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일본의 낭만문화라고 하는 것
추천 0 조회 34,112 26.05.04 21:57 댓글 17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3:58

    기분좋은일도아닌데 뭔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13:59

    왜?

  • 26.05.05 14:03

    일본 문닫으면 축하해줌

  • 26.05.05 14:32

    지랄~

  • 26.05.05 14:33

    개콘 ㅅㅂㅋㅋㅋㅋㅋ

  • 26.05.05 15:01

    낭만은 무슨..저것도 손님은 왕이다에서 나온 거 아녀?그저 굽신굽신

  • 26.05.05 15:06

    례 ?

  • 26.05.05 15:19

    ..?? 완전 문 닫는 거..? 진작에 사줬으면 안 망했을텐데;

  • 26.05.05 15:21

    망해서 닫는거 아니야?

  • 26.05.05 15:25

    찬양할게 그렇게 없나 ㅋ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5 15:31

    ㅋㅋㅋㅋㅋㅋㅋ22

  • 26.05.05 17:56

    333제발 가서 살아 ㅋㅋㅋㅋㅋ

  • 26.05.05 16:34

    우리나라 사람들은 가게 힘들다고 하면 다같이 나서서 사재기해서 도와주던데.. 난 이게 더 낭만적이라고 봄

  • 26.05.05 17:38

    망해서문닫는건데 뭔 낭만을찾아

  • 26.05.05 17:42

    일본 백화점들 폐점 아니더라도 마감시간 되면 전 직원 각 매점 앞으로 다 나와서 90도로 인사하더라 무서웠음

  • 26.05.05 18:18

    낭만? ㅋㅋㅋㅋㅋㅋ

  • 26.05.05 20:13

    ㅋㅋㅋㅋㅋㅋㅅㅂ 샤터내리면

  • 26.05.05 20:29

    앜ㅋㅋㅋ댓글 진짜 개웃곀ㅋㅋㅋ 문 안닫도록 물건이나 사주지 폐업하는데 낭만찾고있냐

  • 26.05.05 21:05

    뭘 배우래 ㅋㅋㅋㅋㅋㅋ 등신

  • 26.05.05 22:13

    뭔 낭만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22:39

    문 닫기 전에 좀 팔아주지

  • 26.05.05 22:40

    망해서 문 닫는데 감사했다고 인사하는 게 문화인 게 더 이상함..

  • 26.05.05 23:05

    저 사람들 이제 다 실업자냐는 생각 뿐…

  • 26.05.05 23:43

    개오글거려 유난이다유난이야

  • 26.05.06 10:56

    폐업하기전에 팔아줬으면 문 안닫아도되잖아 낭만은 개뿔

  • 26.05.06 22:19

    저사람들 다 실직일텐데 저거 하고싶을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