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hot/4189900407
미스틱(소속사)에서 한거 아니고
빌리 팬 한 명이 이번 정규컴백 홍보하려고 홍대 한복판에 나와서 카피바라 입고 서있는거 ㅠㅠ
이걸 본 빌리 멤버들 반응
시윤 - “어떤 빌리브시죠…🥹🥹 너무 고마워요💞
수아 - "빌리브를 찾습니다 제발 회사로 연락주세요 빌리 울어요🥹"
수현 - “진짜 고맙고 귀엽고 미안하고 눈물...”
하루나 - “카피바라 누구시죠!????? 너무 귀엽고 고마워서 우는중”
(진짜 울음) 은 아니고 눈물셀카 까지 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ㅠㅠ
그리고 카피바라는 이번 앨범 메인 캐릭터라서 입은듯함....
이랬는데
요래됐슴당
→빌리← 5/6 ZAP “컴백” 합니다 !!!!
https://youtu.be/r8Fc_fXyhT8?si=NMvklpaVHvLqhYoC
https://youtu.be/sHRSiPhOT28?si=wHObzzjSGuk584UG
이런게 진짜 사랑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빌리 영상 처음 보는데 멤버 전원 매력 개쩐다 ;;;;;;;;;;
낭만 합격이야ㅠㅠ
사랑이네
ㅅㅂ 나도 감동받어
노래 좋드라
홀맨 아님??
ㅅㅂ 나도 이생각핶는뎉ㅋㅋㅋㅋㅋ 하필 들고있는 위치 땜에 눈이 안보여서
ㅠㅠㅠ사랑이다
식당에서 혼밥하다가 이거보고 눈물 찔끔났는데 사장님이 서비스 주러오셔서 졸지에 사연있는 여자됐음ㅋㅋㅋㅋ 감동이다.. 찐사랑이잖아
눈물남ㅜ 연휴에 쉬거나 놀지도 않고 혼자 사람 많은데 나와가지구.. 자발적으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