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암 투병 하면서도 6남매를 낳은 엄마와 그 아이들을 위해 방을 선물해준 유튜버
추천 0 조회 67,515 26.05.04 22:27 댓글 2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2:32

    첫댓글 굥.. 진짜 천사임..

  • 26.05.04 22:33

    오 넘 이쁘다 구럼 엄빠는 어디서자?

  • 26.05.04 22:45

    우와 나중에 크면 책상 가운데에 타공판만 설치해도 좋겠다 ㄱㅇㅇ

  • 26.05.04 22:53

    암 걸렸는데 애를 왜 또 가지고 낳지;;

  • 26.05.04 22:56

    참고로 나도 암투병 환자의 가족임;;;;;;;

  • 26.05.04 23:08

    그러게.....

  • 26.05.04 23:36

    33

  • 26.05.04 23:53

    444 1~4째를 낳았으면 잘 키우는 게 맞지 않나. 20살 넘으면 엄마 필요 없는 것도 아니고(4째가 20살 넘었는지는 모름)

  • 26.05.05 01:20

    ㄹㅇ ㅜ 글 주제랑은 상관없지만 너무 이해구 안 가네 결국 애들 1인1방도 못 해주는 상황+암 투병 중에 왜 또 아이를 ..

  • 26.05.05 01:47

    본문 보면 완치됐고 아이를 가질수 있다해서 낳은게 저 자매 둘이래 !

  • 26.05.05 11:11

    솔직히 공감… 엄마건강최우선하며 넷 키우시도 쉽지않으셨을텐데… 어렵네

  • 26.05.05 11:36

    공감......내 머리로는 이해가 어렵다

  • 26.05.05 11:40

    다들 그걸 안 읽어서 다는 댓글이 아닐거야 ..

  • 26.05.04 22:55

    데스커꺼는 나중에 커서도 ㄱ"ㅖ속 쓸 수 있고 좋다

  • 26.05.04 23:05

    굥하우스 국가유공자 집도 고쳐주고 사람도 디게 좋은듯...ㅜ여시에 올라올줄이야

  • 26.05.04 23:38

    이분(유투버분)진짜 대단하시더라, 그리고 실력도 짱좋음 색조합기깔남

  • 26.05.05 00:05

    굥하우스 너무 좋아ㅜ 내 최애 유튜버

  • 26.05.05 00:41

    굥님 너무 좋아ㅜㅜ 힐링돼

  • 26.05.05 03:18

    투병중인데...? 이 유튜버 선한 일 많이 한다,, 어려보이던데 대단해

  • 26.05.05 03:56

    ㅏ도 살고싶어진다,,,, 침대 조명 예쁘네 ㅠㅠㅠ

  • 26.05.05 04:21

    그래서 엄마아빠는 대체 어디서..?

  • 26.05.05 05:17

    ㅠㅠㅠㅠ

  • 26.05.05 06:32

    몸 챙기셔요 ㅜㅜ

  • 26.05.05 07:31

    6남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05 11:55

    222 그러게 나도 궁금..

  • 26.05.05 12:06

    이 유튜버 전에 국가유공자집이었나 해주는 거 봐써 좋더라
    별개로 6남매 흠

  • 26.05.05 13:15

    뭔 생각으로 6명이나 낳은 거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