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4190280852
바비는 사실 전여친 사귈 때부터 좋아했던 거라 저렇게 대답함
순록이는 유미를 언제부터 좋아했을까?
먼저 안 물어봐도 자기가 그냥 처음부터 좋아했다고 고백함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미의세포들3] 유미가 남자친구들한테 나를 언제부터 좋아했냐, 내 어떤점이 좋냐 물었을 때
추천 0
조회 34,016
26.05.05 13:37
댓글 61
다음검색
좋네
바비 저거 병임 저새끼
바비진ㅋ자 다시봐도 전에 사귄 기사여친 사귄상태에서 유미 좋아한ㄷ거 오백퍼센트라 저답변이잖아 증말 볗루
구웅 보니까 혈압올라
바비 개극혐
난 바비새끼보다 구웅이 더 싫어 존나 한남 표본 ㅅㅂ
순록아
글쎄 ㅅㅂ 진짜 개빡도네
유바비 시뱅할
순록이 최고다
둘다죽이고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