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바스락거리는소리도 거슬리고특유의 그 묵직한 느낌도 싫어...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축축 ㅇㅈ
맞아 무거워 크레페 재료 된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좀만 뒤척이면 온기 바로 사라짐..
아나도 바스락거리는거너무싫음
맞아 왜 축축한거야?
눅눅해
축축해서 싫어ㅜㅜ
축축하고 무겁고 시끄러
아 진짜 축축하고 베개 ㅈㄴ불편해.. ㄹㅇ목디스크유발함
베개는 너무 높고 근데 눕다보면 그부분만 푹 꺼져서 목 ㅈㄴ아픔 글고 이불도 개두껍고 무겁고... 포근하고 건조한 느낌이 아미고 묘하게 습하고 차가운 느낌.. 한참 누워잇어야 따수워지는 ㅜㅜ 그래서 막 엄청 몸부림쳐서 이불 다 끌어올려서 자는거 아님 가위눌림
헐 호텔침구싫어하는여시들 많네 다들 호텔침구 좋아하는줄 ㅜㅜㅜㅜㅜ 나도 개싫어좀 축축한느낌 나는데 이거 대체 이유가뭐야???? 그리고 목디스크 있어서 호텔베개 개싫음.. 이불도 무겁고 바스락소리나고 너무 반가워 여시들아
베개가 적폐임 낮거나 높거나 암튼 불편해바스락거리는것도 너무 거슬려... 눅눅할때 정말 최악이야..내 최애는 모달입니다..
벌써 발등무겁다
우와 내가 싫어하는거 다 있어 완전공감돼
축축 ㅇㅈ
맞아 무거워 크레페 재료 된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 좀만 뒤척이면 온기 바로 사라짐..
아나도 바스락거리는거너무싫음
맞아 왜 축축한거야?
눅눅해
축축해서 싫어ㅜㅜ
축축하고 무겁고 시끄러
아 진짜 축축하고 베개 ㅈㄴ불편해.. ㄹㅇ목디스크유발함
베개는 너무 높고 근데 눕다보면 그부분만 푹 꺼져서 목 ㅈㄴ아픔 글고 이불도 개두껍고 무겁고... 포근하고 건조한 느낌이 아미고 묘하게 습하고 차가운 느낌.. 한참 누워잇어야 따수워지는 ㅜㅜ 그래서 막 엄청 몸부림쳐서 이불 다 끌어올려서 자는거 아님 가위눌림
헐 호텔침구싫어하는여시들 많네 다들 호텔침구 좋아하는줄 ㅜㅜㅜㅜㅜ 나도 개싫어
좀 축축한느낌 나는데 이거 대체 이유가뭐야???? 그리고 목디스크 있어서 호텔베개 개싫음.. 이불도 무겁고 바스락소리나고 너무 반가워 여시들아
베개가 적폐임 낮거나 높거나 암튼 불편해
바스락거리는것도 너무 거슬려... 눅눅할때 정말 최악이야..
내 최애는 모달입니다..
벌써 발등무겁다
우와 내가 싫어하는거 다 있어 완전공감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