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진짜 생소하다는 채종협 영어 발음
추천 0 조회 29,010 26.05.05 01:10 댓글 3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1:16

    첫댓글 우오 진짜 생소하다! 남아공식 억양이구나!!!!!!

  • 26.05.05 01:19

    약간 인도 영어 느낌도 나고 신기하다

  • 26.05.05 01:19

    와 신기하다

  • 26.05.05 01:20

    빡센 동네에서 자랐나? 남아공 출신도 백인 애들은 악센트 저렇게 안쎄던데

  • 26.05.05 01:22

    매력적인 억양~!

  • 26.05.05 01:22

    우와 ㅋㅋㅋ 불어느낌낰ㅋㅋ 억양 매력있네

  • 26.05.05 01:23

    헐 내 친구도 남아공 중딩때부터 20초까지 살다왔는데 억양 안저러던데 신기하다 매력있다 ㅋㅋㅋㅋ 귀여워

  • 26.05.05 01:25

    나 남아공 친구 있는데 뭔가 착한듯한 말투? 잔잔하고 착한데 따뜻한 말투가 비슷하다 약간 남아공+한국 섞인 영어 악센트인듯

  • 26.05.05 01:30

    어머...... 와멋있다 발음

  • 26.05.05 01:40

    나 남아공 사람 많이 만나는데 저정도 악센트는 거의 없는데ㅋㅋㅋㅋㅋ

  • 26.05.05 01:53

    한국어 할때도 악센트가 똑같아 ㅋㅋㅋ 신기하다

  • 26.05.05 02:23

    멋잇는거야저게...?

  • 26.05.05 03:24

    누군가한텐 멋있게 느껴지나보지..?난 그냥 신기혀

  • 26.05.05 02:28

    와 엄청 독특하다ㅋㅋㅋㅋㅋ 멋지다

  • 26.05.05 02:31

    신기하닼

  • 26.05.05 02:39

    우와

  • 26.05.05 03:32

    남아공 보다 그 어디냐…. 아 나라 기억이 안낰ㅋㅋㅋ암튼 그 쪽 억양같다 빡세서

  • 26.05.05 04:28

    댕키

  • 26.05.05 04:29

    신기

  • 26.05.05 04:44

    와 신기해 불어느낌

  • 26.05.05 05:32

    약간 인도 느낌도 나구

  • 26.05.05 07:29

    우와 신기

  • 26.05.05 07:30

    남아공 출신 백인 보니까 네덜랜드+ 불어 억양 섞였드라 ㅋㅋ

  • 26.05.05 09:14

    매력있다

  • 26.05.05 09:16

    오 신기해 약간 인도느낌도 난다

  • 26.05.05 10:03

    와 독특하다 약간 인도 느낌도 나고 악센트 제대로네ㅋㅋㅋ

  • 26.05.05 16:08

    감사합니달라

  • 26.05.05 16:11

    ...? 남아공 액센트가 문제가 아니라 그냥 영어를 거의 못하는데..

  • 26.05.05 16:21

    나도 영어공부중이라 궁금해서 그런데 어느 부분에서 그렇게 느낌? 문법이나 표현이 어색해??
    혹시 저 배우 휀걸 아니고 처음봄 저 엑센트는 중간에 묵음이 많아서 듣기 답답하다고 생각함

  • 26.05.05 16:39

    음 걍 모든게..? 영어로 문장 만드는거 자체가 힘들어보여 말자체를 더듬더듬하는거나 문법이나 걍 모든거

  • 26.05.06 00:16

    2... 영상이 그냥 짧은건지 편집된건지 모르겠는데 이것만봐서는 액센트 애기할정도의 영어실력 자체가 잘 안보여

  • 26.05.06 02:22

    댕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