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올해 해외에서 큰 화제였던 공포영화 런웨이
추천 0 조회 63,958 26.05.05 08:25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5.05 08:26

    첫댓글 오늘 멧갈라에서 리사가 입었길래 끌올

  • 26.05.05 08:27

    ㅁㅊ 다 개힙해 너무 아름답다

  • 26.05.05 08:33

    멋있다 이렇게 표현하는게

  • 26.05.05 08:33

    재밌다

  • 26.05.05 08:34

    이쁘다

  • 26.05.05 08:36

    와 작업 어케했을까.. 미쳤다… 악마한테 시간을 사셨나요…

  • 26.05.05 08:42

    와 이건 진짜 예술같다..

  • 26.05.05 08:46

    와 표현력 좋다...

  • 26.05.05 08:58

    빗방울 표현 쩐다

  • 26.05.05 09:06

    진심 너어어어무 좋아 호러 개좋아

  • 26.05.05 09:10

    좋다

  • 26.05.05 09:21

    우와 하고 보다가 디테일 사진 보니까 점 하나하나 큐빅 하나하나 위치나 색상 등 봐가면서 넣었을거 생각하니까 더 대단하다..

  • 26.05.05 09:35

    너무 예쁘고 멋지다

  • 26.05.05 09:36

    바이오하자드 생각나 ㅋㅋ

  • 26.05.05 09:45

    너무 멋있다 와

  • 26.05.05 09:56

    패션쇼가 예술이란게 확 와닿는다 멋있어

  • 26.05.05 10:10

    재밌다

  • 26.05.05 10:10

    예술이다 ㄷㄷ

  • 26.05.05 10:15

    패션쇼 사진보고 이렇게 멋있다 생각한적 처음

  • 26.05.05 10:32

    영감을 받고 저렇게 표현을 하는게 대단하다...

  • 26.05.05 10:34

    저승사자있는데 중간에??

  • 26.05.05 10:46

    멋잇다 모델들 팔 진짜 기네

  • 26.05.05 11:15

    모델까지 완벽 색감 개쩔고 진짜 크리쳐같음

  • 26.05.05 11:31

    와씨 개미쳤다

  • 26.05.05 11:42

    이건 실물로 진짜 보고 싶다

  • 26.05.05 11:50

    대박이다

  • 26.05.05 12:25

    레이디가가가 좋아하겠닼ㅋㅋㅋㅋㅋㅋ

  • 26.05.05 12:27

    예쁘고 재밌다

  • 26.05.05 12:28

    조녜

  • 26.05.05 12:36

    와 대박이다

  • 26.05.05 12:38

    보는맛난다

  • 26.05.05 12:46

    내리면서 리사 생각났는데 같은 디자이너 맞았구나 ㅋㅋㅋ 보는 맛이 있다 정말

  • 26.05.05 13:00

    오....

  • 26.05.05 13:01

    오뜨 꾸뛰르 보고 멋지다는 감정이 든 적이 거의 없는데 아름답고 신기하고 계속 보고 싶음. 패션 잘 모르지만 나 같은 문외한도 이런 기분 느끼게 하는 게 예술 아닌가 싶네

  • 26.05.05 13:20

    보는 재미 있다

  • 26.05.05 13:52

    쩐다

  • 26.05.05 15:37

    진짜 예술작품같다 ㅋㅋ

  • 26.05.05 16:21

    우와

  • 26.05.05 22:10

    대단하다

  • 26.05.06 01:12

    와 이거지 이거지 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