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유미의세포들3] 유미가 남자친구들한테 나를 언제부터 좋아했냐, 내 어떤점이 좋냐 물었을 때
추천 0 조회 34,016 26.05.05 13:37 댓글 6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5:48

    좋네

  • 26.05.05 16:36

    바비 저거 병임 저새끼

  • 26.05.05 16:44

    바비진ㅋ자 다시봐도 전에 사귄 기사여친 사귄상태에서 유미 좋아한ㄷ거 오백퍼센트라 저답변이잖아 증말 볗루

  • 26.05.05 16:58

    구웅 보니까 혈압올라

  • 26.05.05 17:58

    바비 개극혐

  • 26.05.05 18:29

    난 바비새끼보다 구웅이 더 싫어 존나 한남 표본 ㅅㅂ

  • 26.05.05 20:03

    순록아

  • 26.05.05 20:56

    글쎄 ㅅㅂ 진짜 개빡도네

  • 26.05.05 21:05

    유바비 시뱅할

  • 26.05.05 22:31

    순록이 최고다

  • 26.05.06 19:51

    둘다죽이고싶어

최신목록