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스크랩 흥미돋 내가 친 터키행진곡은 사실 터키산보곡이었나보다...
추천 0 조회 24,521 26.05.05 09:12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09:14

    첫댓글 손열음 연주는 왜 유독 피아노가 또랑또랑하게 들릴까 신기해

  • 26.05.05 09:16

    아 손열음씨한테 신나는거 쳐달라하는거 언제 안웃기지

  • 26.05.05 09:17

    차이 엄청 심하다… 근데 저렇게 감정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거 너무너무 신기 !!!

  • 26.05.05 09:21

    진짜 그저빛… 영상 두개 모두 입벌리고 봄

  • 26.05.05 09:27

    댓글 웃기닼ㅋㅋㅋㅋㅋㅋ근데 손열음이 치니까 디피도 소리가 다르구나

  • 26.05.05 09:38

    2분부터 대박

  • 26.05.05 09:54

    쩐다

  • 26.05.05 10:13

    타고가서 볼로도스버전 봤는데 느낌 또 다르게 좋다 ㅋㅋㅌ

  • 26.05.05 10:26

    와 두번째 진짜 뒤에 미쳤다

  • 26.05.05 11:21

    와 어떻게 이름도 손열음일까 완전 손이 열려있는 피아니스트 느낌.

  • 26.05.05 11:48

    우와.... 소름 쫙쫙 돋아

  • 26.05.05 21:06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