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그림으로 보는 수원 코믹월드 노출 코스프레 착장
추천 0 조회 19,665 26.05.04 23:17 댓글 3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4 23:18

    첫댓글 역시 정상 아님 ㅠ

  • 26.05.04 23:19

    아니 근데 파오후 쿰척이들 한바가지인 곳에서 가슴 다 까고 출렁거리면서 다니고 싶다고....? 아니...... 난 목에 칼이 들어와도 저 ㅂㅅ짓거리 못함...

  • 26.05.04 23:23

    그래야 사진 많이 찍히고 박수받고 회자되고 그걸 원해서ㅠㅠ 보통 어린애들이 더 그런다네. 개안타까움. 노출하는 애들중에 10대도 많다더라

  • 26.05.04 23:20

    저런 코스프레 오타쿠들은 뭐가 문제냐 진짜 찐따들같음,, 어릴때 학교에서도 만화동아리 코스프레 하는 그런애들 보면 좀 신기하긴 했는데 하암..

  • 26.05.04 23:21

    걍 없애 어차피 쪽바리꺼 따라하잖어

  • 26.05.04 23:21

    ㄹㅇ 개정떨 포인트ㅋㅋㅋ

  • 26.05.04 23:24

    그동안 인간으로서 못받은 관심을 저런걸로 받다보니까 브레이크 못걸고 저러는거 ㅈㄴ많이봄 ㅠ

  • 26.05.04 23:25

    병원을가걸아......

  • 26.05.04 23:26

    근데 저건 뭔 캐를 코스프레한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냥 노출증 변태인 거잖아...
    하 ... 파오후쿰척쿰척들한테 사랑받고싶어서 벗고 다니고 성형수술도 하고 진짜....

  • 26.05.04 23:27

    니케 블아 비율 존나 높은게 웃안웃임

  • 26.05.04 23:27

    엥 초롱이야 뭐야;;

  • 26.05.04 23:28

    아 모르고 기차 탔는데 안에서 헤어스프레이 뿌리고 이 난리;;; 관심없었는데 좀 싫어짐

  • 26.05.04 23:28

    ㅅㅂ 진짜 개빡치는건 무료로 저러고 추앙받고 그걸 즐기는거 ㅈㄴ 개유해함; 한남들이 좋다 예쁘다 꼴린다 하면 그거 칭찬으로 듣고 더 수위 높은 코스 하게되고.. 막말로 좀 쎄게 말해서 온리팬스를 하면 돈이라도 벌지 저건 무료노출해서 한남들 눈요기나 해주는거잖아

  • 26.05.04 23:30

    걍 하지마셈.. 판 자체가 사회성 떨어지기 닥 좋은 판이라 선배 오타쿠들이 개처패가면서 서로 단도리해줘야하는데 다 사라지신 듯

  • 26.05.04 23:31

    저 근처살아서 저번에 저런 행사 하는데 지나간적 있음 존나 헐벗은 사람들 근처에 파오후들 개많아 사진찍을려고 줄서있음

  • 26.05.04 23:34

    저래서 찐따 ㅆ오덕들 이미지가 좋아질 수가 없는 거임

  • 26.05.04 23:37

    주말엔 청소년들 포함한 수원 가족단위로 밥먹고 놀고 하는 곳인데 ㄹㅇ 행사 할 때마다 경악스러움

  • 26.05.04 23:38

    아 혐오스러워

  • 26.05.04 23:43

    씹덕새끼들 존나 민폐;;; 걍 행사 없애

  • 26.05.04 23:44

    정병오타쿠들아 제발 말안듣는건 집구석에서만 쳐 해

  • 26.05.04 23:49

    방금 윗댓썼다가 규제됏는데, 수코에서 하겟다고 올린 캐릭터그림 올렷는데 바로 규제됨ㅋㅋㅋㅋ 바로 규제될만한걸 햇단거야 진짜 바바리맨이 아니고뭐냐고

  • 26.05.04 23:54

    이래서 찐따 오타쿠들 싫다니까,,ㅋㅋ 정상오타쿠(?)들이 욕먹자너

  • 26.05.05 00:12

    어우개민폐

  • 26.05.05 00:14

    저거 노출코 대부분이 미자임...

  • 26.05.05 00:19

    와 ㄹㅇ안믿긴다 남미새야 워낙 많으니 익숙해졌어도 저거는 뭔 ㅅㅌㅊ 알파남들한테 잘보이려는것도 아니고 남미새들도 기피하는 찐따 파오후한테 관심받고 이쁘단 소리 듣고싶어서 저런다고??찐따여신이 명예훼손이 아니고 원한다고??

  • 26.05.05 00:24

    코스어고뭐고 그냥 변태잖아 ㅅㅂ

  • 26.05.05 00:27

    사회성이 전혀없네

  • 26.05.05 00:28

    앵간해선 취존하는데 저쪽 씹타쿠 혐오 이유 있음 진짜

  • 26.05.05 00:51

    대부분 미자라고..?

  • 26.05.05 01:03

    궁금해서 트윗터에 검샥햐봤다가 개충격먹음…. 근데 미자라고…?

  • 26.05.05 01:13

    수원역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발쓰고 풀메하던 남자들 잊지못해.. 비위상했음

  • 26.05.05 01:14

    미치겠음 비위레전드라고 파오후찍사들한테 사진찍히고 싶어하는 미자들 너무 많잖아 아오 진짜 저러고 성범죄일어나고 나중에 후회한다어쩐다 여자들이 편들어줘야해 진심 모든게 환멸남

  • 26.05.05 01:19

    아니 진짜 미쳤던데 걍 노출증 환자들같음

  • 26.05.05 01:29

    진짜 노출증들아... 차나리 온리팬스를하면 돈이라도벌지

  • 26.05.05 01:37

    미성년자 여성 코스어들이 저런거 하다가 남자들한테 그루밍범죄 많이 당하던데

  • 26.05.05 01:41

    저날 약국갈라고 갔다가 ㅋㅋㅋㅋㅋㅋ 헐벗은 사람들만 잔뜩봄

  • 26.05.05 08:57

    정병있는 애들이 저지랄해서.. 곧 없어질듯
    몇명의 진상과 한남들이 항상 모든 일에 피해를 줌

  • 26.05.05 10:52

    걍 쓰레기봉투 사서 다 쳐 넣고 버려줘야지

  • 26.05.05 11:26

    공연음란죄에 해당 안되나?!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