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급등주 도박에 미쳐있는 일부 한국 주식러들.jpg
추천 1 조회 13,269 26.05.04 20:04 댓글 3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0:05

    첫댓글 왜 저렇게 하는거야
    주식은 버는만큼 잃는사람 찐있구나

  • 26.05.04 20:05

    남자일듯

  • 26.05.04 20:06

    저런거 누가사나했는데ㅋㅋㅋㅋㅋ

  • 26.05.04 20:08

    1억 헐 근데 죽을정돈가 1억이
    걍 빚 좀 냇다 생각하고 살지

  • 26.05.04 20:08

    저런 투자 하는거 거진 다 남자임 놀랍지도 않음ㅋㅋ

  • 26.05.04 20:08

    이런 불장에 누가 잃나했는데..

  • 26.05.04 20:08

    아니 왜그랫어..

  • 26.05.04 20:09

    이거 여시에도 산 여시 많지 않아?

  • 26.05.04 20:10

    여시도 물린달글 있음 한국인 종특같음

  • 26.05.04 20:12

    이거 유명하더라 회사에도 물린사람 있어

  • 26.05.04 20:19

    비욘드 미트 처음 나올땐 진짜 투자해보고싶은 곳이였는데 저런데였다니

  • 26.05.04 20:21

    여기 물렸던 사람들 다 괜찮으려나

  • 26.05.04 20:22

    여시들도 겁나 많이함..

  • 26.05.04 20:30

    ㅋㅋㅋㅋ투신자판

  • 26.05.04 20:32

    몇백 몇천퍼 찍는거 보면 혹할 것 같긴함...근데 잘 모르면 지수 꾸준히 모으는게 정도인 것 같아

  • 26.05.04 20:33

    이거로 수익 보는 사람도 잇던데..

  • 26.05.04 20:34

    와 진짜 도박을 하네

  • 26.05.04 20:39

    나도 게임스탑에서 잃었는데 그때 내가 도박처럼 들어간거 개개인정함...

  • 26.05.04 20:43

    코인같네

  • 26.05.04 20:43

    대체왜그러는거야…

  • 26.05.04 20:48

    여시에 달글도 있잖아ㅜ 아직까지 있네 보니.... 탈출을 기다리는..

  • 26.05.04 21:23

    급등주 타는 사람들 근거도없으면서 계속 오를거다하는데 무슨 근거로 말하는지 모르겠음.

  • 26.05.04 21:46

    ㅅㅂ..하.. 아아아아악

  • 26.05.04 21:47

    미쳤네

  • 26.05.04 22:02

    헉 비욘드미트????

  • 26.05.04 22:31

    아니 왜 저렇게 주식을...? ㅈㄴ 신기하다 자기돈 아닌가 차라리 강원랜드를 가지

  • 26.05.04 22:57

    시발 콩고기.........

  • 26.05.04 23:33

    동전됐다가 지금 또 올랐더라 ㅋㅋㅋ
    난 걍 손절치고 나옴 ㅠ ㅅㅂ

  • 26.05.04 23:59

    와 ㅁㅊ

  • 26.05.05 15:46

    나도 저런 미장하다가 큰돈잃어본적있음 ㅜㅜ 다신안함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