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아니느뇽(인스타 릴스나 유튭 숏츠로 뜨는 영상이고영상들마다 좋아요 엄청 많음)
뭐.. 이런 일본 문화가 있는데우리나라 사람들도 디게 좋아하는게 흥미돋이어서 캡처함....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기분좋은일도아닌데 뭔ㅋㅋㅋㅋㅋㅋㅋ
왜?
일본 문닫으면 축하해줌
지랄~
개콘 ㅅㅂㅋㅋㅋㅋㅋ
낭만은 무슨..저것도 손님은 왕이다에서 나온 거 아녀?그저 굽신굽신
례 ?
..?? 완전 문 닫는 거..? 진작에 사줬으면 안 망했을텐데;
망해서 닫는거 아니야?
찬양할게 그렇게 없나 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22
333제발 가서 살아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가게 힘들다고 하면 다같이 나서서 사재기해서 도와주던데.. 난 이게 더 낭만적이라고 봄
망해서문닫는건데 뭔 낭만을찾아
일본 백화점들 폐점 아니더라도 마감시간 되면 전 직원 각 매점 앞으로 다 나와서 90도로 인사하더라 무서웠음
낭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ㅅㅂ 샤터내리면
앜ㅋㅋㅋ댓글 진짜 개웃곀ㅋㅋㅋ 문 안닫도록 물건이나 사주지 폐업하는데 낭만찾고있냐
뭘 배우래 ㅋㅋㅋㅋㅋㅋ 등신
뭔 낭만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문 닫기 전에 좀 팔아주지
망해서 문 닫는데 감사했다고 인사하는 게 문화인 게 더 이상함..
저 사람들 이제 다 실업자냐는 생각 뿐…
개오글거려 유난이다유난이야
폐업하기전에 팔아줬으면 문 안닫아도되잖아 낭만은 개뿔
저사람들 다 실직일텐데 저거 하고싶을까
기분좋은일도아닌데 뭔ㅋㅋㅋㅋㅋㅋㅋ
왜?
일본 문닫으면 축하해줌
지랄~
개콘 ㅅㅂㅋㅋㅋㅋㅋ
낭만은 무슨..저것도 손님은 왕이다에서 나온 거 아녀?그저 굽신굽신
례 ?
..?? 완전 문 닫는 거..? 진작에 사줬으면 안 망했을텐데;
망해서 닫는거 아니야?
찬양할게 그렇게 없나 ㅋ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22
333제발 가서 살아 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사람들은 가게 힘들다고 하면 다같이 나서서 사재기해서 도와주던데.. 난 이게 더 낭만적이라고 봄
망해서문닫는건데 뭔 낭만을찾아
일본 백화점들 폐점 아니더라도 마감시간 되면 전 직원 각 매점 앞으로 다 나와서 90도로 인사하더라 무서웠음
낭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ㅅㅂ 샤터내리면
앜ㅋㅋㅋ댓글 진짜 개웃곀ㅋㅋㅋ 문 안닫도록 물건이나 사주지 폐업하는데 낭만찾고있냐
뭘 배우래 ㅋㅋㅋㅋㅋㅋ 등신
뭔 낭만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문 닫기 전에 좀 팔아주지
망해서 문 닫는데 감사했다고 인사하는 게 문화인 게 더 이상함..
저 사람들 이제 다 실업자냐는 생각 뿐…
개오글거려 유난이다유난이야
폐업하기전에 팔아줬으면 문 안닫아도되잖아 낭만은 개뿔
저사람들 다 실직일텐데 저거 하고싶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