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유미의 세포들 시즌2 8화
유미가 대학 다니던 시절
함께 교양을 들었었던 안대용
(시즌3에 나오는 그 편집장 맞음)
유미를 짝사랑했었음
그렇게 망한 짝사랑을 가슴에 품고
유미 덕분에 책을 읽다가 편집장까지 됨
그리고 작가가 된 유미와 우연히 재회
이게 안대용 사랑세포임 ㅅㅂ
성우 목소리도 존나 다찌마와리같아서 개부담스러워
BGM세포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뚱..
사랑세포의 지시로 데스티니송을 부르기 시작
존나 뮤지컬 넘버급 가창력이라서 또 부담스럽고 징그러움
최고의 공연 추천합니다
개감동
14년만에 유미의 이름을 알게된 안대용
시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을에 유미 동상 세우고 기념비 세움 미친놈 징그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유미 동상 대가리 위에 올라가서 다정함 쳐모음
왼 감성세포 오 이성세포
다른 세포들도 모양새가 진짜 징그러움
얼마 후 유미의 마을에 나타난 길쭉한 무언가
덴티큐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무 미팅하려고 유미랑 만나서
공감대 형성 대화함
자연스럽게 SNS도 알아내고
인스타 보면서 공감대 또 형성함
그러다가 남자친구 바비랑 찍은 사진 발견
패잔병이 되어 돌아온 사랑세포
마을에서 유미 동상 없애고 쿨하게 보내주면서 짝사랑 끝남
시즌3에 나온대로 이 이후에 유미 친구 이다랑 잘돼서 결혼함
순록이 혀세포 보고 생각나서 글씀
순록이 혀세포 정도면 잘생긴 거임
영상
https://youtu.be/ttOcAZjHkdU?si=-3sMKbnDLJStMF-t
첫댓글 으아악 저게 뭐야!!
근데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이 드라마 웹툰으로만 봤는데 궁금해졌어
아 쌰갈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
와 걍 개까먹음 순록이 응큼세포가 저긴 전체 다 저랬구나
외근데 아케 친구랑 만나게된거지!!!
기억 잘안나서 드라마인지 웹툰인지 모르겠는데 유미랑 이다랑 같이 있을때 우연히 만나서, 이다가 인사 밝게하니까 그거보고 귀엽다고 반했을걸?ㅋㅋㅋ
나도 이거 알고리즘에 떠서 봤는데 개웃기더라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드라마랑 웹툰 전시즌 다 봤는데
근데 그래서 쟤네들은 성숙(?)하달깤ㅋㅋㅋㅋ 그냥 깔끔하게 인정하고 받아들이고 도의적으로 행동함ㅋㅋㅋㅋㅋㅋ 저장면도 자기가 편집장이 된 이유가 유미가 읽던 책 따라 읽다가 책에 빠져서 그랬다 정도는 이야기 하려다가 남친 있는거 때문에 안하고 그냥 묻어두는 장면임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렇네 그게 다르네ㅋㅋㅋ 패잔병 돼서 질척 안하고 걍 깔끔히 돌아가잖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웹툰 봤어도 기억 가물가물한테 현실에서 저러고 나면 왜 자기한테 꼬리쳤냐는 남자들이 수두룩빽빽하지 않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캐릭조차 비현실적임
저 남자가 안대용이었어…? 안대용 외모 왜저렇게 됨ㅜㅜ
진짜 지랄ㅋㅋㅋ이어서 웃겼음ㅠㅋㅋㄱ 오바쌈바여서 그렇지 그래도 젠틀했다..
ㄹㅇ 김주호에 비하면 그래도 정상인.
ㅋㅋㅋ속사정이 그런거지 한 행동은 젠틀함ㅋㅋㅋㅋㅋㅋㅋ
엥 나 이거 왜 못 봤지?????
안대용 세포 어른이라서 저런거라맼ㅋㅋㅋㅋㅋ 남친 있는거 알자마자 부담 안주고 바로 접는거 보면.. 벌써 바비다은새이웅이보다 어른스러움
오 그래도 보기드문 제정신이네
남친잇으니 바로 맘접는 정도만 돼도 정상이다 즌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개웃기네 ㅜ
아니 안대용 과거화면 나올때만 갑자기 드라마가 시그널깔돼서 ㅈㄴ웃김
아놬ㅋㅋ
현실이었음 안대용이랑 잘됐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다곸ㅋㅋㅋㅋ
세포가 구웅닮음
그래도 제정신이넼ㅋㅋㅋㅋㅋ
드라마에서 현실얘기 안궁금해요 ㅠ ㅋㅋㅋㅋㅋ 유미세포들 진짜 최선을 다해 만든 판타지라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시즌투 안봤는데ㅋㅋㅋㅋ재밌게잘봤어여시야
아 세포들 개웃김
미친ㅋㅋㅋㅋ
하 존나 웃기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
개웃기다 유미인기많앗네 ㅋㅋㅋㅋ
아뭐야 저래놓고 이다랑 결혼한거라고???? 흐엑
아ㅅㅂㅋㅋㅋ짝사랑햇엇어? 징그러
어우 징그러ㅋㅋㅋㄱ
아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햇엇지
ㅋㅋㅋㅋㅋ아 짝사랑했다고요? 지금알았어 미친!!!
세포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거 안보는데 진짜 연출 잘한다
저거 내면이 어른이라서 세포들도 어른인건가? 왜 작은애들이 하나도 없어ㅠㅠ
그냥 세포가 징그러운거지 인간은 안 그렇네 바로 마음접고 가는거보면 ㅋㅋㅋㅋㅋ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