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먹보메이트 https://youtu.be/Hm9SSSD-_eQ
그리고 디지털피아노랑 차이도 느껴봐https://youtu.be/PJ1xn5o_fuU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손열음 연주는 왜 유독 피아노가 또랑또랑하게 들릴까 신기해
아 손열음씨한테 신나는거 쳐달라하는거 언제 안웃기지
차이 엄청 심하다… 근데 저렇게 감정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거 너무너무 신기 !!!
진짜 그저빛… 영상 두개 모두 입벌리고 봄
댓글 웃기닼ㅋㅋㅋㅋㅋㅋ근데 손열음이 치니까 디피도 소리가 다르구나
2분부터 대박
쩐다
타고가서 볼로도스버전 봤는데 느낌 또 다르게 좋다 ㅋㅋㅌ
와 두번째 진짜 뒤에 미쳤다
와 어떻게 이름도 손열음일까 완전 손이 열려있는 피아니스트 느낌.
우와.... 소름 쫙쫙 돋아
와
첫댓글 손열음 연주는 왜 유독 피아노가 또랑또랑하게 들릴까 신기해
아 손열음씨한테 신나는거 쳐달라하는거 언제 안웃기지
차이 엄청 심하다… 근데 저렇게 감정이 풍부하게 느껴지는거 너무너무 신기 !!!
진짜 그저빛… 영상 두개 모두 입벌리고 봄
댓글 웃기닼ㅋㅋㅋㅋㅋㅋ근데 손열음이 치니까 디피도 소리가 다르구나
2분부터 대박
쩐다
타고가서 볼로도스버전 봤는데 느낌 또 다르게 좋다 ㅋㅋㅌ
와 두번째 진짜 뒤에 미쳤다
와 어떻게 이름도 손열음일까 완전 손이 열려있는 피아니스트 느낌.
우와.... 소름 쫙쫙 돋아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