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호텔 침구 안좋아하는 달글
추천 0 조회 22,895 26.05.05 01:03 댓글 2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20:14

    축축 ㅇㅈ

  • 26.05.05 20:48

    맞아 무거워 크레페 재료 된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21:24

    몸 좀만 뒤척이면 온기 바로 사라짐..

  • 26.05.05 21:36

    아나도 바스락거리는거너무싫음

  • 26.05.05 22:14

    맞아 왜 축축한거야?

  • 26.05.05 22:37

    눅눅해

  • 26.05.05 23:41

    축축해서 싫어ㅜㅜ

  • 26.05.06 00:34

    축축하고 무겁고 시끄러

  • 26.05.06 00:54

    아 진짜 축축하고 베개 ㅈㄴ불편해.. ㄹㅇ목디스크유발함

  • 26.05.06 01:07

    베개는 너무 높고 근데 눕다보면 그부분만 푹 꺼져서 목 ㅈㄴ아픔 글고 이불도 개두껍고 무겁고... 포근하고 건조한 느낌이 아미고 묘하게 습하고 차가운 느낌.. 한참 누워잇어야 따수워지는 ㅜㅜ 그래서 막 엄청 몸부림쳐서 이불 다 끌어올려서 자는거 아님 가위눌림

  • 26.05.06 14:44

    헐 호텔침구싫어하는여시들 많네 다들 호텔침구 좋아하는줄 ㅜㅜㅜㅜㅜ 나도 개싫어
    좀 축축한느낌 나는데 이거 대체 이유가뭐야???? 그리고 목디스크 있어서 호텔베개 개싫음.. 이불도 무겁고 바스락소리나고 너무 반가워 여시들아

  • 26.05.06 16:23

    베개가 적폐임 낮거나 높거나 암튼 불편해
    바스락거리는것도 너무 거슬려... 눅눅할때 정말 최악이야..
    내 최애는 모달입니다..

  • 26.05.06 22:42

    벌써 발등무겁다

  • 26.05.08 23:18

    우와 내가 싫어하는거 다 있어 완전공감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