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오하영 : 선배님도... 보세요?
추천 0 조회 55,703 26.05.04 21:54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1:56

    첫댓글 와,,하영이 잘했다 ㅋㅋㅋㅋ 배워야지

  • 26.05.04 21:56

    하영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1:57

    탁재훈 누구랑 멤버였는지 까먹고있었는데 ㅋㅋㅋㅋ 하영이 잘말했네
    아니근데 본명이 배성우였어? 너무 탁재훈같이 생기셨는데

  • 26.05.04 21:57

    굿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04

    하영이가 은근 예능감이 있음ㅋㅋㅋ 저번에 짠한형 나와서도 야자타임에 신동엽한테 엽이 라고 부르던데

  • 26.05.04 2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갸

  • 26.05.04 22:01

    신정환인가??

  • 26.05.04 22:04

    멘트가 살아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05

    ㅋㅋㅋㅋㅋㅋㅋ나이쓰!!!!! 하이파이브 하는거 ㄱㅐㅒ통쾌ㅋㅋㅋㅋ

  • 26.05.04 2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07

    잘했다

  • 26.05.04 22:20

    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에 신화방송에서 다솜 보는것같닼ㅋㅋㄱㅋ
    다시 찾아보니 신화방송이 아니네 ㅋㅋㅋ

  • 26.05.04 22:15

    개잘햌ㅋㅋㅋㅋ

  • 26.05.04 22:15

    하영이 어릴때부터 센스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16

    하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2:57

    오하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 26.05.04 23:04

    하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4 23:29

    에이핑크예능천재그룹임

  • 26.05.05 05:22

    센스있어!!!

  • 26.05.05 09:12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