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965946160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왜 저렇게 하는거야주식은 버는만큼 잃는사람 찐있구나
남자일듯
저런거 누가사나했는데ㅋㅋㅋㅋㅋ
1억 헐 근데 죽을정돈가 1억이걍 빚 좀 냇다 생각하고 살지
저런 투자 하는거 거진 다 남자임 놀랍지도 않음ㅋㅋ
이런 불장에 누가 잃나했는데..
아니 왜그랫어..
이거 여시에도 산 여시 많지 않아?
여시도 물린달글 있음 한국인 종특같음
이거 유명하더라 회사에도 물린사람 있어
비욘드 미트 처음 나올땐 진짜 투자해보고싶은 곳이였는데 저런데였다니
여기 물렸던 사람들 다 괜찮으려나
여시들도 겁나 많이함..
ㅋㅋㅋㅋ투신자판
몇백 몇천퍼 찍는거 보면 혹할 것 같긴함...근데 잘 모르면 지수 꾸준히 모으는게 정도인 것 같아
이거로 수익 보는 사람도 잇던데..
와 진짜 도박을 하네
나도 게임스탑에서 잃었는데 그때 내가 도박처럼 들어간거 개개인정함...
코인같네
대체왜그러는거야…
여시에 달글도 있잖아ㅜ 아직까지 있네 보니.... 탈출을 기다리는..
급등주 타는 사람들 근거도없으면서 계속 오를거다하는데 무슨 근거로 말하는지 모르겠음.
ㅅㅂ..하.. 아아아아악
미쳤네
헉 비욘드미트????
아니 왜 저렇게 주식을...? ㅈㄴ 신기하다 자기돈 아닌가 차라리 강원랜드를 가지
시발 콩고기.........
동전됐다가 지금 또 올랐더라 ㅋㅋㅋ난 걍 손절치고 나옴 ㅠ ㅅㅂ
와 ㅁㅊ
나도 저런 미장하다가 큰돈잃어본적있음 ㅜㅜ 다신안함
첫댓글 왜 저렇게 하는거야
주식은 버는만큼 잃는사람 찐있구나
남자일듯
저런거 누가사나했는데ㅋㅋㅋㅋㅋ
1억 헐 근데 죽을정돈가 1억이
걍 빚 좀 냇다 생각하고 살지
저런 투자 하는거 거진 다 남자임 놀랍지도 않음ㅋㅋ
이런 불장에 누가 잃나했는데..
아니 왜그랫어..
이거 여시에도 산 여시 많지 않아?
여시도 물린달글 있음 한국인 종특같음
이거 유명하더라 회사에도 물린사람 있어
비욘드 미트 처음 나올땐 진짜 투자해보고싶은 곳이였는데 저런데였다니
여기 물렸던 사람들 다 괜찮으려나
여시들도 겁나 많이함..
ㅋㅋㅋㅋ투신자판
몇백 몇천퍼 찍는거 보면 혹할 것 같긴함...근데 잘 모르면 지수 꾸준히 모으는게 정도인 것 같아
이거로 수익 보는 사람도 잇던데..
와 진짜 도박을 하네
나도 게임스탑에서 잃었는데 그때 내가 도박처럼 들어간거 개개인정함...
코인같네
대체왜그러는거야…
여시에 달글도 있잖아ㅜ 아직까지 있네 보니.... 탈출을 기다리는..
급등주 타는 사람들 근거도없으면서 계속 오를거다하는데 무슨 근거로 말하는지 모르겠음.
ㅅㅂ..하.. 아아아아악
미쳤네
헉 비욘드미트????
아니 왜 저렇게 주식을...? ㅈㄴ 신기하다 자기돈 아닌가 차라리 강원랜드를 가지
시발 콩고기.........
동전됐다가 지금 또 올랐더라 ㅋㅋㅋ
난 걍 손절치고 나옴 ㅠ ㅅㅂ
와 ㅁㅊ
나도 저런 미장하다가 큰돈잃어본적있음 ㅜㅜ 다신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