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89882427
https://x.com/i/status/2050497089931727222
https://x.com/i/status/2050871235714920903
X의 여하🍥님(@yohavOwOv)
오늘 내가 수코에서 본 바바리맨...여성 지인 찾는다고 광장 둘러보다가 정면으로 오픈하는 장면을 봐서 육성으로 비명지름 이렇게까지 하시는 이유가 있을 것 아니에요ㅠㅠ?!
x.com
+ 현재 오타쿠들 사이에서 난리인 이유… 코스프레하는 사람들이 헐벗고 다니면서 주변에 민폐 ㄹㅈㄷ로 끼쳐서 행사 사라질 위기https://m.cafe.daum.net/subdued20club/ReHf/5639008?svc=cafeapp
수원 코믹월드 관련 트윗트윗....txt
출처: https://x.com/i/status/2050471955535724864X의 철배의유혹님(@ojisang01)오늘 시청 직원분 오셔서 앞으로 허가 안해줘야겠다 이럴 줄 몰랐다 등의 뉘앙스로 사담나누시는거 수원역 앞에서 들음. 얼마나
m.cafe.daum.net
첫댓글 역시 정상 아님 ㅠ
아니 근데 파오후 쿰척이들 한바가지인 곳에서 가슴 다 까고 출렁거리면서 다니고 싶다고....? 아니...... 난 목에 칼이 들어와도 저 ㅂㅅ짓거리 못함...
그래야 사진 많이 찍히고 박수받고 회자되고 그걸 원해서ㅠㅠ 보통 어린애들이 더 그런다네. 개안타까움. 노출하는 애들중에 10대도 많다더라
저런 코스프레 오타쿠들은 뭐가 문제냐 진짜 찐따들같음,, 어릴때 학교에서도 만화동아리 코스프레 하는 그런애들 보면 좀 신기하긴 했는데 하암..
걍 없애 어차피 쪽바리꺼 따라하잖어
ㄹㅇ 개정떨 포인트ㅋㅋㅋ
그동안 인간으로서 못받은 관심을 저런걸로 받다보니까 브레이크 못걸고 저러는거 ㅈㄴ많이봄 ㅠ
병원을가걸아......
근데 저건 뭔 캐를 코스프레한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냥 노출증 변태인 거잖아...하 ... 파오후쿰척쿰척들한테 사랑받고싶어서 벗고 다니고 성형수술도 하고 진짜....
니케 블아 비율 존나 높은게 웃안웃임
엥 초롱이야 뭐야;;
아 모르고 기차 탔는데 안에서 헤어스프레이 뿌리고 이 난리;;; 관심없었는데 좀 싫어짐
ㅅㅂ 진짜 개빡치는건 무료로 저러고 추앙받고 그걸 즐기는거 ㅈㄴ 개유해함; 한남들이 좋다 예쁘다 꼴린다 하면 그거 칭찬으로 듣고 더 수위 높은 코스 하게되고.. 막말로 좀 쎄게 말해서 온리팬스를 하면 돈이라도 벌지 저건 무료노출해서 한남들 눈요기나 해주는거잖아
걍 하지마셈.. 판 자체가 사회성 떨어지기 닥 좋은 판이라 선배 오타쿠들이 개처패가면서 서로 단도리해줘야하는데 다 사라지신 듯
저 근처살아서 저번에 저런 행사 하는데 지나간적 있음 존나 헐벗은 사람들 근처에 파오후들 개많아 사진찍을려고 줄서있음
저래서 찐따 ㅆ오덕들 이미지가 좋아질 수가 없는 거임
주말엔 청소년들 포함한 수원 가족단위로 밥먹고 놀고 하는 곳인데 ㄹㅇ 행사 할 때마다 경악스러움
아 혐오스러워
씹덕새끼들 존나 민폐;;; 걍 행사 없애
정병오타쿠들아 제발 말안듣는건 집구석에서만 쳐 해
방금 윗댓썼다가 규제됏는데, 수코에서 하겟다고 올린 캐릭터그림 올렷는데 바로 규제됨ㅋㅋㅋㅋ 바로 규제될만한걸 햇단거야 진짜 바바리맨이 아니고뭐냐고
이래서 찐따 오타쿠들 싫다니까,,ㅋㅋ 정상오타쿠(?)들이 욕먹자너
어우개민폐
저거 노출코 대부분이 미자임...
와 ㄹㅇ안믿긴다 남미새야 워낙 많으니 익숙해졌어도 저거는 뭔 ㅅㅌㅊ 알파남들한테 잘보이려는것도 아니고 남미새들도 기피하는 찐따 파오후한테 관심받고 이쁘단 소리 듣고싶어서 저런다고??찐따여신이 명예훼손이 아니고 원한다고??
코스어고뭐고 그냥 변태잖아 ㅅㅂ
사회성이 전혀없네
앵간해선 취존하는데 저쪽 씹타쿠 혐오 이유 있음 진짜
대부분 미자라고..?
궁금해서 트윗터에 검샥햐봤다가 개충격먹음…. 근데 미자라고…?
수원역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발쓰고 풀메하던 남자들 잊지못해.. 비위상했음
미치겠음 비위레전드라고 파오후찍사들한테 사진찍히고 싶어하는 미자들 너무 많잖아 아오 진짜 저러고 성범죄일어나고 나중에 후회한다어쩐다 여자들이 편들어줘야해 진심 모든게 환멸남
아니 진짜 미쳤던데 걍 노출증 환자들같음
진짜 노출증들아... 차나리 온리팬스를하면 돈이라도벌지
미성년자 여성 코스어들이 저런거 하다가 남자들한테 그루밍범죄 많이 당하던데
저날 약국갈라고 갔다가 ㅋㅋㅋㅋㅋㅋ 헐벗은 사람들만 잔뜩봄
정병있는 애들이 저지랄해서.. 곧 없어질듯몇명의 진상과 한남들이 항상 모든 일에 피해를 줌
걍 쓰레기봉투 사서 다 쳐 넣고 버려줘야지
공연음란죄에 해당 안되나?!
첫댓글 역시 정상 아님 ㅠ
아니 근데 파오후 쿰척이들 한바가지인 곳에서 가슴 다 까고 출렁거리면서 다니고 싶다고....? 아니...... 난 목에 칼이 들어와도 저 ㅂㅅ짓거리 못함...
그래야 사진 많이 찍히고 박수받고 회자되고 그걸 원해서ㅠㅠ 보통 어린애들이 더 그런다네. 개안타까움. 노출하는 애들중에 10대도 많다더라
저런 코스프레 오타쿠들은 뭐가 문제냐 진짜 찐따들같음,, 어릴때 학교에서도 만화동아리 코스프레 하는 그런애들 보면 좀 신기하긴 했는데 하암..
걍 없애 어차피 쪽바리꺼 따라하잖어
ㄹㅇ 개정떨 포인트ㅋㅋㅋ
그동안 인간으로서 못받은 관심을 저런걸로 받다보니까 브레이크 못걸고 저러는거 ㅈㄴ많이봄 ㅠ
병원을가걸아......
근데 저건 뭔 캐를 코스프레한 것도 아닌 거 같고 그냥 노출증 변태인 거잖아...
하 ... 파오후쿰척쿰척들한테 사랑받고싶어서 벗고 다니고 성형수술도 하고 진짜....
니케 블아 비율 존나 높은게 웃안웃임
엥 초롱이야 뭐야;;
아 모르고 기차 탔는데 안에서 헤어스프레이 뿌리고 이 난리;;; 관심없었는데 좀 싫어짐
ㅅㅂ 진짜 개빡치는건 무료로 저러고 추앙받고 그걸 즐기는거 ㅈㄴ 개유해함; 한남들이 좋다 예쁘다 꼴린다 하면 그거 칭찬으로 듣고 더 수위 높은 코스 하게되고.. 막말로 좀 쎄게 말해서 온리팬스를 하면 돈이라도 벌지 저건 무료노출해서 한남들 눈요기나 해주는거잖아
걍 하지마셈.. 판 자체가 사회성 떨어지기 닥 좋은 판이라 선배 오타쿠들이 개처패가면서 서로 단도리해줘야하는데 다 사라지신 듯
저 근처살아서 저번에 저런 행사 하는데 지나간적 있음 존나 헐벗은 사람들 근처에 파오후들 개많아 사진찍을려고 줄서있음
저래서 찐따 ㅆ오덕들 이미지가 좋아질 수가 없는 거임
주말엔 청소년들 포함한 수원 가족단위로 밥먹고 놀고 하는 곳인데 ㄹㅇ 행사 할 때마다 경악스러움
아 혐오스러워
씹덕새끼들 존나 민폐;;; 걍 행사 없애
정병오타쿠들아 제발 말안듣는건 집구석에서만 쳐 해
방금 윗댓썼다가 규제됏는데, 수코에서 하겟다고 올린 캐릭터그림 올렷는데 바로 규제됨ㅋㅋㅋㅋ 바로 규제될만한걸 햇단거야 진짜 바바리맨이 아니고뭐냐고
이래서 찐따 오타쿠들 싫다니까,,ㅋㅋ 정상오타쿠(?)들이 욕먹자너
어우개민폐
저거 노출코 대부분이 미자임...
와 ㄹㅇ안믿긴다 남미새야 워낙 많으니 익숙해졌어도 저거는 뭔 ㅅㅌㅊ 알파남들한테 잘보이려는것도 아니고 남미새들도 기피하는 찐따 파오후한테 관심받고 이쁘단 소리 듣고싶어서 저런다고??찐따여신이 명예훼손이 아니고 원한다고??
코스어고뭐고 그냥 변태잖아 ㅅㅂ
사회성이 전혀없네
앵간해선 취존하는데 저쪽 씹타쿠 혐오 이유 있음 진짜
대부분 미자라고..?
궁금해서 트윗터에 검샥햐봤다가 개충격먹음…. 근데 미자라고…?
수원역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는 사람들 사이에서 가발쓰고 풀메하던 남자들 잊지못해.. 비위상했음
미치겠음 비위레전드라고 파오후찍사들한테 사진찍히고 싶어하는 미자들 너무 많잖아 아오 진짜 저러고 성범죄일어나고 나중에 후회한다어쩐다 여자들이 편들어줘야해 진심 모든게 환멸남
아니 진짜 미쳤던데 걍 노출증 환자들같음
진짜 노출증들아... 차나리 온리팬스를하면 돈이라도벌지
미성년자 여성 코스어들이 저런거 하다가 남자들한테 그루밍범죄 많이 당하던데
저날 약국갈라고 갔다가 ㅋㅋㅋㅋㅋㅋ 헐벗은 사람들만 잔뜩봄
정병있는 애들이 저지랄해서.. 곧 없어질듯
몇명의 진상과 한남들이 항상 모든 일에 피해를 줌
걍 쓰레기봉투 사서 다 쳐 넣고 버려줘야지
공연음란죄에 해당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