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호호고구마)
양갈비랑 같이먹을 사이드메뉴로 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걀 1개 풀어서 소금 후추
거기에 삶은 감자 넣고
밀가루 위에 반죽 올려서 돌돌 말아 👁
포크로 모양내..
소스 만들기
좀 끓이다가..
치즈 주우욱 늘어나는 거봐
나의 소감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첫댓글 오 이렇게 만드는거군 고마워!!
맛있겠다 ㅜㅜ 뇨끼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
첫댓글 오 이렇게 만드는거군 고마워!!
맛있겠다 ㅜㅜ 뇨끼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