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3358094111
남아공에서 고딩~21살까지 4~5년 살아서 남아공식 영어함
댕키?
채떤남자 덕에 알고리즘으로 배운 알쓸신잡💥남아공식 땡큐(=dankie) 하는 강아띠 실존•••종협님이 남아공 영어 쓰실 때마다 심장이 뛰어요 𖦹.𖦹 pic.twitter.com/ReIJ1eJHM8— 일오 (@porxchae) August 8, 2024
채떤남자 덕에 알고리즘으로 배운 알쓸신잡💥남아공식 땡큐(=dankie) 하는 강아띠 실존•••종협님이 남아공 영어 쓰실 때마다 심장이 뛰어요 𖦹.𖦹 pic.twitter.com/ReIJ1eJHM8
씨유 다음에 뭐라고 하는거야??
씨유레이타 <<이 영어인사 한마디 속 남아공 특유의 악센트가 너무 잘 느껴져 ㄹㅇ섹시함. . pic.twitter.com/SAvp68f4XC— 사빠 (@11inluv) July 30, 2024
씨유레이타 <<이 영어인사 한마디 속 남아공 특유의 악센트가 너무 잘 느껴져 ㄹㅇ섹시함. . pic.twitter.com/SAvp68f4XC
그래서 이런 영어 인터뷰 하면 댓글에 남아프리카 사람들 등장함
채종협 영어로 인터뷰하는거 볼 사람 .. 중저음으로 영어하는거 너무 좋아서 기절하고픔𝑄. 마지막으로 본 드라마는𝑄.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은𝑄. 마지막으로 들었던 노래는𝑄. 촬영 안 할 때 어떤 일을 즐겨하는지 pic.twitter.com/LZHQCTxoP0— 사탕 (@luvsoasure) December 19, 2023
채종협 영어로 인터뷰하는거 볼 사람 .. 중저음으로 영어하는거 너무 좋아서 기절하고픔𝑄. 마지막으로 본 드라마는𝑄.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은𝑄. 마지막으로 들었던 노래는𝑄. 촬영 안 할 때 어떤 일을 즐겨하는지 pic.twitter.com/LZHQCTxoP0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우오 진짜 생소하다! 남아공식 억양이구나!!!!!!
약간 인도 영어 느낌도 나고 신기하다
와 신기하다
빡센 동네에서 자랐나? 남아공 출신도 백인 애들은 악센트 저렇게 안쎄던데
매력적인 억양~!
우와 ㅋㅋㅋ 불어느낌낰ㅋㅋ 억양 매력있네
헐 내 친구도 남아공 중딩때부터 20초까지 살다왔는데 억양 안저러던데 신기하다 매력있다 ㅋㅋㅋㅋ 귀여워
나 남아공 친구 있는데 뭔가 착한듯한 말투? 잔잔하고 착한데 따뜻한 말투가 비슷하다 약간 남아공+한국 섞인 영어 악센트인듯
어머...... 와멋있다 발음
나 남아공 사람 많이 만나는데 저정도 악센트는 거의 없는데ㅋㅋㅋㅋㅋ
한국어 할때도 악센트가 똑같아 ㅋㅋㅋ 신기하다
멋잇는거야저게...?
누군가한텐 멋있게 느껴지나보지..?난 그냥 신기혀
와 엄청 독특하다ㅋㅋㅋㅋㅋ 멋지다
신기하닼
우와
남아공 보다 그 어디냐…. 아 나라 기억이 안낰ㅋㅋㅋ암튼 그 쪽 억양같다 빡세서
댕키
신기
와 신기해 불어느낌
약간 인도 느낌도 나구
우와 신기
남아공 출신 백인 보니까 네덜랜드+ 불어 억양 섞였드라 ㅋㅋ
매력있다
오 신기해 약간 인도느낌도 난다
와 독특하다 약간 인도 느낌도 나고 악센트 제대로네ㅋㅋㅋ
감사합니달라
...? 남아공 액센트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영어를 거의 못하는데..
나도 영어공부중이라 궁금해서 그런데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느낌? 문법이나 표현이 어색해??혹시 저 배우 휀걸 아니고 처음봄 저 엑센트는 중간에 묵음이 많아서 듣기 답답하다고 생각함
음 걍 모든게..? 영어로 문장 만드는거 자체가 힘들어보여 말자체를 더듬더듬하는거나 문법이나 걍 모든거
2... 영상이 그냥 짧은건지 편집된건지 모르겠는데 이것만봐서는 액센트 애기할정도의 영어실력 자체가 잘 안보여
첫댓글 우오 진짜 생소하다! 남아공식 억양이구나!!!!!!
약간 인도 영어 느낌도 나고 신기하다
와 신기하다
빡센 동네에서 자랐나? 남아공 출신도 백인 애들은 악센트 저렇게 안쎄던데
매력적인 억양~!
우와 ㅋㅋㅋ 불어느낌낰ㅋㅋ 억양 매력있네
헐 내 친구도 남아공 중딩때부터 20초까지 살다왔는데 억양 안저러던데 신기하다 매력있다 ㅋㅋㅋㅋ 귀여워
나 남아공 친구 있는데 뭔가 착한듯한 말투? 잔잔하고 착한데 따뜻한 말투가 비슷하다 약간 남아공+한국 섞인 영어 악센트인듯
어머...... 와멋있다 발음
나 남아공 사람 많이 만나는데 저정도 악센트는 거의 없는데ㅋㅋㅋㅋㅋ
한국어 할때도 악센트가 똑같아 ㅋㅋㅋ 신기하다
멋잇는거야저게...?
누군가한텐 멋있게 느껴지나보지..?난 그냥 신기혀
와 엄청 독특하다ㅋㅋㅋㅋㅋ 멋지다
신기하닼
우와
남아공 보다 그 어디냐…. 아 나라 기억이 안낰ㅋㅋㅋ암튼 그 쪽 억양같다 빡세서
댕키
신기
와 신기해 불어느낌
약간 인도 느낌도 나구
우와 신기
남아공 출신 백인 보니까 네덜랜드+ 불어 억양 섞였드라 ㅋㅋ
매력있다
오 신기해 약간 인도느낌도 난다
와 독특하다 약간 인도 느낌도 나고 악센트 제대로네ㅋㅋㅋ
감사합니달라
...? 남아공 액센트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영어를 거의 못하는데..
나도 영어공부중이라 궁금해서 그런데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느낌? 문법이나 표현이 어색해??
혹시 저 배우 휀걸 아니고 처음봄 저 엑센트는 중간에 묵음이 많아서 듣기 답답하다고 생각함
음 걍 모든게..? 영어로 문장 만드는거 자체가 힘들어보여 말자체를 더듬더듬하는거나 문법이나 걍 모든거
2... 영상이 그냥 짧은건지 편집된건지 모르겠는데 이것만봐서는 액센트 애기할정도의 영어실력 자체가 잘 안보여
댕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