단혀

  • 26.05.04 20:20

    진짜 대단하다..와

  • 26.05.04 20:26

    언니의 그 썩어빠진 마인드.. 자극 정말 좋다

  • 26.05.04 20:27

    한혜진이 종이쪼가리에 가야할 오디션 적어놓고 펜으로 쭉쭉 긋던거 아직도 생각나

  • 26.05.04 20:31

    저렇게 불태운 경험이 저 일 뿐만 아니라 인생에서 뭔가를 대하는 태도에 큰 힘이 되었을듯 멋지다

  • 26.05.04 20:32

    나도 반성되네..

    '안 돼도 상관없다' 생각하면 과정은 편할지라도 내가 나를 물렁하고 헐렁하게 만들어서 더 열심히, 악착같이 할 나를 스스로 배제하는 것

    이 부분 진짜 와닿는다..

  • 26.05.04 20:52

    이게 내 인생에 빗대도 공감이 가네...:)& 와

  • 26.05.04 21:17

    와 멋지다

  • 26.05.04 21:36

    한혜진 광고촬영 같이 했는데 너무 편했음
    약속시간보다 더 빨리와 심지어 광고주보다 일찍와서 준비 다함
    포즈도 잘 잡는거는 말할 것도 없고 대충하는거 없음
    무엇보다 컷 다 건져서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끝남
    뒤에 사진이랑 싸인요청도 친절하게 다 받아줌
    그리고 실물이 더 예쁘고 진짜 저런 사람이 모델하는구나 했어 멋진 사람

  • 26.05.04 22:33

    진짜 프로페셔널하다 얘기만 들어도

  • 26.05.04 22:04

    업계 탑들은 다르긴 다른듯

  • 26.05.04 22:14

    나한테 너무 와닿는말이다

  • 26.05.04 22:19

    멋진 사람들!!!

  • 26.05.04 22:33

    진짜 존나 멋있다

  • 26.05.04 22:37

    와 진짜 멋지다

  • 26.05.04 23:02

    아무것도 모르는 초딩때 엠티빈가 거기서 한혜진 모델 다큐? 같은거 홀린듯이봤었는데… 어린나이에 봤는데도 너무멋졌음

  • 26.05.04 23:59

    한혜진 진짜 멋있다…

  • 26.05.05 01:23

    진짜 최고다...

  • 26.05.05 03:29

    말이 너무 좋아서 또 들어와서 봤어
    가져와줘서 고마워 글쓴여샤

  • 26.05.05 09:40

    홍진경은 저정도로 하진않았던건가?? 한혜진 대단하다..멋있네

  • 26.05.05 10:43

    멘탈이 좋아서 탑이구나.. 나는 저렇게 멘탈 조으면 불안장애 올라와서ㅠ 되는대로 하자고 가볍게 마음 먹으려고 의식적으로 힘을 빼야함 ㅠ

  • 26.05.05 22:31

    222

  • 26.05.10 23:31

    ㅜ멋있다

  • 26.05.12 19:20

    진짜 멋있다..

  • 26.05.13 02:30

    이거 풀영상 보는 거 추천 !!!! 너무 멋지고 와닿아서 눈물났어 ㅠㅠ

  • 26.05.23 01:25

    근데 진경언니는 가장 힘들 때 얘기한거라.. 상대적인것 같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